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북도, 울진, 어디까지 가봤니? 온라인 이벤트 실시 2022-05-17 08:37:12
죽변해안스카이레일, 덕구온천, 염전해변캠핑장 등 유명 관광지를 방문하거나 전통시장을 찾아봐도 좋다. 예쁘게 꾸며진 카페를 둘러보거나 이름난 맛 집에서 식사를 해도 좋다. 울진 어느 곳이든 멋진 곳을 둘러보고 울진여행 인증사진만 필수해시태그(#경북여행, #울진여행 #국내여행지추천)와 함께 SNS에 올리면 된다....
한국캠핑협회, 한국드론관광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2022-03-16 18:07:39
캠핑사업 발전과 관광레저 문화의 신사업인 드론 기술의 발전으로 드론 기술과 캠핑, 관광레저 활동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로 결정했다. 드론 매니아 및 캠퍼가 제작한 한국의 자연경관 및 문화체험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고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캠핑협회는 최근 발행한 캠핑문화상품권 사업으로 해외 관광객을...
의류 할인·그림 전시회·호캉스…백화점·마트·호텔서 '秋억 만들기' 2021-09-15 15:39:55
위한 선물세트도 내놨다. 캠핑장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조개·새우 구이 세트’와 ‘전복·장어·문어 보양 세트’ 등이다. 현대백화점은 23일까지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골퍼를 겨냥한 팝업스토어 ‘액티브 스포츠 클럽’을 운영한다. 르쏘넷·포트메인 등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골프 브랜드...
한국캠핑협회, 인도네시아상의 한국협의회와 업무협약 2021-08-13 13:39:48
캠핑안전 교육 행사지원, 인도네시아와 한국의 캠핑족이 함께하는 캠핑 페스티발 개최 등을 추진하고 있다. 한국캠핑협회 차병희 총재는 “인도네시아의 관광객을 캠핑문화상품권을 통해 유치함으로써 한국의 캠핑장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 일환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
한국캠핑협회, 여수예술랜드와 MOU 2021-04-12 11:14:57
한국캠핑협회(총재 차병희)는 지난 10일 전라남도의 예술랜드마크인 여수예술랜드&리조트(회장 김현철, 이하 여수예술랜드)와 영업 관련 업무 협약을 맺었다. 업무협약을 통해 양 사는 시너지를 창출하고 레저 상권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할 방침이다. 한국캠핑협회는 캠핑문화상품권 사용처를 기존 제휴 캠핑장은 물론...
한국캠핑협회, 씨스페이스와 캠핑장 내 편의점 영업 MOU 체결 2021-03-30 10:01:28
‘캠핑문화상품권’ 발행 등의 사업 추진을 통해 캠핑 고객의 편의 및 캠핑장 영업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 사는 시너지를 창출하고 레저 상권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할 방침이다. 한국캠핑협회는 캠핑장 내 편의점을 운영하고자 하는 회원에게 씨스페이스 브랜드를 소개하고, 씨스페이스는 이에...
(사)한국캠핑협회, 레저문화 선도 위해 ‘캠핑문화상품권’ 출시 2021-01-08 10:30:48
‘캠핑문화상품권’을 출시했다. 이에 상대적으로 이용객이 적은 비성수기의 캠핑장 이용을 활성화시켜 캠핑장 업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협회는 한국 캠핑 고유의 ‘동계캠핑’을 겨울이 없는 동남아 외국 관광객들의 체험의 장으로 확대시켜 잠재력 있는 관광 상품으로 발굴하며, 해외에 거주하는...
캠핑·혼술 상품 '불티'…코로나가 바꾼 소비생활 2020-12-28 12:42:38
외식상품권이나 음료·베이커리 교환권은 작년 대비 성장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테리어 소품과 수납가구 용품, 생활·주방 가전 및 컴퓨터 용품에서도 높은 성장을 보였다.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 자기만의 공간을 꾸미고 가전제품을 교체하고자 하는 수요가 급증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인테리어 소품은 64%,...
네이버 쇼핑이 분석한 2020 신(新)소비 트렌드 2020-12-28 10:46:25
상품권이나 음료·베이커리 교환권은 작년 대비 성장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테리어 소품과 수납가구 용품, 생활·주방 가전 및 컴퓨터 용품에서도 높은 성장세가 관측됐다.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 자기만의 공간을 꾸미고 가전제품을 교체하고자 하는 수요가 급증한 영향으로 보인다. 인테리어 소품은 64%,...
네이버 "올해 간편식품·잠옷·홈트 판매↑…외식·여행↓" 2020-12-28 10:36:13
문화가 확산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28일 밝혔다. 네이버가 올해 1~11월 스마트스토어에서 팔린 상품을 분석한 결과 식품은 전년 대비 89% 성장률을 보이며 모든 상품군 중에서 가장 큰 폭으로 성장했다. 특히,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가공식품·간편조리식품은 98%의 성장률을 기록했고, 야식·홈술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