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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비건 식품을 판매하는 기업 ‘온유어사이드’ 2024-10-31 22:53:44
상품은 △견과 스프레드 3종(땅콩 오리지널, 땅콩크런치, 아몬드 오리지널), △프로틴 견과 초코볼 4종(아몬드, 마카다미아, 피칸, 헤이즐넛), △제로스파클링 과일블랙티 3종(자몽블랙티, 복숭아블랙티, 애플블랙티)이 있다. 최 대표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개발 중”이라며 “현재는 우유가 일절 사용되지...
백종원 "오너 리스크요? 제가 사고 칠 일은 없습니다" [현장+] 2024-10-28 17:26:25
KB증권 연구원은 "백종원 대표의 높은 인지도가 브랜드 홍보 차원에서는 강점이면서 동시에 평판 리스크가 공존한다"고 말했다. 커피전문점 빽다방 매출 비중이 높은 점도 리스크로 꼽힌다. 상반기 기준 더본코리아 전체 매출의 83.8%는 외식 가맹사업에서 나온다. 또 빽다방과 홍콩반점의 매출은 전체의 37.34%, 12.72%를...
유통가, 신사업 진출 속도…광고 강화하고 화장품 개발 추진 2024-10-28 06:15:00
강화할 계획이다. 갤러리아는 수제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 매장을 현재 5호점에서 7년 내 20개까지 늘릴 계획이다. 내년 하반기에는 일본에서 첫 점포를 열기로 했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F&B 부문 확대는 새 성장동력 찾기의 일환으로 파이브가이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신사업을 검토하고 있다"며 "백화점 점포 경쟁력...
[비즈니스 인사이트] 내 회사의 숨겨진 '식스팩'을 찾아라 2024-10-27 17:20:12
적나라하게 드러나기 때문이다. 커피는 겨울에, 이온음료는 여름에 주로 팔리는데, 이걸 갈라놓으면 양 사업부가 각각 여름용 아이스커피, 겨울용 숙취 해소 이온음료를 내놓게 된다. 이런 게 생존형 모델이 되려면 결국 어떤 사업부의 누가 뭘 이뤘는지 측정할 수 있어야 하고, 미안하지만 무한 경쟁을 대놓고 시킬 수밖에...
친환경 산업의 모든 것 대한민국 ESG 친환경대전 2024-10-27 15:28:01
활용한 열쇠고리, 커피 찌꺼기를 거름으로 쓰는 화분 등 친환경 제품을 직접 만들어 봤다. by 유승호 기자 친환경 산업과 제품에 관심을 가져 봐요 고원익 주니어 생글 기자 세종 늘봄초 5학년 대한민국 ESG 친환경대전에서는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살펴보고, 녹색 산업의 역사를 공부할 수 있었다. 환경표지, 그린카드 등...
트럼프 디스 '힙통령' 에미넴, 해리스 지지행사에서도 비난 2024-10-24 08:14:03
집회에 대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발언 등을 비난했다. '프레임드'(Framed) 역시 트럼프 전 대통령을 겨냥한 노래로 '너무 뜨거운 커피 포트야, 도널드 트럼프에게 던져야 할까'라는 가사로 화제가 됐다. 미시간은 전통적으로 민주당이 강세를 보이는 '블루월' 지역이었으나 펜실베이니아, 위스콘신...
"이런 걸 누가 먹나" 했는데…MZ들 사이 난리 난 음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3 20:30:01
지 2주 만에 판매량 30만잔을 돌파했습니다. 커피 신메뉴 중 ‘최단기간 최다 판매’ 신기록을 경신했다는 게 투썸 측 설명입니다. 회사에 따르면 투썸 아샷추는 10~20대 판매 비중이 약 40%에 달하는데, SNS를 가장 활발하게 사용하는 연령대이자 트렌드를 주도하는 잘파세대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는 설명입니다....
롯데칠성음료, 국내 최초로 질소 충전 기술 적용…'초경량 아이시스' 생수 돋보이네 2024-10-23 16:00:16
브랜드 최초로 페트병 몸체에 라벨을 없앤 무라벨 제품 ‘아이시스 8.0 ECO’를 선보였다. 무라벨 제품 확대 노력의 결과 지난해 플라스틱 사용 절감량은 182t에 달했다. 라벨이 있는 생수 500㎖ 페트병 라벨의 무게가 0.37g인 것을 감안하면 약 5억개 분량의 라벨을 감축한 것이다. 무라벨 제품은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버터 값 급등…연말 앞둔 베이커리社 '비상' 2024-10-16 17:31:20
생산량 감소로 올해 버터 가격 전망을 작년보다 15% 오른 파운드(0.45㎏)당 3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USDA는 “부족한 우유 공급량과 견고한 수요로 2025년까지 버터 가격이 높게 유지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데이터 전문 기업 스태티스타에 따르면 올해 전 세계 버터 시장 매출은 420억달러(약 57조원)로, 2022년보다 8%...
내 회사의 숨겨진 식스팩을 찾아라 [김태엽의 PEF썰전] 2024-10-16 09:52:59
근본 원인은 사업부별 실적이 더 적나라하게 드러나기 때문이다. 커피는 겨울에, 이온음료는 여름에 주로 팔리는데, 이걸 갈라놓으면 양 사업부가 각각 여름용 아이스커피, 겨울용 숙취해소 이온음료를 내놓게 된다. 이런게 생존형 모델이 되려면 결국 어떤 사업부의 누가 뭘 이루었는지 측정할 수 있어야 하고, 미안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