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역대급 폭염에…기업들, 그늘막 쉼터 만들고 아이스조끼 지급(종합) 2023-08-01 16:20:13
정수기를 설치하고 뜨거운 철판 위에서 용접 작업을 수행하는 현장 직원들을 대상으로 에어쿨링 재킷을 지급했다. HD현대중공업도 옥외 작업 현장에 대형 이동식 에어컨 스폿쿨러, 에어쿨링 재킷, 땀수건, 얼린 생수, 식염 포도당 등을 제공하고 이달 말까지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커피를 나눠주는 '찾아가는 아이스크림...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신제품 27종 출시 2023-05-19 10:43:04
냉장고에 탑재된 정수기 필터 교체 시기도 알려준다. LG전자는 신제품 오른쪽 상단 도어에 거울로도 활용할 수 있는 미러 글라스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 도어에는 LG전자 냉장고의 차별화된 기능인 노크온이 적용돼 도어를 두 번 두드리면 냉장고 문을 열지 않고도 내부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칵테일,...
집에서도 프리미엄 커피를…'에스프레카페' 홈카페족에 인기 2023-04-21 15:30:46
'에스프레카페'가 프리미엄 커피를 선호하는 홈카페족 사이에서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 기능을 함께 담은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으로, 개인 취향에 따라 나만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단 것이 장점이다. 특허 압착 방식을 가지고 있어 에스프레소, 롱고,...
커피에 힘주는 청호나이스…'2023 서울커피엑스포' 참가 2023-04-04 15:00:01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전시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청호 에스프레카페' 시리즈를 포함한 정수기 8종, 공기청정기 4종 등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청호나이스 커피캡슐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를 포함한 '에스프레카페' 전용커피 7종을 부스 전면에...
정수기에서 출발…제품 다변화로 '종합 생활 렌털 기업' 도약 2023-03-07 16:09:04
배경을 설명했다. 청호나이스의 예상은 적중했다. 2021년 정수기 매출이 전년 대비 18% 증가했다. ‘청호 에스프레카페’ 매출은 20% 이상 뛰었고 지난해 1~4월 기준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무려 270% 이상 폭증했다.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의 임영웅 광고 영상 콘텐츠의 누적 조회 수는 3000만 뷰를 돌파했다. 온...
청호나이스, 오피스페어 참가…에스프레카페 등 15종 선봬 2023-01-12 16:32:38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시리즈를 포함, 정수기 11종과 공기청정기 4종을 선보인다. 박람회는 오피스와 홈 형태 2가지 콘셉트존으로 운영해 소비자 선호도와 주변 환경 등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청호나이스는 부스에서 제품 상담을 받거나 전화 상담 신청을 남기는...
"임영웅이 전부 아니다"…청호나이스 호실적 마케팅 비법 2022-11-17 08:54:33
배경을 설명했다. 청호나이스의 예상은 적중했다. 지난해 정수기 매출은 전년 대비 18% 증가했다. ‘청호 에스프레카페’ 매출은 20% 이상 뛰었고 올 1~4월 기준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무려 270% 이상 폭증했다.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의 임영웅 광고 영상 콘텐츠는 누적 조회 수 3000만뷰를 돌파했다. 온라인 광고...
역발상 경영으로 '고금리·고물가·고환율 불황' 뛰어넘는다 2022-11-15 16:10:11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를 주력 제품으로 정하고 올해 판매 규모를 전년 대비 3배로 키우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코로나19로 홈카페 트렌드 확산과 위생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할 것이라고 확신한 것이다. 얼음정수기를 정수기 시장의 대세 제품으로 키운 데 이어 에스프레카페를 대표 제품으로 만들겠다는...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올해 판매 3배 급증…목표 조기 달성 2022-11-15 16:07:06
원동력이라는 분석이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2014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뒤 8종의 제품을 연이어 출시했다. 현재 크기와 용량에 따라 4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정휘동 청호나이스 회장은 에스프레카페를 주력 제품으로 정하고 올해 판매 규모를 전년 대비 3배로...
청호나이스, 美 1위 정수기회사 주주로 맞는다 2022-11-09 18:27:15
것과 달리 청호나이스는 역삼투압 방식의 정수기를 고집하면서 소비자 이탈이 가속화됐다. 주력 제품인 정수기 외에 커피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 시장에도 진출했지만 경쟁 업체와 비교해 뒤처졌다는 평가가 많다. 올해 상반기 기준 시장점유율은 코웨이가 40%로 1위를 차지했고 이어 LG전자(18%), SK매직(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