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재즈민의 뷰티 다이어리⑮] 메마른 중년 피부만을 위한 특급 솔루션! 프리미엄 앰플패드가 답! 2022-03-23 10:40:00
컨디션이 바뀌니까요. 저는 이런 부분이 중년 홈케어의 매력이 아닌가 싶어요. 살다보면 노력해도 안되는 일들이 많잖아요. 하지만 홈케어는 노력을 쏟은만큼 정직한 결과로 보답하더라고요. 이런 반복 속에서 제 마음가짐까지도 보다 긍정적으로 변하는 것을 느낄 때가 있어요. 지금 중년의 도화지 위에...
[재즈민의 뷰티 다이어리⑨] 슬기로운 중년생활! 40대 주부의 홈케어 루틴 2022-03-11 09:12:00
부담이 덜하잖아요. 또한 그날그날 기분과 피부 컨디션에 맞춤 관리도 가능하구요. 무엇보다 ‘의지’만 있다면 평생 지속할 수 있겠더라고요. 요즘은 화장품도 너무 좋아져서 저처럼 홈케어로 관리하고 효과 보신 분들도 참 많은 것 같아요. 때문인지 드프랑님들도 종종 저의 데일리 루틴을 물어봐 주시네요....
한국콜마, 지난해 매출 1조5863억원…전년 比 20%↑ 2022-02-21 17:49:43
자회사 HK이노엔의 위식도 역류질환 치료제인 케이캡도 지난해 원외처방액 1000억원을 넘어서면서 실적 상승을 견인했다. 지난달엔 원외처방액 104억원을 기록하면서 지난해 11월 이후 3개월 연속 100억원대에 실적을 냈다. HK이노엔은 지난해 매출 7698억원, 영업이익 503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전년(1217억원)...
'오월의청춘' 커플 환생? 이도현·고민시 '환생연애' 재회 2022-01-25 11:52:39
배우 이도현, 고민시가 다시 만났다. 브랜디드 콘텐츠 '환생연애-컨디션환으로 살아나는 연애의 기적' 조회수가 25일 기준 370만 회를 넘겼다. '환생연애'는 친구 대신 소개팅에 나간 이도현(전상태 역)과 소개팅 상대 고민시(김화니 역)의 첫 만남을 그린 타임루프 로맨스 드라마다. HK이노엔은 MZ세대...
[오수민의 뷰티 라이프⑤] “스킨 케어로 내 안의 당당함을 되찾아주세요” 2022-01-17 11:44:00
피부 컨디션에도 곧바로 악영향을 끼치더라고요. 그 이후부터는 꼭 6시간 이상은 자려고 노력해요. 피부 재생 시간은 취침 시간 이후에 이루어지니까요. 이런 나이트 케어에 있어서 아로셀 비타 파워 스틱은 피부를 특별하게 보완해주곤 하는데요. 순도 높은 비타민c를 미세한 입자로 안정화시켜 흡수력을 높인 제품인 만큼...
[이우상의 바이오 돋보기]완전관해로 상한가간 유틸렉스…체크해야할 4가지 2022-01-06 08:08:53
환자로 앞서 어떤 항암치료를 받았는지는 공개되지 않았다. 고령인 데다 건강상태가 좋지 않아 다른 치료 방법을 사용하기 어려운 컨디션이었다는 것이 유틸렉스 측의 설명이다. 투여한 T세포 수는 과거 연구자 임상 대비 2배 증량했다. 7억개에서 14억개로 늘어났다. 유틸렉스 관계자는 "투여한 T세포 수가 늘어난 만큼 더...
숙취해소음료, 한국서 유독 잘 팔리는 이유는 2021-04-30 17:19:28
‘컨디션’을 2500원에 출시했습니다. 당시 300원이던 박카스의 8배 가격이었죠. 그런데 이 음료는 출시 첫해 1000만 병이 팔립니다. 애주가들이 많지만 그만큼 숙취로 고생하는 이들도 많다는 방증이겠죠. 현재 국내에서 팔리는 숙취해소제는 컨디션, 상쾌환(삼양사), 여명(그래미), 깨수깡(롯데칠성), 모닝케어(동아제약)...
[어썸판도라의 시크릿뷰티③] 내면의 조화를 탐구하는 30대 “건강한 몸은 살찌지 않는다” 2020-09-24 15:09:00
덜해요. 아울러 해독작용과 디톡스 효과로 안색이 환해지고 혈액순환이 잘 되면서 몸이 가벼워진 기분이 듭니다. 몸 컨디션이 밑바닥이 상태에서 시작한 만큼 몸의 변화를 조금 더 예민하게 알아 챌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물론 저보다 더 나이가 많으신 부모님께도 효소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30대 이...
'헉깨·깨수깡·없던일로'…숙취음료 작명전쟁 2020-05-18 17:24:07
성장해 올해 2500억원을 넘보고 있다. 1993년부터 컨디션과 여명808, 모닝케어 등 3대 브랜드가 이끌어온 ‘숙취해소음료’ 시장은 1인 1회 분량이 5000~1만원으로 다른 음료군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쌌다. 이 시장이 커진 건 2013년 삼양사 큐원이 환으로 만든 ‘상쾌환’을 들고 나오면서다. 직관적인 작명과 1회 분량...
헉깨, 깨수깡, 없던일로, 안마신걸로…숙취해소제 불꽃 튀는 '작명 전쟁' 2020-05-18 15:53:57
올해 2500억원을 넘보고 있다. 1993년부터 컨디션과 여명808, 모닝케어 등 3대 브랜드가 이끌어온 '숙취해소음료' 시장은 1인 1회 분량이 5000원~1만원으로 다른 음료군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쌌다. 이 시장을 키운 건 2013년 삼양사 큐원에서 환으로 만든 '상쾌환'을 들고 나오면서다. 직관적인 작명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