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T "남미·중동서도 K-푸드 열풍 이어간다" 2024-11-13 15:41:02
한국의 핫플레이스를 콘셉트로 △편의점 컨셉의 마켓판매존 △K-스트리트 푸드 컨셉의 F&B존 △마켓테스트존 △쿠킹&플레이존 △온라인 상담이 가능한 B2B 존 등으로 구성된다. 또 현지 MZ세대의 선호에 맞춘 한강라면 체험, DIY 소스 만들기, K-푸드 퀴즈, 쿠킹 클래스 등을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NCT드림 화보 촬영장 재현…폰드그룹, 슈퍼드라이 팝업스토어 오픈 2024-11-13 13:48:11
모이는 '슈퍼드라이의 웨어하우스'를 컨셉으로 구현됐다. 팝업스토어 내에는 NCT DREAM의 슈퍼드라이 화보 촬영 현장을 재현한 메인 포토존과 다양한 이벤트 존이 마련돼 있어 고객들에게 브랜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해당 기간에만 슈퍼리얼팩(SUPEReal Pack) 라인을 특별...
더브레드앤버터, 도루코 남성 면도기 '슬릭' 론칭 2024-11-13 08:30:02
이를 그대로 반영해 제품명은 ‘슬릭’(SLEEK)’으로 정했다. 슬릭의 브랜드 컨셉트는 Innovate. Perform. Impact, 브랜드 슬로건은 더 나은 쉐이빙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Shaving to Perfection 완벽함에 이르는 쉐이빙'으로 정의했다. 면도기의 기능성 관점이 아닌, 소비자의 제품 경험 관점을 표현하는 게...
그때 그 시절 추억의 창고…내년 정식 '부활' 2024-11-12 18:19:08
세련된 부활을 컨셉으로 SNS의 지나친 사생활 공개와 정보 공유에 지친 이용자들에게 개인화된 공간을 제공하고, 소규모 그룹과 손쉽게 교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내년 상반기 서비스 베타 버전을 공개하고, 내년 안에 정식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싸이커뮤니케이션즈는 전했다. 한편,...
싸이월드 내년 새 단장…티저 사이트 공개 2024-11-12 16:49:53
세련된 부활을 컨셉으로 SNS의 지나친 사생활 공개와 정보 공유에 지친 이용자들에게 개인화된 공간을 제공하고, 소규모 그룹과 손쉽게 교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내년 상반기 서비스 베타 버전을 공개하고, 내년 안에 정식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싸이커뮤니케이션즈는 전했다. 한편,...
"서울서 즐기는 벨기에 여행".…인터파크트리플, '맥주 페스타' 개최 2024-11-12 15:09:14
"여행에 맥주 테이스팅 투어를 더한 컨셉" 인터파크트리플이 벨기에 관광청과 함께 '2024 겨울 벨기에 맥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페스타에서는 벨기에 맥주 10종에 대한 테이스팅 클래스가 열린다. 특히 트리플 서비스 중 하나인 '여행기' 공유를 통해 벨기에 추천 관광 명소와 맥주를...
폴레드-더헤븐리조트, 폴레드 전용 키즈룸 운영 2024-11-12 11:07:32
이벤트는 베이비샤워 컨셉으로 신청자 중 선정을 통해 2명에게 픽셀 젖병소독기 1대와 더헤븐 숙박 1일을 제공한다. 기간은 11월 11일부터 17일까지며, 폴레드 픽셀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하다. 더헤븐리조트는 골프장 더헤븐CC와 함께 서해안 대부도에 위치하고 있는 프리미엄 리조트다. 전 객실 바다조망을 갖고 있어...
'반값 한우'에 오픈런 대란 벌어지더니…'역대급' 매출 올렸다 2024-11-11 15:05:59
W컨셉 33% 늘었다. 이번 쓱데이에서는 G마켓과 쓱닷컴은 라이브 커머스를 강화했고, '여행 준비는 쓱데이에서' 테마 상품도 인기를 끌어 조선호텔앤리조트 매출이 74% 증가했다. 행사 기간 스타필드 고양에 설치한 '쓱데이빌리지'를 찾은 고객 수는 2만1000명에 달했으며 신세계프라퍼티의 쓱데이 매출도...
신세계그룹 '쓱데이' 열흘 매출 2조원 돌파…"목표 초과 달성" 2024-11-11 14:50:43
W컨셉 33% 늘었다. 이번 쓱데이에서는 G마켓과 쓱닷컴은 라이브 커머스를 강화했고, '여행 준비는 쓱데이에서' 테마 상품도 인기를 끌어 조선호텔앤리조트 매출이 74% 증가했다. 행사 기간 스타필드 고양에 설치한 '쓱데이빌리지'를 찾은 고객 수는 2만1천명에 달했으며 신세계프라퍼티의 쓱데이 매출도...
'역대급 신기록' 쓴 신세계…쓱데이 매출 2조원 돌파 2024-11-11 14:48:59
W컨셉(33%) 등의 매출도 전년 대비 큰 폭으로 성장했다. 특히 올해 쓱데이의 주요 테마 중 하나였던 '여행 준비는 쓱데이에서'에 걸맞게 여행 상품도 인기를 끌었다. 조선호텔앤리조트난 매출이 74% 증가했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신세계 계열사 3곳을 포함한 총 6개 업체가 참여해 오프라인 체험 부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