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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3분기 영업이익 3.2% 감소…"신규 전산망 구축 영향"(종합) 2024-11-08 10:32:37
기업 인프라 부문과 스마트홈 부문의 성장을 꼽았다. 인터넷데이터센터(IDC), 기업회선 사업이 포함된 기업 인프라 부문은 8.6%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특히 AI 컨택센터(AICC) 등 기업 간 거래(B2B) 신사업을 포함한 설루션 사업이 작년 3분기보다 9.6% 성장한 1천294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IDC 매출은 같은 기간...
KT, 3분기 영업익 4641억…전년비 44.2% 성장 2024-11-08 09:22:35
AI컨택센터(AICC) 사업의 성장세를 바탕으로 같은 기간 매출이 2.5% 늘었다. KT는 수익성이 낮은 사업을 중심으로 구조 개선을 진행해 수익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그룹사 중 BC카드는 자체 카드 사업 성장, 금융사업 리밸런싱 등 수익성 개선 노력에 힘입어 작년보다 영업이익이 증가했다. 케이뱅크는 3분기에 고객 수...
KT 3분기 영업익 44.2% 증가…"핵심사업 괄목할 실적, 밸류업 추진" [종합] 2024-11-08 08:56:04
AI컨택센터(AICC) 사업 등 성장세를 바탕으로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2.5% 늘었다. 전용회선의 안정적 성장세 속에 AICC는 구독형 상품인 에이센 클라우드(A’Cen Cloud)의 영향으로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이어갔다. KT그룹 BC카드는 자체카드 사업 성장, 금융사업 리밸런싱 등 수익성 개선 노력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KT, 무선사업·그룹사 실적 개선에 3분기 영업이익 44.2% 성장(종합) 2024-11-08 08:41:11
AI컨택센터(AICC) 사업의 성장세를 바탕으로 같은 기간 매출이 2.5% 늘었다. KT는 수익성이 낮은 사업을 중심으로 구조 개선을 진행해 수익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그룹사 중 BC카드는 자체 카드 사업 성장, 금융사업 리밸런싱 등 수익성 개선 노력에 힘입어 작년보다 영업이익이 증가했다. 케이뱅크는 3분기에 고객 수...
대한항공,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항공사 부문 3년 연속 1위 2024-11-05 14:35:59
지난 9월 인공지능(AI) 혁신기술을 적용한 '인공지능컨택센터'(AICC) 플랫폼 구축을 마쳤으며, 내년 2월까지 머신러닝과 생성형 AI 등을 접목해 서비스를 더 고도화할 계획이다. 또 올해 보잉의 최신 항공기 B787-10을 도입한 한편 전사적인 '서비스개선위원회'를 운영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ECS텔레콤, NICE 클라우드 컨택센터 플랫폼 국내 출시 2024-10-29 11:14:27
NICE 클라우드 컨택센터 플랫폼 국내 출시 'NICE CXone' 도입 간담회 "3~4년내 국내 컨택센터 시장내 CCaaS 점유율 50%로 확대"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ECS텔레콤은 29일 글로벌 클라우드 컨택센터(CCaaS) 기업 NICE[034310]와 손잡고 차세대 CCaaS 플랫폼 'CXone'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채널톡, 노코드 ‘대화형 음성 응답(IVR)’ 기능 출시 2024-10-28 15:51:47
텍스트 변환 등의 부가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하며 클라우드 기반 구독형 컨택센터(Contact Center as a Service·CCaaS)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최시원 채널코퍼레이션 대표는 "이번 IVR 기능 업데이트는 즉각적인 전화 상담 시나리오 수정이 어려웠던 기존 고객센터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운영...
SKT "글로벌 AI 기업 도약 가속화"…기업가치 제고 계획 공시 2024-10-24 16:47:51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B2B 사업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외에 AI 설루션 사업에서 올해 약 600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했다. 기존의 콜센터를 대체할 'AI 컨택 센터' 매출은 매년 두 배 이상 성장을 전망했다. SK텔레콤은 AI 개인 비서 서비스 에이닷과 T우주를 중심으로 구독 형태의...
'AI 기업' 목표 세운 통신 3사…글로벌 빅테크와 협력 강화 2024-10-14 16:17:57
통화 내용을 녹음하고 요약해주는 것은 물론 스팸 전화와 보이스피싱을 필터링하는 기능을 적용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분야에서는 AI 에이전트를, B2B 분야에선 AI 컨택센터(AICC)를 중심으로 사업화에 나설 계획이다.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는 올해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아마존웹서비스,...
KB손해보험, AI 아나운서·AI 명함 도입해 효율성 끌어올려 2024-10-10 16:18:39
고객관리 등의 기능도 있다. KB손보는 ‘미래컨택센터(FCC)’를 구축해 AI 기반의 고도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위해 KB금융그룹 7개 계열사의 콜센터를 통합한 플랫폼으로 AI와 클라우드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콜봇’ 서비스를 제공한다. 콜봇은 음성인식과 음성합성 기술을 결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