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방신기에 피프티 피프티까지…KGMA 3차 라인업도 '화려' 2024-10-10 10:11:59
K팝팬들의 지대한 관심을 불러모았다. 어덜트 컨템포러리 라인업으로는 영탁과 이찬원, 정동원, 송가인 등을 발표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 팬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음악축제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또 뉴진스 멤버 하니와 에스파 멤버 윈터, 배우 남지현이 KGMA의 MC로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도 알렸다. 하니와 남지현은 첫째...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 日·태국 잇단 진출 2024-10-09 16:07:35
않고도 정교하게 완성하는 고감도 컨템포러리 룩’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센슈얼 누드 글로스,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만으로 연출하는 3가지 메이크업 룩을 소개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헤라 대표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 신규 색상도 선보였다. 블랙 쿠션의 새로운 색상인...
앤더슨벨, 리바이스(Levi's®) GLOBAL과 협업 컬렉션 발매 2024-10-09 10:00:00
컨템포러리 브랜드 앤더슨벨(ADSB ANDERSSON BELL)이 리바이스(Levi's®) GLOBAL과의 협업 컬렉션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리바이스의 클래식 스타일과 소재를 해체하여 새롭게 재구성한 작품들을 통해 예상치 못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미국, 영국 등 23개국에서 런칭되며, 런칭을 기념해 지난 4일...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밀크브레드'…한글 사라진 제품 마케팅 2024-10-09 07:01:03
센텀시티는 지난해 말 4층에 최신 유행 브랜드들을 입점시키며 '뉴컨템포러리 전문관'이라고 명명했고,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은 새로운 콘셉트의 복합쇼핑몰을 선보이며 각각 '타임빌라스'(TIMEVILLAS), '커넥트'(CONNECT)라는 이름을 내세웠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유통업계에선 영어가 좀 더...
"수지가 입은 옷 뭐야?" 2030 열광…'품절 대란' 벌어졌다 2024-10-07 20:20:03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에선 올해 9월 들어 스웨이드 재킷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50% 늘었다. 회사 측에 따르면 같은 달 2주차에 스웨이드 재킷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올 2월 출시됐다가 큰 호응에 힘입어 지난 8월 재출시한 스웨이드 하프 재킷은 2차, 봄버 재킷은 4차 리오더를 진행할 만큼 큰...
"입은 것만 1000만원"…'흑백요리사' 안유성, 명품 휘감은 이유 2024-10-05 08:10:11
크롬하츠의 안경과 프랑스 명품 디올 신발,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스톤아일랜드 바지 등 고가 제품을 방송에서 착용했다. 안경이나 바지는 각각 270만원, 50만원으로 추정된다. 특히 신발은 리셀(재판매) 가격으로 800만원에 이를 정도의 고가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을 단순 계산하면 1000만원이 넘는다. 이에 대해...
크롬하츠부터 디올까지…MZ보다 힙한 흑백요리사 아재 패션[최수진의 패션채널] 2024-10-03 14:46:00
디올, 바지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스톤아일랜드 등 고가의 제품을 착용했습니다.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안 셰프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이라는 수식어까지 붙었습니다. 특히, 크롬하츠는 2030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로, 패션에 관심이 없으면 모를 수 있어 더 놀랍습니다. 국내에는 가수 지드래곤이...
W컨셉,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르누이' 선봬 2024-10-03 10:11:04
프로모션'을 열어 르누이 체크 셔츠, 스웨이드 코트 등 32종을 판매한다. 고객에게는 30% 할인쿠폰을 기간 한정으로 제공한다. W컨셉 관계자는 "경쟁력 있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꾸준히 발굴해 컨템포러리(현대) 패션 라인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신세계인터, '할리데이비슨' 만났다…패션브랜드 론칭 2024-09-27 09:24:25
접목시킨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만들고, 20~30대를 공략할 수 있는 유통망을 통해 빠르게 안착시킨다는 목표다. 우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대표 제품군 '코어라인'을 비롯해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뉴라인'까지 총 60여종의 제품을 판매한다. 코어라인은 바이크 문화를 선도하는 할리데이비슨의...
[금주핫템] 아모레 '에이오 크림'·LG생활건강 '샴푸 리필' 2024-09-14 07:00:12
기능과 디자인을 갖췄다. ▲ LF[093050]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을 출시했다. 립글로스를 그대로 굳힌 고기능성 립밤으로 립글로스의 특징을 살리고 립밤의 기능성을 더욱 강화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