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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출산에도 아동복 시장은 '쑥쑥'…할머니부터 삼촌까지 지갑 열었다 2022-12-15 17:02:29
‘컬리수’, ‘리바이스키즈’ 등을 보유한 한세엠케이는 지난 10월 나이키코리아와 손잡고 ‘나이키키즈’ 매장을 만들어 인기를 끌었다. 성인 의류와 똑같은 품질의 제품을 치수만 줄여서 내놓는 식이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아이들과 비슷한 의류를 입는 부모가 많아지면서 부모들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아동복에서도...
한세엠케이·한세드림 합병 법인 출범…3인 각자대표 체제로 2022-07-06 10:07:07
브랜드를, 한세드림은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등의 아동복 브랜드를 운영하는 회사다. 이번 합병으로 한세엠케이는 성인복과 아동복을 모두 아우르는 종합 패션기업이 됐다. 한세엠케이는 기존 대표를 맡고 있던 김동녕 한세예스24홀딩스[016450] 회장과 김 회장의 막내딸인 김지원 대표에 이어...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합병 법인 출범..."종합 패션기업 도약" 2022-07-06 09:51:22
한세드림은 아동복 전문업체로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등 브랜드를 가동해왔다. 이번 합병으로 한세엠케이는 성인복부터 유아동복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종합 패션기업으로 거듭난다. 특히 매출 성장세 및 흑자 경영을 이어온 한세드림의 실적이 더해지며 한세엠케이의 기업 경쟁력이...
패션도 총알배송…"오늘 주문해 내일 입는다" 2020-05-07 17:16:29
‘컬리수’, 캐주얼 브랜드 ‘TBJ’ ‘앤듀’, 청바지 브랜드 ‘버커루’ 등을 운영하는 한세엠케이가 올 3월 말 ‘총알배송’ 서비스를 도입할 수 있었던 것도 물류시스템 덕분이다. 이 회사의 총알배송은 밤 12시부터 오전 10시 사이에 주문한 옷을 그날 발송하는 서비스다. 한세엠케이가 자체 물류센터를 갖추는 한편...
아동돌봄쿠폰 효과에 유아동복업체 매출 '껑충'(종합) 2020-05-07 16:56:21
뛰었다.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은 자사 브랜드 '모이몰른'과 '컬리수' 로드점 매출이 이 쿠폰의 지급 후 각각 165%, 160% 늘었다고 7일 밝혔다. 두 브랜드의 로드점은 전국에 147개 있다. 한세드림은 아동 돌봄 쿠폰이 지급된 4월 13일을 기준으로 전(3월 21일~4월 12일)과 후(4월 13일~5월 5일) 23일을...
패션업계에도 '총알배송' 바람 부나 배송경쟁 '치열' 2020-05-07 16:02:21
아동복 브랜드 '모이몰른' '컬리수', 캐주얼 브랜드 'TBJ' '앤듀', 청바지 브랜드 '버커루' 등을 운영하는 한세엠케이가 올 3월 말 '총알배송' 서비스를 도입할 수 있었던 것도 물류시스템 덕분이다. 이 회사의 총알배송은 밤 12시부터 오전 10시 사이에 주문한 옷을 그...
한세드림 "아동돌봄쿠폰 효과로 로드점 매출 최대 165% 증가" 2020-05-07 09:21:32
컬리수' 로드점 매출이 이 쿠폰의 지급 후 각각 165%, 160% 늘었다. 두 브랜드의 로드점은 전국에 147개 있다. 한세드림은 아동 돌봄 쿠폰이 지급된 4월 13일을 기준으로 전(3월 21일~4월 12일)과 후(4월 13일~5월 5일) 23일을 비교했다. 한세드림은 "아동 돌봄 쿠폰이 가맹 소상공인들의 매출 회복에 도움을 주는...
한세드림, 유아동복 업계 최초 당일배송 서비스 2020-03-26 08:43:27
서비스다. 서비스 대상은 모이몰른,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 한세드림의 모든 브랜드다. 희망 고객은 결제 페이지에서 총알 배송을 선택할 수 있고, 일반 배송도 가능하다. 배송 지역은 서울과 수도권 지역을 시작으로 전국권으로 확대될 계획이다. 한세드림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유아동복 빅3' 공격 경영 2019-02-25 17:43:19
‘모이몰른’ ‘컬리수’ ‘리바이스키즈’ 등을 운영하는 한세드림은 지난해 전년(1736억원)보다 19.2% 많은 207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한국과 중국에서 사업이 잘된 덕분이다. 2014년 중국에 진출한 이 회사는 2016년 국내에서 1200억원을, 중국에서 2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올해는...
한세실업 "310조 중국 패조션시장 공략 가속" 2018-10-07 17:27:48
5개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은 10%가 채 되지 않는다. 컬리수(아동복), 모이몰른(유아복), 리바이스키즈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한세드림은 경쟁사보다 10%가량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품질을 앞세워 젊은 수요층을 파고들고 있다.한세드림은 211개인 중국 매장을 2023년까지 500개 이상으로 늘릴 계획이다. 중국의 평균 유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