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경산업 "미국 생활용품 사업 82% 성장…바디케어류 인기" 2024-03-27 08:43:59
TJX 컴퍼니스에 샤워메이트, 케라시스 등 생활용품 브랜드를 납품하는 계약을 체결하고 미국 오프라인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TJX 컴퍼니스는 미국에 2천6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미국 시장에서는 샤워메이트의 바디워시 등 바디케어류의 인기가 두드러졌다. 애경산업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올해 미국 아마존에서...
애경산업, 中 부진 딛고 글로벌 공략 성공…영업이익 58% 증가 2024-01-26 15:35:01
국내에서 확보한 브랜드 인지도를 기반으로 케라시스, 2080 등 주력 퍼스널 케어 제품 성장과 더불어 다양한 글로벌 국가로 채널 진출을 확대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올해에는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가 신규 럭셔리 라인 출시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계획”이라며 “화장품과 생활용품의 글로벌 전용 제품...
애경산업, 탈모 증상 완화 '맥주효모 샴푸' 출시 2024-01-08 08:33:11
케라시스를 통해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모발까지 건강하게 관리해 주는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맥주효모 추출물을 함유해 건강한 두피 관리부터 모발 영양까지 한 번에 관리해 주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다. 애경산업은 "맥주효모 추출물은 비오틴, 비타민,...
비누 팔던 애경산업의 변신…'주가 2배 상승' 기대감 폭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12-23 07:00:01
‘케라시스’를 출시해 프리미엄 샴푸 시장을 개척했고, 2006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를 선보인다. 2012년 론칭한 에이지투웨니스(AGE20’S)가 메가 히트 브랜드로 성장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도약을 시작한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팩트의 경우 출시 이후 약 2억2000만개가 판매됐다. 2018년 유가증권시장...
화장지·세제 등 특가행사 온다…여기선 '반값' 2023-12-13 14:55:17
등 화장지 브랜드, 도브·부케가르니·케라시스 등 보디와 헤어제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베베숲·페넬로페와 시크릿데이·예지미인 등 위생용품 브랜드도 함께한다. 특히, 쿠팡은 24일까지 4차례에 걸쳐 40종의 반값 할인 상품을 공개한다. 와우회원은 할인 쿠폰도 중복 적용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3만원 이상...
쿠팡, 화장지·세제 등 '생필품 페어'…40종 반값 판매 2023-12-13 14:38:14
화장지 브랜드, 도브·부케가르니·케라시스 등 보디와 헤어제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베베숲·페넬로페와 시크릿데이·예지미인 등 위생용품 브랜드도 함께한다. 특히, 쿠팡은 24일까지 4차례에 걸쳐 40종의 반값 할인 상품을 공개한다. 와우회원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등 구매 금액에 따라 중복 혜택을 받는다....
인천공항 자율주행 셔틀 나왔다…런드리고, 애경산업과 협업 [Geeks' Briefing] 2023-11-03 11:22:37
△런드리고 스토어에 랩신, 케라시스 등 애경산업 제품 입점 및 프로모션 △무인세탁소 런드리24에 리큐 제트 등 제품 공급 및 브랜드 팝업스토어 운영 등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인피닛블록, 고려대 산학협력단과 기술 사업화 위한 업무협약 블록체인 기반 핀테크 스타트업 인피닛블록이 고려대 산학협력단과 기술 사업화...
애경산업, 中 공략 가속…티몰에 AGE20's 브랜드관 오픈 2023-04-18 09:59:02
기초 화장품까지 영역을 확대해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애경산업은 지난 2018년 티몰에 애경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화장품 브랜드 판매를 시작했다. 이후 2020년 애경 케라시스, 2022년 루나 등 다양한 브랜드관을 열면서 티몰 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티몰 외에도 지난...
애경산업, 2분기 영업익 42억원...전년비 28% 감소 2022-08-04 17:30:58
`리큐`, 섬유유연제 `르샤트라` 등 홈케어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이 상승했기 때문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에 더해 프리미엄 브랜드를 강화하며 영업이익이 개선됐다는 설명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케라시스, 샤워메이트 등 퍼스널 케어 브랜드를 중심으로 글로벌 진출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국내외 디지털 채널 강화 및...
농심 신라면은 '탄광 속 카나리아'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6-13 10:54:12
칠성사이다, 새우깡, 케라시스 샴푸, 리스테린, 크리넥스 두루마리 휴지 등 가격 비교 상품 수는 500개에 달했다. 당시 이마트는 “쿠팡 가격보다 비싸면 차액을 보상해준다”고 선포했다. 이마트를 비롯해 대형마트 3사는 적어도 공산품에 관한 한 손해를 보지 않고도 쿠팡보다 싸게 팔 자신이 있었다. 제조사가 이마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