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페리,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오픈…뷰티 리테일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2024-10-11 15:31:00
AOU), 스킨케어(닥터지, 튜이트리, 바이오더마, 비플레인, 유이크, 프리메라, 구달, 아임프롬, 케어놀로지), 바디 및 구강케어(리브러쉬, 더마비, 페이스핏), 향수(산타마리아노벨라) 등 총 21개다. 특히,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에서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함께하는 ‘레오제이X바닐라코’ 라이브커머스(18일)와...
'추석에 반려견과 여행 떠나요'…펫객실 예약률 '쑥' 2024-09-14 09:01:00
놀아주는 '펫 프렌들리 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소노인터내셔널이 강원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운영 중인 소노펫 객실(157실) 역시 추석 연휴 예약이 다 찼다. 소노펫 비발디파크는 반려견이 뛰어놀 수 있는 소노펫 플레이그라운드, 반려동물을 맡아주는 보딩룸, 반려동물 동반 레스토랑 띵킹독 등을 갖췄다....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강력해진 3중 탄력 케어LG생활건강의 디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오휘’는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콜라겐 안티에이징에 초점을 맞춘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3종 스페셜 세트’를 리본을 고급스런 트위드로 재해석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오휘의 대표 주름 탄력 라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에이지 리커버리는 올...
메디필, 국내 인기 제품 중심으로 일본 시장 공략 2024-09-03 14:53:15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이 국내를 넘어 일본 시장에 진출한다. 메디필은 최근 일본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오프라인 유통망 확보와 온라인 채널 입점을 통해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디필은 일본 대형 라이프스타일숍인 로프트와 프라자, 엣코스메 스토어와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10월부터 주요...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싸라기를 업사이클링 한 피부 미용 제품을 판매하는 ‘금싸라기’ 2024-09-02 22:18:45
스킨케어 시장에도 진출해 토너패드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기존 제품에는 분말 형태로 싸라기를 활용하였다면 보다 업사이클링 양을 늘리기 위해 추출물의 형태로 가공을 시도하였습니다. 농가에 더 많은 이익과 쌀의 선순환을 낳기 위해 업사이클링하는 싸라기의 양을 증가하기 위한 방향성을...
아누아, '아마존 프라임데이'서 역대급 매출 달성 2024-08-12 13:00:01
더파운더즈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Anua)가 아마존의 최대 쇼핑 행사에서 역대급 매출을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아누아는 지난 7월 16~17일 양일간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 데이(아마존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에서 전년 대비 537%, 전주 대비 934%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아마존의 역대...
[표]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1일) 2024-08-01 15:49:20
│케어젠 │176,249.6 │73,992.0 │HB솔루션 │267,256.4 │491,412.0 │ ├────┼──────┼─────┼─────┼─────┼─────┤ │아이엠비│174,672.9 │97,680.0 │에스와이스│243,406.5 │582,559.0 │ │디엑스 ││ │틸텍 │ │ │...
닥터지, 660만 개 베스트셀러 '그린 마일드 업 선' 등 선케어 라인 인기몰이 2024-07-17 16:24:08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을 비롯해 피크노제놀 등 피부 건강을 위한 성분도 함께 배합했다.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포함한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크림 제형으로 마무리감이 산뜻하다. 자외선 UVA, UVB뿐 아니라 블루라이트, 적외선, 미세먼...
세라젬 "헬스케어 도전, 매출 3조 목표" 2024-06-03 17:53:47
“7대 사업부문으로 영역을 확장해 글로벌 종합 헬스케어 회사로 발돋움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2022년 7501억원이던 회사 매출을 2028년까지 3조원으로 끌어올리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이 대표는 연내에 7개 사업부문에서 신제품 20여 종을 대거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7개 사업부문은 균형, 활력, 재충전, 젊음,...
"4년 뒤 연매출 3조" 자신감…'업계 1위' 세라젬 최종 목표는 [민지혜의 알토란 中企] 2024-06-03 15:47:29
제품을 체험해보게 하려고 연 웰카페에 이어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웰파크, 화장품과 피부관리, 스파 등을 체험하는 셀루닉 등 다양한 채널로 오프라인 점포를 확장 중이다. 현재 웰카페는 전국에 130여곳이 있다. 웰라운지는 5호점까지 냈는데 내년까지 100호점을 열 계획이다. 이 대표는 "매장 직원들의 핵심성과지표(K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