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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LB 대박나자…너도나도 '유명로고' 패션 2021-07-07 17:36:58
인수전에도 뛰어들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처럼 골프 용품에서 의류 브랜드를 ‘스핀오프(파생)’하려는 포석이다. ○2세대 스핀오프 브랜드 잇달아 등장성공 사례가 나오자 K라이선스 의류 브랜드가 우후죽순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다. 과거에 인기 있던 브랜드를 의류에 접목한 코닥, Lee, 스톰런던 등이다. 패션...
글로벌 브랜드로 'MZ세대' 취향저격…감성코퍼레이션·F&F 주가 '날개' 2021-06-30 18:11:45
됐다. 더네이쳐홀딩스는 다큐멘터리 채널 내셔널지오그래픽에 이어 2019년 미국프로풋볼협회 NFL 라이선스를 스트리트 감성으로 재해석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를 선보였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카메라 업체 코닥 브랜드를 들여와 코닥어패럴을 론칭하고 정해인을 모델로 기용했다. 최근에는 미국 뉴스 채널 CNN과 라이선스...
"사진빨 잘 받아" 요즘 애들이 입는 `코닥`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05-17 18:13:13
코닥의 상징인 노랑으로 꾸몄습니다. <앵커> 코닥이 국내에서는 패션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한다면, 다른 나라에서는 아닌 모양이죠? <기자> 네.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미국에서는 필름이나 카메라를 팔죠. 다만 코닥 어패럴은 코닥으로부터 라이선스를 취득한 한국 회사의 패션 브랜드입니다. 길 가다가 다큐멘터리 ...
‘충무로 기대주’ 주명, 타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2021-03-11 08:40:04
‘코닥어패럴 단편영화제’ 여자 부문 연기상을 수상했다. 또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할 수 있는 매력적인 마스크와 독보적인 분위기를 앞세워 각종 기업의 CF 모델로도 출연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할 수 있는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다. 타조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풍부한 가능성을 가진 배우 주명과...
정해인, 카멜레온 변신 눈에 띄는 컨셉 화보 공개 2021-03-02 12:49:59
풍겨낸다. 뿐만 아니라 여러 사진의 해체, 조합을 반복해 한 장의 사진 속에 여러 개의 아트웍을 담아낸 마지막 사진에서 정해인은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아날로그와 모던함을 모두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정해인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화보는 3월 5일 코닥어패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격 공개될 예정이다....
정해인, 카멜레온 매력 느낄 수 있는 4색 화보 공개 2021-03-02 09:35:00
여러 사진의 해체, 조합을 반복해 한 장의 사진 속에 여러 개의 아트웍을 담아낸 마지막 사진에서 정해인은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아날로그와 모던함을 모두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정해인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화보는 3월 5일 코닥어패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격 공개될 예정이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라이선스 전략 통~했다…2030 열광한 코닥어패럴 2021-02-14 18:00:37
‘코닥 어패럴’은 최근 히트한 대표적인 라이선스 브랜드로 꼽힌다. 코닥 어패럴의 성공을 이끈 하이라이트브랜즈의 이준권 대표(사진)는 “코닥을 모르는 사람은 없다”며 “약 3년의 시간과 40억~50억원의 마케팅 비용을 아낄 수 있는 게 라이선스 브랜드의 강점”이라고 했다. 이 대표는 ‘푸마’ ‘뉴발란스’...
코닥·스노우피크…'옷'이 된 필름·캠핑용품 브랜드 2020-06-21 17:56:23
편한 맨투맨, 티셔츠, 반바지 등을 내놨다. 코닥어패럴(사진)도 올봄에 본격적으로 시작한 신생 캐주얼 브랜드다. 올 상반기에만 10여 개 매장을 연 코닥어패럴은 연말까지 40여 개로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코닥 로고 고유의 빨강, 노랑 등 원색을 살리고, 필름의 아날로그 감성을 적용한 디자인의 의류를 선보여 히트를...
필름, 캠핑용품업체도 뛰어드는 캐주얼 의류 시장 2020-06-21 14:38:56
의류의 인기도 높아졌다"고 말했다. 코닥어패럴도 올 봄부터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신생 캐주얼 브랜드다.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카메라용 필름으로 유명한 코닥으로부터 국내 의류 라이선스 사업권을 따냈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패션 스타트업 투자의 '큰손'으로 불리는 대명화학의 자회사다. 주로 투자만...
"先 온라인 後 오프라인"…패션 '론칭 공식' 바뀌었다 2020-06-14 17:09:18
‘코닥어패럴’ ‘엄브로’ 등의 브랜드도 모두 온라인에서 첫선을 보였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알엔씨는 이달 10일 공식몰과 편집숍 무신사, 29CM 등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패션업계에선 이 같은 전략을 택하는 브랜드가 점차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주요 소비자인 10대 후반부터 20~30대가 온라인 쇼핑을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