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현대차 ‘롱기스트런 2022’ 캠페인 협업 2022-08-29 16:37:21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현대자동차의 친환경 러닝 캠페인 ‘롱기스트런(LONGEST RUN)’에 참여한다고 29일 발표했다. 롱기스트런(LONGEST RUN)은 2016년부터 현대자동차가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환경 보호 실천을 위한 달리기와 다양한 고객...
한라홀딩스,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 진출…"동남아 시장 공략" 2022-05-27 09:40:50
코퍼레이션과 '글로벌 이커머스 유통 물류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이커머스 물류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 고미코퍼레이션은 2018년 베트남에 진출해 국산 제품 소싱, 동남아 현지 플랫폼 운영 등의 사업을 하는 회사다. 현지 맞춤형 '고미몰'을 론칭하고 K-코스메틱, 식품, 생활용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애슬레저룩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2022-05-04 18:22:23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애슬레저룩 부문 2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4일 발표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남성에 이어 아바타도 입는다…레깅스 어디까지 갈까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2-19 08:59:35
진출 예고 지난 18일 서울 성동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본사에서 만난 이세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마케팅 그룹장은 과의 인터뷰에서 "올해 사업 방향성을 '디지털 패션'으로 잡았다. NFT 마켓 '메타갤럭시아'를 운영 중인 '갤럭시아메타버스'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상반기 NFT 발행을 위해...
`2022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아마존 통한 온라인 해외 수출 소개 2022-01-21 14:54:52
5년간 전체 이커머스 업계 대비 빠른 속도로 성장을 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서밋에서 삼양식품, 블랭크코퍼레이션(Blank Corporation), 아시아비엔씨(ASIABNC), 페스룸(Pethroom), 원씽(One Thing), 방앗간화장품, 삼진어묵, VT코스메틱, 멜릭서(Melixir), 이즈앤트리(ISNTREE) 등의 한국 기업들이 `2021년 아마존 탑 코리...
“내년은 중국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중국 법인설립 글로벌 성장전략 가속화 2021-12-16 17:57:06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내년 중국 상해에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해외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고 16일 발표했다. 일본 진출 이후 두 번째 해외법인 설립이다. 앞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지난 15일 이사회를 열고 중국 내 코스메틱 진출 및 패션사업 확장을 위한 중국 법인설립에 대한 안건을...
"아무리 민망해도"…한국 레깅스, 이번엔 中 여성 노린다 2021-12-16 14:28:42
내 코스메틱 진출 및 패션사업 확장을 위한 중국 법인설립에 대한 안건을 의결했다. 2019년 10월 일본에 첫 해외법인 설립을 통해 일본에 진출한 후 두 번째 해외법인 설립이다. 앞서 젝시믹스는 지난해 말 중국 커머스 기업 ‘천마(티엔마) 스포츠’와 83억원 규모의 해외 총판 및 수출 계약을 맺고 온라인에서 제품을...
젝시믹스, 내년 중국에 현지 법인 설립…화장품도 출시 2021-12-16 09:38:13
젝시믹스 운영사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내년 중국 상하이(上海)에 현지법인을 설립한다고 16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현재 중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현지 법인 설립을 계기로 오프라인 매장도 개설할 계획이다. 젝시믹스는 중국 내 코스메틱(화장품) 사업에도 나선다. 또 현지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2PM 이준호, 레깅스 입고 화장품 바른다…젝시믹스 광고계약 2021-11-08 09:00:01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애슬레저(애슬레틱+래저) 브랜드 젝시믹스가 화장품 젝시믹스 코스메틱 전속모델로 그룹 2PM의 이준호를 기용했다고 8일 밝혔다. 성별 경계를 없앤 '젠더리스' 트렌드를 타고 젝시믹스가 남성용 레깅스에 이어 화장품으로도 사업 영역을 넓히는 모양새다. 올해 3월 론칭한 젝시믹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상반기 864억 역대 최고 매출 달성 2021-08-03 13:34:06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젝시믹스 코스메틱을 비롯한 다양한 콘셉트의 애슬레저 룩 등을 선보이며 코로나 팬데믹 국면속에서도 매출 상승의 효자노릇을 톡톡히 해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3분기에도 호실적을 이어갈 것으로 내다봤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올해 6월부터 광고선전비 비중을 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