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넷 "자회사 제이스톰, 사임팸과 NFT프로젝트 관련 업무 협약" 2022-05-16 15:39:59
영앤리치 레코즈 소속 아티스트들이 주축 엠버서더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NFT 기반의 티켓팅 솔루션과 NFT 홀더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특전을 제공하는 자동화 마케팅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기반으로 제이스톰에서는 NFT 프로젝트를 발행·운영하는 엔터테인먼트사 및 아티스트,...
콘텐츠 커머스 스타트업 콘텐츠캐리어, 포렌코즈 제품 큐텐재팬 판매 1위… ‘성공적 해외 진출’ 2022-01-12 11:12:38
코즈 타투 워터프루프 스카 컨실러는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한 겹 에어 커버가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일본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단시간 내 인기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콘텐츠캐리어는 이번 성과가 글로벌 시장 및 수출 프로세스 분석을 통한 경쟁력 있고 차별화된 전략에 기인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일반적인...
콘텐츠 커머스 스타트업 ‘콘텐츠캐리어’, 일본 이커머스 내 포렌코즈 독점 판매 계약 체결 2021-12-30 10:00:00
이커머스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데 이어 포렌코즈 브랜드 제품에 대한 독점 판매 계약을 맺으며 일본 내 성장을 가속화할 전망이다. 콘텐츠캐리어는 이번 계약을 통해 단순한 총판이 아닌 유통, 판매, 물류, 마케팅, cs 등 수출 프로세스 전반을 아우르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mz세대를 위한 숏폼 리뷰 뷰티...
콘텐츠캐리어, K-뷰티 세계에 알린다… 일본 이커머스 공식 진출 2021-12-16 10:00:00
및 마케팅 현지화를 시작했다. 일본의 소매 시장은 중국, 미국, 영국에 이어 세계 4위 수준으로 큰 규모에 반해 실제 이커머스 사용률은 낮은 편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최근 2년간 이커머스 시장 규모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k-뷰티 시장 역시 일본 내 성장세가 커지고 있어 각 브랜드의 성공적인 안착이 중요한...
BTS, 소니 대신 유니버설과 손잡고 글로벌시장 공략 재개(종합) 2021-10-22 23:01:03
유명하다. 그동안 BTS는 미국 시장 등의 마케팅, 프로모션과 관련해 소니 계열사인 컬럼비아 레코즈와 협력해왔다. BTS 음악의 글로벌 유통은 역시 소니 자회사인 오차드가 맡아왔다. 하이브는 WSJ에 "소니와 함께 보낸 시간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며 "유니버설과 협력해 우리의 새 장을 열어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BTS, 소니 대신 유니버설뮤직과 손잡는다…미국 마케팅 계약 2021-10-22 22:22:38
유니버설뮤직과 손잡는다…미국 마케팅 계약 (뉴욕=연합뉴스) 강건택 특파원 = 세계 최대 보이밴드인 방탄소년단(BTS)이 소니와 갈라서고 유니버설뮤직의 손을 잡는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WSJ은 이날 서울발 기사에서 소속사인 하이브를 인용해 BTS가 유니버설뮤직과 미국을 비롯한 여러...
로칼하이레코즈,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와 손잡고 ‘음반 발매 프로젝트’ 체결 2021-10-07 11:55:02
로칼하이레코즈 측은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와 미래의 아티스트의 기반 마련을 위한 음반 프로젝트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로칼하이레코즈는 이번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와의 음반 발매 프로젝트 MOU 체결을 통해 음반 제작, 유통, 마케팅을 포함한 음반 활동의 다양한 파트를 지원하며 음악에 재능 있는 학생들에게...
'청년 아이디어'로 중기제품 판매 활로…무협 경진대회 2020-11-22 11:00:01
또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규조토 발매트는 885달러, 그립톡은 9만7천200엔의 매출 성과를 올렸다. 최우수상은 단국대 '레인메이커'팀과 숭실대 '코즈글로벌'팀이 나란히 수상했다. 단국대 팀은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를 활용하거나 오프라인 전시회에 참가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을 벌여...
가치 소비 트렌드, 세상을 바꾸는 착한 소비 2020-11-17 10:04:03
`코즈 마케팅`을 펼치는 기업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코즈 마케팅이란 기업의 경영 활동과 사회적 이슈를 연계시키는 마케팅으로, 기업이 추구하는 사익과 사회가 추구하는 공익을 동시에 얻는 것이 목표다. 코즈 마케팅의 가장 기본적인 유형은 소비자들이 소비를 통해 기부활동을 하는 모델이 있다. 최초의 코즈 마케팅...
`제5회 국제화장품원료·기술전`서 코즈볼 장인상 회장 프로젝트 세미나 성황리에 개최 2020-07-30 16:19:07
사례 분석`을 발표했다. 발표의 주제가 된 코즈볼은 얼굴 사진 피부 측정을 통해 인류의 연령별, 인종별, 성별 피부 노화 상태를 빅데이터로 수집한 후 첨단 기술로 주름, 기미 등을 분석해 이에 맞는 개인별 맞춤 화장품을 매일 제공해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개인별 맞춤 화장품이다. 장인상 회장은 "개인 행복 중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