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것만은 절대 안 돼"…트럼프, 4세 아들 훈육 재조명 2024-11-12 07:32:02
마시지 않았다. 대신 트럼프 당선인은 콜라를 즐겨 마셔 백악관 집무실에 '콜라 버튼'을 설치했다. 트럼프 당선인의 훈육이 담긴 영상은 민주당 대선 후보였던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경쟁하던 시절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확산했다. 자식들에게 술과 담배, 마약을 금지하고 자신도 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알려진 후...
"샤넬인 줄 알았네"…요즘 품절 대란 벌어진 '이 옷' 난리 2024-11-10 10:59:24
아트 디렉터를, 조나단 앤더스는 현재 로에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겸임하고 있다. 이처럼 유니클로가 고가 브랜드나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해 한정판 제품을 내놓을 때마다 매장 앞에 오픈런한 줄이 늘어서고 온라인 사이트에선 바로 품절되는 등 매출 흥행에 성공하고 있다. 유니클로 컬렉션은 콜라보한 명품의...
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익 1061억원…전년비 17.4%↓ 2024-10-29 16:24:14
영향이 지속되며 전체 매출이 감소했다는 설명이다. 끝으로 음료 사업은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1% 줄어든 5004억원, 영업이익은 27.5% 감소한 535억원이었다. 코카-콜라 제로 등 제로 음료와 파워에이드 판매는 이어졌지만, 내수 경기 부진으로 음료 소비가 둔화되면서 매출이 소폭 하락했다. 영업이익 역시...
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이익 1천61억원…작년 동기보다 17%↓(종합) 2024-10-29 16:05:48
535억원으로 각각 집계됐다. 코카-콜라 제로 등 제로 음료와 파워에이드 판매는 호조를 보였으나 내수 경기 부진으로 음료 소비가 둔화하면서 매출이 소폭 감소했다. 영업이익도 원부자재 단가 상승과 음료 시장 내 경쟁 심화로 작년 동기보다 줄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ISS 머물던 '크루-8' 우주비행사 4명, 8개월 만에 지구 귀환 2024-10-26 02:28:30
이날 오전 3시 29분(미 동부시간) 플로리다주 펜서콜라 인근 해역에 성공적으로 낙하했다. 이로써 NASA 소속 3명과 러시아 연방우주공사(로스코스모스) 소속 1명으로 구성된 크루-8 비행팀은 ISS에서의 과학 연구와 승무원 교대 임무를 모두 마무리했다. 이들은 지난 3월 3일 지구를 떠난 뒤 ISS에서 232일간 체류하고 약...
신세계, 11월 쓱데이 연다…역대 최장·최대 규모 예고 2024-10-21 09:25:35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스노우피크 초경량 다운재킷, 아이더 다운 재킷을 비롯해 패션 스포츠 장르의 아우터에서부터 화장품 홀리데이 기프트와 리빙 제품에 이르기까지 인기 상품을 특가로 내놓는다. 신세계L&B는 출시 후 4개월 만에 100만 병이 판매된 와인인 도스 코파스 까베르네 소비뇽 1.5L를 8900원에...
"요즘 누가 콜라 마셔요"…MZ들 사이 불티나게 팔린 음료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01 13:17:56
닥터페퍼의 미국 시장 점유율은 5.57%로 코카콜라와 펩시, 스프라이트, 다이어트 코카콜라에 밀려 5위를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20년간 점유율을 크게 끌어올리며 분위기를 반전시켰습니다. 여러 외신 매체는 이를 두고 “차별화된 제품과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개성을 추구하는 MZ(밀레니얼+Z)세대를 제대로 겨냥했다”...
미 증시 강보합 마감..다우·S&P500 최고치 경신-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9-24 08:39:11
(유안타증권, BUY, 목표주가 45만원) - 3분기 PC PUBG에서 진행된 람보르기니 콜라보가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전분기 대비 21%, 전년동기 대비 90% 매출 증가 전망 - 10월 캐나다 소프트 런칭, 11~12월 글로벌 런칭하는 '다크앤다커M'을 시작으로 '인조이'의 24년말 또는 25년초 Earl...
또 고려아연 재무건전성 때린 MBK에…"투자회수 실패 회사부터 살려라" 2024-09-22 17:35:16
자원순환 사업을 시도조차 해보지 못한 적자회사 영풍의 콜라보가 만든 무지의 평가 결과"라고 했다. 이어 "국가기간산업을 단 한 번도 운영해본 적 없는 투기자본 MBK파트너스와 적자에 허덕이고 대표이사들이 중대재해로 구속되고, 각종 환경오염으로 ‘제재백화점’ 낙인이 찍힌 영풍이 고려아연을...
주부들 저녁마다 '이것' 찾는다…롯데칠성 해외서 '인기 폭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5 10:00:04
판매량이 전년 대비 11% 증가했고, 펩시콜라 제로는 15% 증가했다. 롯데칠성은 이 기세를 몰아 다양한 제로 음료를 바탕으로 판매 채널 확대 및 마케팅, 영업 활동 강화에 나선다. 기존 편의점, 온라인 등의 판매 채널에서 식당 등 유흥·배달 시장 등으로 영토를 확장한다. 또 제로 칼로리에 이어 제로 카페인, 디카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