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백화점, 궁중다과·양갱 'K-디저트' 추석 선물세트 판매 2024-08-26 06:00:03
셰프스 콜렉션 선물세트와 벨기에 왕실 초콜릿을 엄선한 피에르 마르콜리니의 셀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고급 와인 선물도 있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의 와인 전문점 와인셀라는 가죽으로 제작한 와인 전용 케이스와 하우스 오브 신세계의 시그니처 패턴을 새긴 포장지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비글즈, 자사IP ‘펫팔파이브’, ‘포그니’로 AI기술 연계 인형 선봬 2024-08-13 14:00:07
이미지 재성성 기술을 활용한 인터렉션 강화, 판촉 이벤트, 카드 콜렉션 수집 기능 등 다양한 온라인 경험을 오프라인 인형을 통해 제공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며 “캐릭터 산업의 AX(AI Transformation)을 새롭게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글즈는 IP 개발 및 AI 캐릭터 챗봇 및 학습 이미지 재생성 기술 등...
초대형 전기 SUV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아시아 최초 부산 전시 2024-06-27 11:23:30
한국적인 분위기를 살린 전시 공간인 '제네시스 콜렉션' △제네시스 차량에 적용한 스피커로 음악을 듣고 제네시스 고객만의 혜택을 소개하는 '제네시스 프리빌리지'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초대형 전기 SUV 콘셉트카 네오룬, 아시아 최초 공개네오룬은 지난 3월 미국 뉴욕에서 공개한 바 있다....
제네시스 네오룬, 부산모빌리티쇼서 아시아 첫공개…마그마 소개 2024-06-27 10:35:00
출시할 계획이다. 제네시스는 부산모빌리티쇼 기간 가상현실(VR)로 마그마 콘셉트 차종을 주행할 수 있는 게임인 '마그마 익스피리언스', 한지와 격자를 활용해 한국적인 분위기를 살린 전시 공간인 '제네시스 콜렉션' 등의 체험 공간도 제공한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아파트멘터리, 아파트를 위한 프리미엄 인테리어 디자인 패키지 ‘콜렉션(Collection)’ 3종 출시 2024-06-19 17:16:18
프리미엄 인테리어 디자인 패키지 ‘콜렉션(Collection)’ 3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콜렉션은 아파트가 가지고 있는 획일화된 구조, 층고, 자재 등과 같은 제약들을 뛰어넘는 디자인을 반영한 아파트 전용 인테리어 서비스 상품이다. 아파트멘터리는 현실적인 제약들로 인하여 획일화되는 한국 아파트...
"류현진 카드 주세요"…세븐일레븐, KBO 프로야구 콜렉션카드 출시 2024-06-11 17:24:37
KBO 프로야구 콜렉션카드를 출시한다. KBO 프로야구 콜렉션카드는 롯데 자이언츠, 두산 베어스, 한화 이글스 등 10개 구단 총 140명 선수 카드로 구성됐다. 류현진, 추신수, 전준우, 전미르 등 국내 프로 야구선수들의 모습을 담았다. 이승엽, 이종범, 박용택, 조성환 등 10명의 레전드 선수 카드도 랜덤으로 포함됐다....
디플러스 기아, 2024 서머 공식 유니폼 공개 2024-06-03 14:40:07
디플 기아는 자체 브랜드인 'Dplus' 콜렉션을 꾸준히 확장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이번 서머 유니폼 셔츠를 선보였다. 이준영 디프럴스 기아 부대표는 "Dplus KIA가 서머 시즌에 공식 유니폼을 출시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여름을 맞이해 보다 가볍고 깔끔하게 유니폼을 디자인해 팬들에게 새로운 스타일과...
하이브부터 LVMH까지…엔터·유통업계 너도나도 웹3 시장 출사표 2024-05-23 13:25:17
수익화할 수 있는 기회를 얻도록 했다. 해당 NFT 콜렉션은 올해 1월 프랑스 블록체인 플랫폼인 테르노아(Ternoa)와의 파트너십도 발표하면서, 관련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에서는 애니메이션 배급사 대원미디어가 IP를 활용해 NFT를 출시한 바 있다. 대원미디어는 지난 2022년 파워레인저 시리즈인 '공룡전대...
김혜수·주지훈에 수백억 쓰더니…줄줄이 추락한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13 11:20:12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 콜렉션을 독점 공객하는 등 VIP 전용 품목을 확대하는 등의 방식이다. 명품 브랜드와 협업해 디자이너와의 저녁 식사를 주선하고 전용 쇼와 파티를 기획하는 등 오프라인 이벤트를 늘렸다. 오프라인 명품 매장이나 고급 백화점에서 VIP 고객을 대접하는 방식을 온라인 플랫폼에서...
"루이비통이 왜 이런 도박을…" 패션계 발칵 뒤집힌 까닭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4-22 20:00:01
첫 콜렉션도 관심도 면에서는 대히트를 쳤다. 지난해 6월 패션쇼를 공개하자마자 한 달도 채 안돼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는 관련 게시물이 4만2000개, 리트윗은 120만개 이상을 기록했다. 킴 카다시안, 리한나, 루이스 해밀턴 등이 참석한 이 런웨이는 기존 루이비통 패션하우스를 퍼렐만의 시선으로 재해석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