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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고]사심 없이 일한 금융공무원… 최용호 금융위 금융안정지원단장 2023-08-25 04:04:09
꼭 콜백을 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도록 일러주는 데 에너지를 아끼지 않았다. 빠른 두뇌회전과 따뜻한 성정을 함께 가진 사람이었다. 그는 행시 통과 후 새내기 공무원이던 28년 전 처음으로 암이 발병한 것을 알게 됐다. 철저한 관리와 노력으로 당시에는 완치 판정을 받았다. 이후 지병이 있었다는 것도 외부에서는...
유비케어 '의사랑', '얼리버드·온라인 서비스'로 고객 편의 확대 2023-08-16 10:40:40
오전 8시부터 고객의 콜백(call-back) 요청을 받는다. 이후 의사랑 상담원이 8시30분부터 순차적으로 연락해 상담을 진행한다. 회사는 기존 대비 문의 접수를 30분 앞당김으로써 상담 수요를 분산시켜 고객 불편함을 최소화한다는 방침이다. 또 '의사랑' 제품 내 '온라인 서비스 신청' 메뉴를 개설했다....
e커머스, 가전렌털·상조·인터넷 가입까지 생활밀착 서비스 확대 2023-07-17 17:57:32
뒤 상담사의 콜백(call back)을 통해서만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다. G마켓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유형 상품 외에 다양한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이 늘고 있어 관련 카테고리의 사용성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개선된 사용자 환경에서는 페이지 상단에 상품명과 함께 5~6개의 주요 정보를 노출하는...
SKT·KB·대한항공·인천공항 등 'ARS 우수운영사' 선정 2023-02-02 11:00:18
이들 기관은 상담원 연결 대기시간, 이용요금 분담, 콜백서비스 등 지표에서 우수기관과 비교해 각각 평균 9.6점, 7.9점, 5.3점 뒤진 평가를 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우수기관의 평균 상담원 연결시간은 18.3초에 그쳤지만, 미흡 26개 기관 중 15개 기관은 상담원 대기시간이 95초 이상으로 집계돼 평가 중단 판정을 받았다....
㈜브로드씨엔에스, AI바우처 사업으로 종합 및 전문 병원에 AICC 솔루션 공급 2022-12-21 15:59:43
AI를 활용한 콜봇 서비스와 챗봇, 통합운영관리 솔루션, 콜백 솔루션 등이다. ㈜브로드씨엔에스가 공급한 고려대 구로병원 AICC 솔루션을 통해 진행한 자체 설문조사 자료에 따르면, 24시간 365일 운영되는 AI 상담 솔루션으로 예약확인, 변경, 취소 기능을 고도화시킨 결과 기존 88.2%에 불과하던 콜센터 평균 응대율이 ...
"02-6495-6900 전화 받으신 분?"…네티즌 발칵 뒤집은 번호 2022-10-24 11:19:33
거냐", "콜백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 "걸기 전에 검색해볼걸", "지금이라도 차단해야 하나?", "보이스피싱 당한 것도 아닌데 기분이 안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불법 스팸으로 의심되는 번호는 KISA 불법 스팸 대응센터(https://spam.kisa.or.kr) 또는 118등을 통해 신고할 수 있다. KISA는 불법 스팸 대응 방법으로...
와이즈에이아이, 의료통합플랫폼 '쌤-버스' 상용화 완료 2022-07-04 15:57:35
현황과 메모를 직원이 확인하고 고객에게 콜백하는 시스템이었다. 이 같은 초기 모델 구축 후에도 와이즈에이아이는 시스템 운영 모니터링을 통해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고 최근 EMR에 연동, 실시간 초·재진 환자 케어가 가능한 통합의료플랫폼을 상용화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상용화로 기존 단순 AI...
KT, 위챗서 중국어로 실시간 상담 2022-07-03 16:43:35
사전 신청 등을 할 수 있다. KT는 다국어 문자 안내와 외국인 전용 고객센터도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러시아어 등 4개 언어로 운영한다. 영어는 실시간으로, 그 외 언어는 신청하는 고객에게 상담원이 다시 연락하는 콜백 방식으로 상담이 진행된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외국인의 국내 입국이 증가하는...
소진공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속지원 준비 완료" 2022-05-30 11:02:51
신청·접수 관련 안내를 실시하며, 콜백 예약시스템 및 AI보이스봇 도입으로 미신청자에 대한 안내서비스를 강화한다. 단, 지급개시 이틀간은 사업자 사업자번호 끝자리를 기준으로 홀·짝제를 적용하여 지급 안정성을 강화할 예정이며, 손실보전금 누리집(소상공인손실보전금.kr)‘으로 접속하면 된다. 소진공 관계자는...
코인원, 전방위 커뮤니케이션 채널 구축…"고객과 소통 강화" 2022-05-04 10:23:50
또한 이달 내 유선 상담 콜백 시스템을 도입하고, 빠른 시일 내 야간 신고접수 대응체계도 구축할 계획이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적극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고객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서비스에 반영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블록체인·가상자산(코인) 투자 정보 플랫폼(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