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베이스, AI 컨택센터 솔루션 '유-큐레이터' 공개 2024-11-12 16:34:27
기업을 대상으로 콜센터와 텔레마케팅 서비스 등을 제공해왔다. 지난해 연결 기준 5666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유-큐레이터는 고객 상담 전반에 AI 기능을 도입한 통합 솔루션이다. 회사 관계자는 "설계부터 운영까지 전 과정을 하나의 주체가 관리해 시스템 호환성 문제와 책임 소재의 불명확성을 해결했다"고 설명했다....
아우디코리아, '더 뉴 Q6 e-트론' 국내 프리뷰 공개…사전계약 시작 2024-11-12 09:51:19
아우디 콜센터에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프리뷰와 함께 더 뉴 아우디 Q6 e-트론의 사전계약도 시작한다. 사전계약은 전국 아우디 전시장과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사전계약 후 출고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0대를 대상으로 아우디 제뉴인 악세서리로 구성된 컨비니언스 패키지...
"AI로 소리 분석…활용 영역 무궁무진" 2024-11-11 15:54:30
콜센터에서 갑질 상황을 포착하는 것부터 축산현장에서 가축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는 것까지 소리 AI로 할 수 있는 영역이 정말 넓다”고 강조했다. 디플리가 자체 개발한 AI 음향 감지 시스템 ‘리슨 AI’는 42종, 총 5만 시간에 달하는 소리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종 현장의 돌발 상황을 포착해낸다. 예컨대 제조현장에서...
태국서 사기 작업장·도박장 운영한 중국인들 잇따라 체포 2024-11-11 13:36:31
장씨는 대규모 사기단의 우두머리로서 콜센터 등 원격 사기 작업장을 운영하면서 가상화폐 투자, 온라인 도박·쇼핑 등과 관련된 사기를 벌인 혐의를 받고 있다. 사기 피해자들은 태국인·중국인·러시아인·일본인 등으로, 국적이 다양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지난 3월 나콘시탐마라주의 사기 작업장 등 4곳을 급습,...
유비케어, AI 컨텍센터 시스템 구축…EMR 업계 최초 2024-11-08 10:27:15
활용하면 단순 안내와 반복적인 상담 업무를 제공했던 콜센터 업무를 넘어 AI 기반의 혁신 기술을 접목한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개인화된 상담 서비스가 가능하다. 유비케어는 AI 컨텍센터 구축을 통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EMR 시스템 '의사랑' 사용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상담 업무를 보완하고 통화기록(Call...
옥탑·반지하 전수조사…'주거 사각지대' 없앤다 2024-11-07 17:30:07
따라 대면 조사가 어려운 가구는 ‘080 콜센터’를 통한 전화 조사도 활용할 방침이다. 이형일 통계청장은 “2024 가구주택기초조사 결과는 주택 및 주거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정책 수립의 기초 자료로 활용된다”며 “성공적인 조사를 위해 국민 여러분과 지자체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박상용...
"졸업 직후 취업이 메리트인데…" 직업계고 취업자 5년來 최저치 2024-11-06 17:37:38
공장에서 기계에 깔려 숨지거나 전북 전주 콜센터에서는 극단적 선택을 한 사고가 있었다. 2021년에도 전남 여수에서 선박 관련 작업을 하던 실습생이 물에 빠져 소중한 생명을 잃었다. 교육부 관계자는 “현장실습생 사고 이후 취업률이 급격히 줄어들면서 회복되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현장에서는 다른 이유...
수도권 디딤돌대출 한도 5천만원 '싹둑' 2024-11-06 14:47:00
"앞으로도 실수요자와 시장 상황을 반영해 예측 가능한 맞춤형 관리를 추진할 예정이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딤돌대출 관리방안 관련 사항은 '기금e든든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주택기금 대출 취급은행(우리·국민·농협·신한·하나·부산·IM) 또는 주택도시보증공사 콜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수수료·추가비용 0원' 먼키 테이블오더, 자영업자에 상생모델 제안 2024-11-06 11:38:20
역시 먼키만의 차별적 강점이다. 또 24시간 콜센터와 전국 2,200개 이상의 AS센터를 운영하여 장애 발생 시 신속히 대처할 수 있어 자영업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완성했다. 먼키는 상생 정책은 단기적 프로모션의 마케팅 수단이 아닌 자영업자와 산업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핵심 철학에 근거하고 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고객만족 경영 시스템' 국제 표준 인증 2024-11-06 10:03:48
설명했다. 또 기존 3개로 분리 운영됐던 콜센터는 대표 센터로 합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정용식 공단 이사장은 "임직원 모두가 함께 수준 높은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