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정월대보름·밸런타인데이 상품 할인·특가전 2025-02-08 07:00:03
'하고로모'를 비롯해 아이들의 창의력이 작품이 되는 문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디아트'(D-ART)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 롯데온 = 오는 12일까지 뷰티 카테고리 제품 구매 시 엘포인트를 최대 1만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는 '엘포인트 올패스 뷰티통합'행사를 진행한다. 백화점 뷰티 및 트렌드...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익 2,493억…전년비 64%↑ 2025-02-06 17:12:23
확대됐다. 헤라는 리뉴얼 출시된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이 국내 럭셔리 메이크업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아이오페도 레티놀 전문성 강화 및 ‘슈퍼바이탈 6세대’ 리뉴얼 출시 등을 통해 연간 매출이 성장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부문에서는 라네즈가 ‘워터뱅크 크림’ 리뉴얼 및 ‘바운시 앤 펌’ 라인 신제품 ...
코스맥스, 선크림 생산확대… 美 FDA서 적합 승인 받아 2025-02-04 17:29:30
자외선 차단제 시장을 본격 공략하기 위해 올해 제품 생산량을 작년보다 세 배 이상 늘린다. 코스맥스는 최근 경기 화성공장이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일반의약품(OTC) 제조시설 및 품질관리시스템 적합 승인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자외선 차단제는 미국에서 일반의약품으로 분류된다. FDA의 까다로운 인증 과정을 ...
990만원 까르띠에 시계가 석 달 만에…'품절 대란' 벌어졌다 2025-02-04 11:38:26
가격이 기존 204만원에서 217만원으로 6.3% 인상됐고, 고가 제품인 트리니티 쿠션링은 160만원이 오른 2790만원에 가격이 책정됐다. 고가 품목의 경우 이번 인상으로 한 번에 400만원 가량 가격이 올랐다. 지난해 11월 까르띠에는 환율 상승 등을 이유로 주요 품목 가격을 3~5% 가량 인상했다. 그러나 불과 3개월 만에 재...
코스맥스, 일본 최대 화장품 박람회 '코스메위크' 참가 2025-01-21 10:33:03
따로 구축하고 일본에서 인기가 높은 쿠션·립 카테고리 제품을 전진 배치했다. 마이크로바이옴, 그린자바, 스타레놀 등 일본 스킨케어 시장을 공략할 차세대 혁신 원료도 선보였다. 코스맥스는 최근 일본 시장에서 안티에이징(항노화) 화장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안정도는 높이고 자극도를 낮춘 신규 독자 소재로...
반값 갤럭시 vs 4만원대 안마의자…삼성·LG '구독 전쟁' 2025-01-19 17:46:29
갤럭시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LG전자는 24일 AI 기능을 갖춘 안마의자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안마의자 아르테업(UP)’ 구독서비스를 내놓는다. 2022년 구독 사업을 시작한 LG전자의 구독 리스트에는 23종, 300여 개 제품이 등록돼 있다. 아르테UP은 안마의자에 AI를 입힌 신개념 제품이다. ‘AI 코스’를...
“반값 갤럭시폰” vs “AI 안마의자”…삼성·LG 구독사업 ‘신경전’ 2025-01-19 14:46:01
구독 사업을 시작한 LG전자는 현재는 23종 300여개 제품을 구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아르테UP은 안마의자에 AI를 입힌 신개념 제품이다. 고객은 매번 안마 코스를 설정하는 번거로움 없이 ‘AI 코스’를 통해 평소 좋아하는 안마를 즐길 수 있다. 6년 계약 기준 구독료는 월 4만9900원이다. 구독 기간 내 무상 AS와 제품...
LG전자, AI 탑재한 안마의자 '아르테UP' 출시 2025-01-19 10:06:06
제품은 구독으로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다. LG전자는 36개월 차에 베개, 등, 엉덩이 부분 가죽과 등 전용 쿠션을 무상 교체하는 차별화된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정광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리빙솔루션마케팅담당은 "AI가 알아서 내 몸에 꼭 맞는 안마 코스를 찾아주고,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구독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AI에 구독으로 안락함 더했다"…LG전자 안마의자 아르테UP 출시 2025-01-19 10:00:00
LG전자는 구독 36개월 차에 가죽과 쿠션을 무상 교체하는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독 기간 내 무상 AS와 제품 클리닝 서비스도 지원한다. 아르테UP의 출하가는 329만원으로, 6년 계약 기준 구독료는 월 4만9천900원이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에 따르면 국내 안마의자 시장 규모는 2022년 기준 약...
'눈 높아진' 러너 마음에 '쏙'…온러닝, 시장 판도를 바꾸다 [글로벌 종목탐구] 2025-01-16 06:30:10
브랜드와 콜라보로 탄생한 제품들에 높은 프리미엄이 붙어 판매되고 있다. 국내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는 온러닝이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과 콜라보해 출시한 클라우드몬스터 2 제품이 이달 10일 발매가(27만9000원)의 두 배가 넘는 60만원에 거래됐다. 클라우드붐 스트라이크 라이트 스프레이 화이트 플레임(발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