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하이트진로 켈리와 협업 2024-04-29 15:29:22
'쿵야 레스토랑즈'가 하이트진로[000080]의 맥주 브랜드 켈리와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양파쿵야' 캐릭터가 그려진 아이스백과 켈리 캔맥주 24캔 세트로 구성된 협업 제품은 이날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게시판]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환경부 홍보대사로 2024-04-22 16:32:42
캐릭터 브랜드 '쿵야 레스토랑즈'가 환경부 홍보대사에 위촉됐다고 22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지구의 날 54주년 기념 '2024 기후변화주간' 행사를 시작으로 탄소중립 인식 제고 및 실천행동 확산을 위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에 나선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얼죽아' 인기 잇는다…편의점업계, 한달 일찍 파우치 음료 출시 2024-02-22 11:03:24
레스토랑즈'와 협업한 상품으로, 쿵야 초코라떼와 쿵야 멜론에이드로 구성됐다. 얼음컵에 넣어 마시는 편의점 파우치 음료는 통상 3월부터 서서히 매출이 오르기 시작해 여름에 절정에 이른다. 하지만 올해는 평년보다 다소 높은 2월 기온과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아메리카노) 트렌드 등 영향으로 벌써...
"세뱃돈 플렉스 하세요"…밸렌타인데이 할인전 쏟아진다 2024-02-13 06:00:01
양파쿵야 등의 인기 캐릭터를 입힌 130여 종의 기획 상품을 출시해 맞불을 놨다. 여기에 신종 패션 트렌드인 '백꾸'(가방 꾸미기)를 콘셉트로 한 마케팅을 선보여 인형·키링 등 관련 상품을 내놨다. 이마트24가 역시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한 기획 상품 12종을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할인...
'올해 밸런타인데이도 캐릭터 전쟁'…편의점업계 마케팅 개시 2024-02-01 10:18:38
쿵야 등의 인기 캐릭터를 입힌 130여종의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 지난해 밸런타인데이 당시 인기를 끈 캐리어 상품도 다시 내놨다. 누적 판매량 40만병을 넘긴 세븐일레븐의 대표 와인 '앙리마티스 시리즈'에 빵빵이를 접목한 '앙리마티스 빵빵이' 와인 2종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밖에 이마트24는...
화투에 담요까지…명절엔 '게임사 굿즈'도 달라진다 2024-01-29 18:15:31
쿵야’ ‘세븐나이츠’ 등 자체 지식재산권(IP)을 적극 활용해 굿즈(상품), 애니메이션 등으로 콘텐츠를 확장하고 있다. 공식 캐릭터 매장인 온·오프라인 넷마블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입점했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장은 “설 명절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이 가족과 즐거운...
[게임위드인] 불황 직면한 게임계, 게임은 '섭종'해도 AI는 키운다 2024-01-27 11:00:00
'쿵야 캐치마인드', '몬스터 길들이기'등 5종이다. 이달 들어서는 주요 계열사인 넷마블에프앤씨가 메타버스 개발 자회사인 메타버스월드 전 직원 70명가량에 권고사직을 통보하고 법인 청산에 들어갔다. 엔씨소프트[036570]는 주력 라인업인 '리니지' 모바일 게임의 매출 하락으로 지난 3분기...
'신작 승부수' 추진력 얻나…엔씨·넷마블, 부진한 게임 접는다 2024-01-12 14:24:33
지난해 수익성이 떨어지는 게임 5종의 서비스를 과감히 종료했다. '쿵야 캐치마인드', '마블 퓨처 레볼루션', '스톤에이지 월드', '몬스터길들이기' ,'나이츠크로니클' 등이다. 특히 몬스터길들이기는 출시 직후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중 처음으로 국내 구글플레이 매출 1위를...
캐릭터 활용해 오프라인 접점 늘리는 게임사 2023-12-05 16:20:04
사업을 잇달아 추진하고 있다. 지난달 쿵야를 새롭게 해석한 ‘쿵야 레스토랑즈’의 팝업 스토어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열었다. 10일간 8만여 명이 이곳을 찾았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3일까지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서 ‘도구리 세탁소’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 도구리는 엔씨소프트 게임 ‘리니지2M’ 속 몬스터를...
롯데백화점 '캐릭터 팝업' 잇달아 2023-11-12 18:05:04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을 연다고 12일 발표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넷마블의 2000년대 인기 게임 캐릭터를 새롭게 꾸민 캐릭터 시리즈다. 22일까지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의 협업 팝업도 운영한다. 최고심은 단순하고 귀여운 외모와 재치 있는 문구로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송영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