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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보조금에 선방하는 중국 시장, 한국은 2025-01-24 14:19:05
- 중국 e커머스 플랫폼에서 소비진작 정책인 '이구환신' 스마트폰 보조금이 시작되며 샤오미와 OPPO 폰의 판매량이 급증함. - 삼성전자의 갤럭시 S25 신제품에 들어가는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가 중국 제품과 거의 같은 수준이며, OPPO의 무선 충전 속도가 삼성전자 갤럭시 S의 유선 충전 속도를 앞지름. - BOJ...
인도 주식, 작년 6월 이후 최저로 하락 2025-01-21 22:37:24
인도 최대 음식 배달 회사의 실적 발표로 퀵커머스 분야의 경쟁이 심화될 것이라는 우려로 조마토와 스위기의 주가가 폭락했다. 분석가들은 빠르게 성장하는 분야에서도 치열한 경쟁으로 기존 업체와 도전자 모두의 이익 마진이 줄어들고 있다고 경고했다. 니프티는 최근 인도 증시가 하락했음에도 현재 12개월 예상 수익...
쿠팡, 해외로 나간다…일본 배달 시장 정조준 2025-01-21 18:25:18
지역에서 식품과 생필품을 빠르게 배송하는 퀵커머스 서비스를 시범운영했지만 2년 만인 2023년 3월 철수를 결정했다. 이번 도전은 퀵커머스 사업 철수 후 약 2년 만이다. 업계에서는 대규모 도심 물류 투자가 필요한 퀵커머스와 음식배달 서 비스는 사업 구조와 시장이 달라 기회가 있다는 의견이 나온다. 현재 일본의...
쿠팡이츠, 3.2조 일본 음식배달 시장 공략 2025-01-21 17:29:06
배송하는 퀵커머스 서비스를 운영하다가 2년 만에 철수했다. 대규모 물류 투자가 필요한 퀵커머스와는 달리 투자 비용이 적은 음식 배달로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는 분석이 나온다. 일본의 음식 배달 시장은 코로나19를 계기로 급성장했으며 여전히 성장 여력이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일본능률협회종합연구소에 따르면...
배민도 못뚫었는데…쿠팡이츠, 일본 음식배달 시장 진출 2025-01-21 10:57:22
식품·생필품을 최단 10분 만에 배송하는 퀵커머스 서비스를 하다 2년 만에 철수했다. 대규모 물류 투자가 필요한 퀵커머스와는 달리 투자 비용이 적은 음식 배달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것이다. 일본은 코로나19를 거치며 배달시장이 급성장했으나 여전히 성장 여력이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일본능률협회종합연구소에 따르...
쿠팡이츠, 해외 첫 진출…일본 도쿄서 시범운영 2025-01-21 09:21:56
식품·생필품을 최단 10분 만에 배송하는 퀵커머스 서비스를 하다 2년 만에 철수했다. 대규모 물류 투자가 필요한 퀵커머스와는 달리 투자 비용이 적은 음식 배달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것이다. 일본은 코로나19를 거치며 배달시장이 급성장했으나 여전히 성장 여력이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일본능률협회종합연구소에 따르...
외국인 꾸준한 매수세…"크래프톤 실적 기대" 2025-01-20 15:28:22
성장률을 상회하는 거래액을 커머스 부분에서 시연함.● 꾸준한 매수세 보이는 크래프톤과 NAVER, 추가 상승 여력 있을까 게임주 크래프톤이 외국인의 매수가 꾸준하게 유입되며 오늘 신고가인 35만원을 돌파했다. 4분기 실적에 대한 기대 요인들이 높아졌으며, 3종의 신작 라인업 출시 또한 앞두고 있다. 한편, NAVER는...
CJ올리브영, K뷰티 물류 강화…영남권 대형 물류거점 구축 2025-01-16 17:34:25
말 블랙프라이데이 등 쇼핑 대목 때 K뷰티 제품의 원활한 수출을 돕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올리브영은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중심으로 구축해온 도심형 물류센터(MFC)를 전국 주요 광역시와 지방 중소도시까지 확장하며 당일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 등 퀵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NAVER·컴투스 목표주가 상향...네카오 변수는 실적 2025-01-13 08:55:11
- 4분기 실적 컨센서스 부합 예상, 광고·커머스 부문 개편 및 클라우드 부문의 성장 기대. - 컴투스 목표주가 6만 원으로 상향, 4분기 야구 게임 매출 증가 및 신작 기대감. - 네카오(NAVER·카카오)의 주가 반등을 위해서는 금리 인하보다 실적 개선이 중요. - 카카오는 무분별한 물적 분할로 인해 주가 하락 지속, 반면...
GS25 "최강 한파에 배달주문 28% 증가…아이스크림 배달 인기" 2025-01-13 08:38:19
전진혁 GS리테일 O4O부문장은 "한파가 지속되면서 고객이 따뜻한 실내에서 간편하게 물품을 구매하려는 배달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라며 "지속 성장하는 퀵커머스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배달과 픽업 전용 상품 기획 및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한 고객 혜택을 더하고 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