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위트 파크' 열어…43개 브랜드 집결 2024-02-15 06:00:05
입히는 조리법) 방식으로 크레페 디저트를 만드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미국 3대 버거로 꼽히는 '파이브가이즈'와 미국 뉴욕의 로컬 샌드위치 브랜드 '렌위치',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운영하는 경양식 레스토랑 '까사빠보' 등도 손님맞이에 나선다. 스위트 파크 오픈과 동시에 부산을 대표하는...
로드컴플릿, '가디스오더' 스튜디오 분사…픽셀트라이브 설립 2024-01-19 09:41:48
개발 스튜디오인 크레페 스튜디오를 오는 2월 1일 자로 신규 법인 '픽셀트라이브'로 분사한다고 19일 밝혔다. '가디스오더'는 카카오게임즈[293490]가 퍼블리싱을 맡아 서비스 예정인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로드컴플릿은 개발 목표에 몰입할 수 있는 창의적·효율적인 구조로 조직을 개편하고,...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봄을 담은 ‘더 스카이라인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 2023-04-05 12:00:04
방울토마토 모양을 형상화한 토마토 바이트, 크레페에 훈제연어와 크림치즈 그리고 캐비아를 넣은 허브 & 훈제연어 크레페, 꿀을 파스닙과 튀일에 곁들인 허니 에클레어, 미니 블랙 번에 랍스터와 레몬 커드를 넣어 만든 랍스터 롤이 제공된다. 2인 기준 애프터눈 티 세트 주문 시 차 혹은 커피 중 1잔을 선택하고...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봄의 향기 가득 담은 핑크빛 애프터눈 티 출시 2023-03-10 12:00:06
크레페, 고트 치즈 & 체리 마카롱을 포함한다. 이와 함께 환상의 조화를 보여줄 르 구떼 이용 고객 한정으로 제공되는 소피텔 시그니처 블렌딩 티로 풍미와 향기를 배로 느낄 수 있다. 여유로운 석촌호수를 바라보며 르 구떼를 즐기는 순간, 마치 벚꽃잎이 흩날리는 에펠탑 앞의 빙글빙글 돌아가는 회전목마를 연상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럭셔리 조식 드림’ 객실 프로모션 진행 2022-10-20 16:00:09
랍스터롤 등 인기 스낵과 망고 무스, 초콜릿 무스, 크레페 케이크, 바나나 스플릿 아이스크림 등의 디저트까지 총 27가지 메뉴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웰컴 드링크는 모엣 샹동 샴페인, 샤도네이 화이트 와인, 벨리니, 제주위트에일 맥주를 포함해 와인, 칵테일, 커피, 과일주스 등 34가지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제4회 디지털자산 투자포럼 개최…"웹 3.0·메타버스의 시대" 2022-08-30 18:28:34
실제 사례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이영환 크레페 대표는 `웹 3.0이 만드는 패러다임 쉬프트`를 주제로 "빅테크가 모든 것을 독점하던 웹2시대에서 웹3시대는 개인이 소유하고 이해 관계자들에게 부를 분배하는 프로토콜 경제가 될 것"이라며 "주주 자본주의에서 이해관계자 자본주의로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고 설명했...
비건 라이프 in 뉴욕 2022-08-11 16:46:00
훌륭하다. 후식으로 주문한 크레페 역시 바삭하고 촉촉한 맛이 일품이다. 채식이 고급 요리에만 있는 것은 아니다. 뉴욕의 비건 식당으로 브루클린에 있는 ‘스크리머스 피자리아’를 빼놓을 수 없다. 페페로니부터 치즈 피자까지 다양한 피자를 화덕에 구워서 판매한다. 가격은 1조각에 3.5~4.75달러. 크기가 커서 2조각만...
인터컨티넨탈,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레스토랑 프로모션 2022-04-25 14:10:08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는 5월 5일 크레페, 초코 퐁듀, 떡볶이, 솜사탕 등 키즈 메뉴를 추가로 제공하고 ‘숲 속 동물원’을 콘셉트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여기에 5월 말까지 호텔 셰프가 즉석에서 선보이는 토마호크 그릴 스테이크와 일식 스타일로 튀겨낸 돈마호크 가츠도 무제한 마음껏 즐길...
이게 초밥집?…"세계서 인스타에 가장 많이 등장" 내건 가게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2-03-13 08:23:32
스시(380엔)'를 내놓고 있다. 로봇이 자동으로 크레페를 굽고 까만색과 핑크색 T셔츠 유니폼을 착용한 점원이 고객 앞에서 초밥을 만드는 '크레페 포장마차'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구라스시는 '세계에서 인스타그램에 가장 많이 등장하는 가게'를 하라주쿠점의 목표로 내세우고 있다. 인테리어는...
日 외식업 죽쑤는데…혼자 웃는 '100엔 회전초밥' 2022-03-11 17:33:04
유일의 ‘크레페 스시’를 판매한다. 로봇이 자동으로 반죽을 굽고 까만색과 핑크색 티셔츠 유니폼을 입은 점원이 고객 앞에서 직접 초밥을 만드는 크레페 포장마차를 도입했다. 고사다 히로유키 구라스시 매니저는 “일본의 전통문화와 도쿄 팝컬처의 융합이 인테리어 콘셉트”라고 설명했다. 고사 위기를 맞고 있는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