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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쑤시개 튀김','딸기잼 바른 생선회'…1020 '괴식'에 빠졌다 2024-03-03 08:34:56
‘먹태깡 큰사발’을 내놓았다. 편의점에서 2000원 정도에 팔아 다른 컵라면보다 비싼 축에 속하지만 편의점에서 없어서 못 파는 인기 제품이 됐다. 유명 유튜버를 중심으로 한 SNS 후기가 관심을 끌면서다. 삼립도 온라인에서 괴식 조합으로 꼽히던 오이 맛 호빵을 정식 제품으로 출시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MZ세대...
8배 크기 '점보라면' 200만개 판매 2023-12-26 09:04:17
먹방 챌린지에 나서면서 SNS상에 관련 영상이 수백건 올라왔다. 그 덕에 공간춘과 팔도점보도시락은 18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육개장, 신라면 큰사발 등 스테디셀러를 밀어내고 GS25 용기면 카테고리 1, 2위를 기록했다. 이밖에 용량은 22% 늘리고 가격은 낮춘 가성비 자체브랜드 제품 '면왕'도 잘 팔렸다....
점보라면 판매 200만개 돌파…GS25, 자체브랜드 라면 강화 2023-12-26 08:45:03
18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육개장, 신라면 큰사발 등 스테디셀러를 밀어내고 GS25 용기면 카테고리 1, 2위를 기록했다. 이밖에 용량은 22% 늘리고 가격은 낮춘 가성비 자체브랜드 제품 '면왕'도 잘 팔렸다. 면왕은 공단 인근 지역이나 학원가 상권에서 박스 단위 대량 구매가 많았다. 포항의 한 공단 인근...
뜨거운 인기 '신라면 더 레드', 컵라면도 나왔다 2023-12-11 17:38:56
출시한 신라면 더 레드의 컵라면 제품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을 선보인다고 11일 발표했다. 출시 4개월 만에 2000만 봉이 팔려나간 신라면 더 레드의 인기를 이어가겠다는 게 농심의 취지다.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의 스코빌지수(매운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는 봉지 라면과 같은 7500HU다. 기존 신라면의 두 배다. 특유...
출시 4개월 만에 2000만봉 '기염'…컵라면도 내놨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11 11:06:34
이어가겠다는 취지다. 농심은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을 선보인다고 11일 발표했다. 인기 제품인 신라면 더 레드를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게 하기 위함이다.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의 스코빌지수(맵기를 나타내는 지수)는 봉지라면과 동일한 7500HU다. 기존 신라면 제품의 2배다. 특유의 깊고 진한 매운맛을 구현해 낸...
농심, '신라면 더 레드' 용기면으로 출시 2023-12-11 09:05:35
레드 큰사발'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은 농심이 지난 8월 선보인 봉지면 '신라면 더 레드'를 용기면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신제품의 스코빌지수(SHU·캡사이신 농도를 계량화한 수치)는 7천500으로, 봉지면인 신라면 더 레드와 동일하다. 이는 기존 신라면 스코빌지수(3천400)의 두...
농심, 신라면큰사발에 시각장애인용 QR코드 삽입 2023-08-29 10:01:30
튀김우동큰사발ㆍ컵, 사리곰탕큰사발, 육개장큰사발면, 짜파게티범벅)으로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농심은 시각장애인들의 정보 습득 용이성을 높이는 동시에 보다 많은 양의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점자 대신 QR코드를 선택했다. 보건복지부에서 발표한 장애인실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시각장애인 중 점자 사용이 가능한...
농심, 신라면큰사발에 시각장애인용 QR코드 삽입 2023-08-29 09:40:05
유발 물질, 주의사항, 고객상담 안내, 소비기한 등이 적힌 웹페이지로 연결된다. 시각장애인은 스마트폰에 내장된 문자 음성 안내 기능을 이용해 정보를 들을 수 있다. 농심은 내달 중순까지 QR코드를 새우탕큰사발, 튀김우동큰사발, 육개장큰사발면, 짜파게티범벅 등 10개 제품으로 확대 적용한다. sun@yna.co.kr (끝)...
"먹으면 스트레스 확 풀려요"…MZ세대 '매운 라면' 열풍 2023-08-17 11:25:36
지난해 스코빌지수가 6000SHU인 용기면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을 선보인 바 있다. 글로벌 메타버스(3차원 가상세계) 플랫폼 '제페토'에서 유저에게 가장 인기를 끈 조합을 제품으로 선보인 당시 매운맛을 선호하는 Z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자) 소비자 성향에 주목해 추가 신제품을 선보인...
매운맛으로 이열치열? 라면·버거까지 '맵부심 제품' 쏟아진다 2023-08-01 12:14:11
제페토 큰사발'을 선보였다. 당시 매운맛을 선호하는 Z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자) 소비자 성향에 주목해 올해도 추가 신제품을 선보인 것으로 풀이된다. 무더운 날씨 역시 일조했다는 분석이다. 한 업계 관계자는 “이어지는 폭염에 이열치열’(以熱治熱)로 더위를 이기려는 소비자들에게 뜨겁고 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