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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년간 과징금만 600억…민감정보 몰래 수집 광고주에 넘긴 메타 2024-11-05 12:12:21
공간을 마련해 이용자가 써넣도록 했다"며 "유사한 광고 카테고리를 9만여개 만든 뒤 (이용자 입력 정보를 활용해) 타깃 광고를 벌였다"고 설명했다. 가령 사용자가 특정 정당이나 단체에 관심이 있다고 입력했다면 이와 관련된 집회 참여나 단체 가입을 유도하는 광고를 보내는 식이다. 이런 수법은 2018년 7월부터 2022년...
"한 표가 소중"…'무관심층' 공략 사활 2024-11-02 17:17:47
약 350만명을 상대로 '표적 광고'를 내보냈다. 트럼프 후보를 지지하는 것 같지만 투표를 할 때도 있고 하지 않을 때도 있는 유권자들이 주로 타깃이 됐다. 스트리밍 TV 플랫폼에서는 광고주들이 특정 시청자들을 고를 수 있기 때문에 투표율이 낮은 유권자를 골라 내 표적 광고를 할 수 있다. 공화당은 이번...
한표가 아쉽다…트럼프·해리스, '투표 무관심층'에 막판구애 2024-11-02 16:15:30
약 350만명을 상대로 '표적 광고'를 내보냈다. 트럼프 후보를 지지하는 것 같지만 투표를 할 때도 있고 하지 않을 때도 있는 유권자들이 주로 타깃이 됐다. 스트리밍 TV 플랫폼에서는 광고주들이 특정 시청자들을 고를 수 있기 때문에 투표율이 낮은 유권자를 골라 내 표적 광고를 할 수 있다. 공화당은 이번...
EU 조사받는 中테무 '짝퉁 방지' 협약 참여 검토 2024-11-01 18:10:27
착수한다고 발표했다. DSA는 온라인 허위 정보와 유해·불법 상품 또는 콘텐츠 확산을 막기 위해 도입된 법이다. 이용자의 민감한 개인정보 데이터를 활용하거나 미성년자를 겨냥한 이른바 '타깃형 광고' 등도 금지한다. 위반 시 전 세계 연간 매출 가운데 최대 6%가 과징금으로 부과될 수 있다. shine@yna.co.kr...
스포티파이·넷플릭스가 내 취향을 어떻게 아는지 봤더니… 2024-11-01 16:51:55
콘텐츠 추천, 스트리밍 최적화, 타깃 광고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자 경험을 혁신하고 있다. AI는 시청자의 선호도를 분석해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며, 미디어 소비 방식에 큰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AI 알고리즘은 시청자의 선호도와 행동을 분석해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며, 스트리밍 품질을 실시간으로 조정하여 최적의...
EU, 中플랫폼 '테무' 디지털서비스법 위반 조사(종합) 2024-10-31 21:11:23
'억만장자처럼 쇼핑하라'는 내용의 텔레비전 광고를 내보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다만 최근 저가 온라인쇼핑 시장의 경쟁 격화 속에 테무를 운영하는 핀둬둬의 2분기 매출은 971억 위안(약 18조7천억원)으로 시장 전망평균치 1천억 위안(약 19조3천억원)에 못 미쳤다. DSA는 온라인 허위 정보와 유해·불법 상품...
와디즈, AI 심의 자동화로 신생 브랜드 도전 지원 강화한다 2024-10-31 16:40:12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기술 혁신으로 펀딩 접근성을 높이고 개인화된 추천 고도화를 통해 신생 브랜드의 매출 신장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디즈는 AI 스토리 심의를 시작으로 11월 중 타깃 광고 심의 및 제출 서류 심사까지 메이커의 펀딩 도전을 돕는 AI 기술을 지속적으로...
AI 서비스 뤼튼, MAU 500만 명 돌파 [Geeks' Briefing] 2024-10-31 15:50:41
해당 솔루션은 ‘리멤버 리서치’와 ‘리멤버 타깃 광고’로 구성된다. TMAP '어디갈까', 출시 한 달 만에 사용자 500만 돌파 티맵모빌리티는 지난달 출시한 AI 기반 장소 추천 서비스 '어디갈까'의 누적 사용자가 507만 명을 넘어섰다. 어디갈까 서비스는 단순한 장소 추천을 넘어 사용자 주행 데이터를...
삼성TV플러스, 글로벌 이용자 8천800만명 돌파…시청시간 50%↑ 2024-10-30 09:55:00
플러스의 빠른 성장은 광고의 주요 타깃인 18∼49세의 MZ세대와 X세대를 중심으로 가속화됐다고 삼성전자는 전했다. 실시간 뉴스 제공은 물론 인기 드라마, 메이저 스포츠 경기, 블록버스터 영화 등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 것이 주효했다. 주문형 비디오(VOD) 서비스의 시청률은 전년 대비 400%가 넘는...
셀트리온 '짐펜트라', 美 3대 PBM 모든 공·사보험 계약 확보 2024-10-29 10:40:47
미디어 광고를 확대하고 있다. 지난달 게시된 유튜브 광고와 더불어 미국 주요 채널인 ESPN, MSNBC, USA Network 등을 통해 TV 광고를 송출하며 인지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내달부터는 미국 전역 500개 병원에서 미디어 광고를 진행, 환자들을 대상으로 제품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짐펜트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