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차 밀크티, 세븐일레븐서 판다 2016-04-27 10:52:16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공차코리아와 함께 공차 블랙밀크티와 타로밀크티 2종(270ml·2300원) 판매를 시작했다. 세븐일레븐은 공차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블랙밀크티와 타로밀크티를 rtd(ready to drink) 음료로 제조해 내놨다. 세븐일레븐 공차 밀크티는 대만 공차의 노하우를 적용해 홍차를 우려내 차 음료...
공차, 여름 신메뉴 실크빙수&스무디 6종 선보여 2015-05-21 16:46:18
및 오리지널 티 베이스의 스무디 총 6종 신메뉴 출시행사를 진행했다. 실크빙수 3종은 밀크티, 타로, 망고로 푹신하고 부드럽게 녹아드는 눈꽃빙수이다. 공차 스무디 3종은 청포도, 블루베리, 제주 그린티로 구성됐다./ 정동헌 기자 dhchung@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ཆ억으로...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 기념 1+1 행사 2015-04-11 11:50:16
선정했다.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는 각각의 티 베이스를 기본으로 펄, 코코넛, 알로에, 화이트펄, 밀크폼 등 5가지 다양한 토핑을 조합해 티 고유의 풍미와 쫀득한 식감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7가지 인기 레시피다. 블랙밀크티, 타로밀크티, 초콜릿밀크티는 펄, 허니 레몬 쥬스는 화이트펄, 우롱 밀크티는 코코넛,...
카페 창업자, 소비자 입맛 사로잡는 원료 전문 브랜드 ‘아임요’ 주목해야 2014-12-05 10:00:01
해석한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아임요 ‘버블티 파우더’는 대만식 버블티의 장단점 분석을 통해 개발한 파우더 방식의 한국형 제품으로 현재 수출 협의 중에 있다. 타로, 멜론, 홍차, 코코넛 등 4가지 종류로 구성됐으며 버블티 외에도 밀크티, 스무디 등 다양한 메뉴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삶아서 사용해...
편의점 CU, '델라페' 아이스드링크 시리즈 출시 2014-03-23 14:24:14
조절할 수 있다. 젊은 여성층을 위한 아이스드링크 과즙음료인 ‘델라페 플로리다 오렌지'와 '플로리다 자몽(각 1200원)’ 은 100% 플로리다산 과즙으로 만든 프리미엄 상품이다. 4월 중 출시 예정이다.‘델라페 밀크티'와 '델라페 타로티(각 1500원)’는 실제 타피오카(500원, 별도판매)를 추가로 토핑할...
대만 최고인기 차(茶)음료 `해피레몬 플러스` 국내 상륙 2014-03-10 11:18:25
‘타로코코넛 스무디’, ‘블랙 밀크티’, ‘레몬 금귤스무디’, ‘쏠트치즈티’가 있다. 사진설명(왼쪽부터) : 타로코코넛스무디, 블랙밀크티, 레몬금귤스무디, 솔트치즈티 ‘타로코코넛스무디’는 천연 핸드메이드 음료로 매장에서 손님이 주문할 때만 직원이 현장에서 직접 갈아서 제공한다. 국내에서 선풍적인...
요거프레소, 티머니 카드로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2013-07-30 14:50:08
혜택을 제공합니다.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티머니 카드로 모히토 셔벗소다 3종(모히토 셔벗소다,블루라군 셔벗소다,레드루비 셔벗소다)과 여름 신 메뉴 버블치노 3종(타로버블치노,초코버블치노,밀크티버블치노)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해 주는 이벤트. 모히토 셔벗소다 3종은 신선한 생라임에 ...
ZOO COFFEE "지금은 버블티 춘추전국시대" 2013-05-07 14:23:48
대만에서부터 유럽, 미국 등에서 인기를 얻었으며 국내에도 상륙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주커피 태영F&B는 최근 명차(茶)의 맛 인도의 아쌈 홍차를 베이스로한 향이 강하고 부드러운 밀크티 버블티(Milk tea Bubble tea), 열대 아시아 지방에서 재배되는 타로 (한국의 토란과 비슷한 작물)로 만든 타로 버블티, 열대...
망고식스, 국내 카페 최초로 아이돌 콜라보 음료 출시 2013-03-29 12:16:00
카페업계 최초로 아이돌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음료 ‘제아 버블티(ze:a bubble tea)’ 5종을 출시한다. ‘제아 버블티’ 5종은 제국의 아이들 유닛 제아파이브의 컴백 음반 출시와 함께 기획되었으며 다섯 멤버의 개성에 맞춰 동준의 밀크 버블, 시완의 후르츠 버블, 형식의 타로 버블, 케빈의 코코 버블, 민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