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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탐스제로 '인기'…한달에 600만캔 이상씩 판매" 2023-06-20 09:10:06
탐스제로 '인기'…한달에 600만캔 이상씩 판매"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탐스제로'가 355㎖ 캔 제품 환산 기준으로 매월 600만캔 이상씩 판매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탐스제로는 지난해 3월 말 출시 이후 지난달까지 월평균 615만캔 판매됐고, 누적 판매량은...
칼로리 내렸더니 주가 오른다고?…제로맛집 롯데칠성 '쭉쭉' 2023-03-07 08:49:26
스토리가 여전히 유효해 보인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은 제로탄산에서의 성공을 제로 소주에서도 재현하고 있다. 작년 9월 출시한 '새로'의 지난해 판매액은 182억원으로 기존의 목표 예상액 100억원을 크게 웃돌았다. 올해 새로 판매액은 1000억원을 넘어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제로 슈거 식품에 설탕...
"통풍에 치명적이라는데…" 맥주서 '이것' 뺐더니 관심 폭발 2023-02-07 20:00:01
망고’를 내놨다. 앞서 출시한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이 인기를 얻자 후속 제품을 출시한 것이다. 롯데칠성은 MZ세대를 겨냥해 ‘칠성사이다 제로’,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 제로’ 등도 판매하면서 제로 음료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누리는 중이다. 음료 부문의 지난해 연간 누적 매출액이 1조8678억원으로 전년 대비...
TV 선 없앤 LG, 결국 일냈다…CES서 극찬 받은 가전 뭐길래 2023-01-08 13:21:13
무선 전송이 가능한 '제로 커넥트 박스'로 구성된다. 제로 커넥트 박스는 HDMI 2.1, USB, LAN 포트, 블루투스 등을 지원해 콘솔 기기, 사운드 바 등 다양한 주변 기기를 연결할 수 있는 AV 전송박스다. 독자 기술로 완성한 무선 AV 전송 솔루션은 기존 와이파이6 대비 최대 3배 이상 빠른 속도로 대용량 데이터를...
친환경·혁신·건강…12편의 광고 고객 마음을 훔치다 2022-12-08 16:45:06
제일 탐나는 제로 탐스제로’ 편과 동화약품의 ‘동화약품 125주년-국민생활건강 캠페인’ 편이 공동으로 받았다. 롯데칠성음료는 인기 걸그룹 에스파를 모델로 기용해 제품이 가진 독특한 개성과 맛을 강조하고, 고객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경험을 공유했다. 동화약품은 창립 125주년을 맞이해 국민들이 건강한 삶을 새롭게...
칠성사이다·파워에이드 가격 인상 2022-11-30 18:11:06
롯데칠성은 칠성사이다(업소용), 펩시콜라(업소용), 탐스(업소용), 델몬트, 제주감귤, 칸타타, 레쓰비, 아이시스, 에비앙, 볼빅 10종의 출고가를 올린다. 이들 브랜드의 평균 인상률은 4.0%다. 해당 브랜드의 모든 용량이 인상 대상이다. 출고가격 조정에 따라 소비자가격 인상도 조만간 이뤄질 예정이다. 롯데칠성은 지난...
롯데칠성음료, 올해 들어 5개 제품 국내외 디자인상 받아 2022-09-07 11:14:58
트레비 플러스, 탐스 제로다. 또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칠성사이다 미니병, 처음처럼 꿀주, 탐스 제로가 본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포장 디자인을 평가하는 국제 시상식 '펜타워즈 디자인 어워드'에서는 처음처럼 꿀주가 상을 받았다. 롯데중앙연구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의 특성에 맞는...
코로나 넘어 '취향 저격'…소비자 선택받은 1등 상품들 2022-07-14 15:35:59
‘탐스 제로’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존 음료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칼로리만 뺀 제품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소비자가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를 찾는다는 점에 주목했다. 장수 브랜드의 힘도 여전했다. 국민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를 선보인...
"무더위 건강 챙기세요"…영양성분 넣고 설탕 뺀 음료업계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6-16 22:00:02
제로 스타더스트'를 내놨다. 지난해 '칠성사이다 제로'를 선보인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단종된 과일맛 탄산음료 '탐스'를 '탐스 제로'로 부활시켰다.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된 탐스 제로는 출시 3주 만에 410만캔이 팔리며 화제를 낳기도 했다. 롯데칠성은 탐스 제로 광고모델로 걸그룹 에스파를...
"롯데칠성, 소비 트렌드 반영한 신제품 출시로 실적 성장 기대"-IBK 2022-05-30 08:22:22
기조가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칠성사이다 제로, 탐스 제로 등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 성장세와 맞물려 관련 제품 라인업을 강화, 부문 내 탄산 음료 매출 성장이 두드러질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작년말 44%이던 제로 탄산 음료 시장 점유율이 올 1분기 50%로 확대됐고 밀키스 제로, 핫식스 제로 등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