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윤정, 신곡 '돼지토끼' 애니메이션 뮤비 제작비만 5억 원…"초대형 규모" 2020-11-16 09:29:00
'터닝메카드' 등을 통해 애니메이션의 거장으로 거듭난 최신규 감독은 다양한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제작자로 활동하고 있다. 최신규 감독과 장윤정의 협업 소식과 더불어 5억 원의 제작비가 투입된 신곡 '돼지토끼'의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도 증폭되고 있다. 앞서 장윤정은 신곡에 대해 딸 하영을 위한 헌정 곡이라고...
서울랜드, 황홀한 단풍 터널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 2020-10-21 15:56:35
불어와 상쾌함이 더해진다. 이러한 드라이브 코스는 차 안에서도 화려한 단풍을 두 눈에 담을 수 있다. 서울랜드는 이외에도 어트렉션 및 루나파크 등을 통해 단풍을 구경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서울랜드 전역에는 다양한 종류의 나무가 있어 걷기만 해도 가을 단풍을 느낄 수 있지만, 보다 가까이 단풍을 느끼고 싶다면...
이마트, 크리스마스 앞두고 완구 200여종 최대 40% 할인 판매 2019-12-19 06:00:04
터닝메카드나 베이블레이드 등 TV 캐릭터 완구의 아성에 잠시 주춤했던 블록 완구가 올해 다시 인기를 되찾으며 매출이 반등하고 있다"면서 "블록 완구의 대표 주자인 레고를 행사 대표 품목으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겨울왕국2 관련 완구 30여종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고 홈파티 때 여러 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슈+] 조카 장난감? '팽이' 지고, '에반' 다시 뜬다 2019-11-27 09:50:27
판매한 완구 중 판매량 1위 상품은 ‘빠샤메카드 에반’이었다. 빠샤메카드는 공전의 히트를 친 터닝메카드 애니메이션의 4번째 시리즈다. '에반'은 터닝메카드 시절, 자동차 변신형 터닝메카드 장난감 가운데 가장 인기가 높았던 캐릭터다. 빠샤메카드 애니메이션이 다시 인기를 얻으면서 빠샤 버전...
수도권 대표 단풍 명소 '서울랜드', "오색단풍으로 물들이다" … 루나 파크·야시장까지 한 번에 2019-11-08 10:00:05
단풍터널을 만들어 보는 이들을 매혹시킨다. 해당 드라이브 코스는 내비게이션에 국립현대미술관 또는 서울랜드 동문 주차장을 검색하거나 안내 표지판을 따라 달리면 된다. 놀이기구를 타며 단풍을 한눈에 담는 것도 색다른 재미이다. 50m 높이에서 활강하는 아찔한 놀이기구 ‘스카이엑스’를 타면 청계산의 ...
최대주주 마텔 유상증자 불참에…손오공 'BTS 인형 특수' 기대 식나 2019-08-20 17:41:27
있다”며 실망감을 드러내고 있다. 손오공은 마텔이 경영권을 쥐기 전인 2015년 103억원이던 영업이익이 작년 9억원까지 줄어드는 등 수익성이 나빠지고 있다. 2분기엔 2억원의 영업손실을 봐 전년 동기 대비 적자가 지속됐다. 손오공은 유상증자 증권신고서에서 마텔 관련 사업의 경우 단순 수입, 유통에만 참여해...
'마텔 불참' 손오공 유상증자…낮아지는 BTS 특수 기대 2019-08-20 15:36:23
있다”며 실망감을 드러내고 있다. 손오공은 마텔이 경영권을 쥐기 전인 2015년 103억원이었던 영업이익이 작년 9억원까지 줄어드는 등 수익성이 악화되고 있다. 2분기엔 2억원의 영업손실을 봐 전년 동기대비 적자가 지속됐다. 손오공은 유상증자 증권신고서에서 마텔 관련 사업의 경우 단순 수입, 유통에만 참여해...
완구 캐릭터·애니메이션 결합한 초이락…"뮤지컬 등으로 영토확장" 2019-07-28 18:36:18
제작은 '한계' 헬로카봇·터닝메카드 등 개발 [ 서기열 기자 ] 2013년 나온 헬로카봇과 2014년 출시된 터닝메카드는 국내 완구산업의 지평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는다. 자동차와 변신로봇을 결합한 헬로카봇과 터닝메카드는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tv에 방영됐다. 캐릭터가 방송 및 영화와 결합하면서 광범위한 팬덤을...
1980년대 세계1위 봉제완구…인건비 부담에 경쟁력 잃어 2019-07-28 18:34:40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헬로카봇’ ‘터닝메카드’를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었고, 영실업은 ‘또봇’ ‘콩순이’를 히트시키며 캐릭터와 결합한 완구 판매 모델을 정착해 나갔다. 봉제완구 중심의 오로라월드는 ‘유후와 친구들’ 캐릭터로 수출하고 있다. 최근에는...
'빅히트 '제품에 희비교차 완구업계 탑픽은? [트렌드로 읽는 투자] 2019-05-27 11:20:18
히트상품들을 가지고 있는데 손오공은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완구 대원미디어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 유통 삼성출판사는 핑크퐁, 아기상어 콘텐츠 오로라는 유후와 친구들 같은 자체 개발 캐릭터를 활용한 완구를 만들고 있었는데 국내에서는 그동안 히트상품이 없어서 주목받지 못했습니다. 이경은: 어린이 날이 얼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