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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매 악몽’ 깬 도요타…'GR 수프라' 초도물량 하루 만에 완판 2020-01-23 09:59:29
테츠야 수석 엔지니어, 후쿠모토 케이스케 부수석 엔지니어 등 기술자들이 자리했다. 이들은 GR 수프라의 제원과 개발 과정을 강조했다. 마케팅 대신 기술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택받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GR 수프라가 완판한 것을 두고는 소량의 초도물량 때문만은 아니라는 분석이다. 스포츠카 라인업이 다양하지...
도요타 스포츠카 'GR 수프라' 17년 만에 부활 2020-01-21 18:15:59
한국도요타(수석 엔지니어 타다 테츠야·오른쪽)가 21일 스포츠카 ‘GR 수프라’ 판매를 시작했다. 2002년 단종됐다가 17년 만에 재탄생한 모델이다. 3.0L 직렬 6기통 엔진을 얹어 최고 340마력의 동력 성능을 낸다. 김범준 기자 bjk07@hankyung.com
[현장+] "오랜만입니다"…도요타, 연신 한국말 인사한 이유 2020-01-21 14:07:46
강대환 마케팅 세일즈 상무를 비롯해 일본에서 타타 테츠야 수석 엔지니어, 후쿠모토 케이스케 부수석 엔지니어가 참석했다. 일본인 타케무라 사장과 타타·후쿠모토 엔지니어, 강대환 도요타코리아 마케팅 세일즈 담당 상무까지 한국어로 "오랜만에 인사를 드린다"라며 수차례 인사하는 점이 인상적이었다...
불매 운동 이후 첫 일본車…'GR 수프라' 등판 2020-01-21 13:51:54
강대환 마케팅 세일즈 상무를 비롯해 일본에서 타타 테츠야 수석 엔지니어, 후쿠모토 케이스케 부수석 엔지니어가 참석했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새해 들어 처음 뵙는 자리여서 영광"이라며 한국어로 인사했다. 이어 "자동차를 단지 상품으로 여기지 않는다는 철학을 GR 수프라에 담았다"며...
한국토요타 "수프라, 일상 스포츠카로 부활" 2020-01-21 13:51:49
다시 부활시킨 이유는 무엇인가 "(타다 테츠야 토요타 수석 엔지니어)86 개발부터 그랬지만 세계 토요타 팬들로부터 수프라 부활에 대한 질문과 기대를 많이 받았다. 수프라를 부활시키게 된 원동력이라고 할 수 있다" 지 유산이 있다" -서스펜션 등 기본적인 차의 주행 성능을 어떻게 세팅했는지 "(타다...
토요타, 뚜껑 열리는 수프라도 내놓나 2018-12-25 19:02:02
따르면 토요타 수석 디자이너 테츠야 타다는 최근 인터뷰를 통해 수프라의 타르가 버전을 고려 중이라고 밝혔다. 타르가는 지붕의 일부만 탈착 가능한 형태로, 쿠페와 컨버터블의 중간 성격을 지닌다. 포르쉐 911, 쉐보레 콜벳 등에 타르가 버전이 운영되고 있으며, 토요타 또한 3~4세대 수프라에 타르가 트림을 제공한 바...
‘만능 치트키’ 샤이니 키, 한국 이어 일본 솔로 데뷔…‘Hologram’ 26일 발매 2018-12-21 10:11:40
시엘)의 TETSUYA(테츠야)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POWER’(파워), ‘센 척 안 해’의 일본어 버전인 ‘群?の夜 (One of Those Nights)’(군조노 요루/군청의 밤) 등 총 5곡이 수록되어, 키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키는 일본 솔로 데뷔를 기념해 오는 22일 고베 월드 기념홀, 25일 요코하마...
[영상뉴스] 동성제약 '송음의약학상' 전상훈 교수 등 수상 2018-11-23 17:28:58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병원장과 테라사키 테츠야 일본 도호쿠대학교 제약과학대학 분자약학부 석좌교수, 파블 아이 코호베츠 벨메드프레파라티 대표가 선정됐습니다. 동성제약은 22일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동성제약 임직원을 비롯한 의약학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1회 송음의약학상` 시상식을 개최했습니다. 수...
동성제약, 송음의약학상에 전상훈 분당서울대병원 병원장 등 수상 2018-11-23 09:29:24
병원장과 테라사키 테츠야 일본 도호쿠대학교 제약과학대학 분자약학부 석좌교수, 파블 아이 코호베츠 벨메드프레파라티 대표가 선정됐습니다. 동성제약은 22일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동성제약 임직원을 비롯한 의약학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1회 송음의약학상` 시상식을 개최했습니다. 수상자로 선정된...
혼다코리아, "10세대 어코드 연내 6,000대 팔 것" 2018-05-10 16:32:30
"(미야하라 테츠야 혼다 r&d센터 어코드 연구개발 책임연구원)혼다가 궁극적인 친환경 파워트레인으로 생각하는 것은 fcev다. 클래러티 등을 판매하고 있지만 수소 보급을 위해선 넘어야 할 과제가 많다, 플러그인하이브리드도 미국이나 일본에서 리스 판매를 하고 있는데 한국은 아직이다. 한국은 2륜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