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주간지, '국민그룹' 아라시와 자살한 AV배우와 성관계 폭로에 발칵! 2014-09-19 01:46:52
투신자살한 av배우로 토키오의 나가세 토모야, 카툰의 다나카 코키 등 쟈니스 소속 연예인과 스캔들을 일으켜왔다. 특히 아라시 멤버 전원과 성관계를 맺은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주간문춘은 아야의 유언장 내용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유언장에서 아야는 아라시 멤버들을 애칭으로 부르며 그들의 성적...
하이 스트리트 캐주얼 `와키바키`, 동대문 패션메카 두타 입성 2014-09-05 21:11:54
덧붙였다. 와키바키는 인터넷쇼핑몰 토모나리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후원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런칭했다. 토모나리 측은 앞으로도 와키바키가 개성있고 젊은 2030 세대에 어필할 수 있는 독창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토모나리는 와키바키 런칭과 함께 알짜 페이백 이벤...
[포토]`와키바키`, 트렌디한 스트릿 가이들 `시선집중` 2014-09-05 21:11:48
끌었다. 와키바키는 인터넷쇼핑몰 토모나리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후원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런칭했다. 토모나리 측은 앞으로도 와키바키가 개성있고 젊은 2030 세대에 어필할 수 있는 독창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토모나리는 와키바키 런칭과 함께 알짜 페이백 이벤트도...
[포토]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와키바키`, 세련미 넘치네 2014-09-05 21:05:13
끌었다. 와키바키는 인터넷쇼핑몰 토모나리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후원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런칭했다. 토모나리 측은 앞으로도 와키바키가 개성있고 젊은 2030 세대에 어필할 수 있는 독창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토모나리는 와키바키 런칭과 함께 알짜 페이백 이벤트도...
메이크샵, 쇼핑 메신저 ‘몰톡’ 50만명 돌파 2014-08-11 14:32:18
가능하다.현재 몰톡에는 난닝구, 토모나리, 소녀감성 등 약 1만개의 국내 대표 쇼핑몰이 입점해 있다. 상품 문의나 재입고 현황 등을 해당 쇼핑몰에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티몬 "남성패션은 이제 소호 전문관에서" 2014-07-30 09:56:51
있는 타임쿠폰을 제공한다.남성패션 소호샵은 토모나리, 키작은남자, 제이브로스, 슈퍼스타아이 등 남성의류 쇼핑몰 가운데 랭키닷컴 상위 순위에 있는 유명 전문몰로 구성됐다.현재 개설된 9개의 소호샵은 상의, 팬츠, 정장과 같은 남성 의류부터 슈즈, 가방, 소품 등 액세서리 제품까지 최신 유행을 반영한 총 1000여종의...
대세남 ★들의 ‘스타일 공식’ 2014-03-12 10:55:03
슬림핏에 화이트 셔츠로 수트룩의 정석을 연출했다. (사진출처: 오가게(미토샵, 토모나리, 스타일임팩트),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옷 잘 입는 남자 ★들에게 배우는 청바지 스타일링! ▶ 김희애 vs 김성령, 40대 아이콘 “빅매치가 기대된다” ▶ “세탁비 많이 드는 컬러?” 화이...
"아파트 관리비도 쿠폰으로 냅니다"…쿠테크족을 아시나요? 2014-01-09 10:24:59
카테고리를 운영하고 있다.유명 온라인 의류 쇼핑몰인 토모나리, 걸핏, 베뉴포셀럽 등에서 10~30% 할인 받을 수 있는 상품권은 선보이는 것과 동시에 평균 1000개씩 팔리는 등 인기가 높다.또 결혼을 준비하는 신부의 웨딩드레스를 체험할 수 있는 와이즈웨딩 스타일링 페어 초대권도 500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렌탈 분야에...
오가게, 지난해 남성복 15%↑ 유명 남성 소호몰 추가 입점 2014-01-08 09:25:27
추가 입점, 아이템을 확대할 예정이다. 기존 토모나리, 아보키 등 20여개 소호 브랜드에 이어 최근 키작은 남자, 안녕멋쟁이, 더 커플 등을 입점시켰다. 안녕멋쟁이는 20대를 타깃으로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키작은남자는 10대 후반부터 20대 중반까지 톡톡 튀는 감각의 스타일로 인기를 얻고 있다....
K-로커를 향한 끝없는 도전, 정준영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1-03 16:02:03
방송캡처, 쇼핑몰 로로, 새콤달콤, 아보키, 앨번드레스, 토모나리, 핑크에이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호란, 픽업아티스트 곽현호와 설전 “원나잇이 아트? 꼴같잖아” ▶ 비, 키스마크에 진땀 뻘뻘 “김태희가 만든 것 아냐…도장 판 것” ▶ ‘무한도전’ 응원 연습, 일사분란한 손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