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트 갤러리로 변신한 롯데百, 일상회복 맞아 체험형 행사 진행 2022-04-24 11:28:56
취향에 특화한 랄프로렌의 `폴로캔디컬러샵`, 핫토이 전문 `글로리먼데이` 등의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Super Happy`를 테마로 정했다"며 "다시 찾은 일상에서 지금껏 경험 하지 못한 역대급의 행복감을 고객에 전하려 노력했다"고 말했다.
불고, 접는 '장난감 사탕' 열풍 2021-08-09 18:25:54
‘토이캔디(toy+candy)’가 인기를 끌고 있다. 10·20대가 많이 찾는 편의점이 주요 판매처다. 짧은 동영상 앱 ‘틱톡’에서 토이캔디 유행이 빠르게 번지고 있는 영향이라는 게 유통가의 분석이다. 편의점 CU에 따르면 지난달 토이캔디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49.3% 늘었다. 일반 초콜릿(17.9%), 사탕(16.7%) 매출...
"틱톡 올리려 산다"…장난감 같은 사탕 '토이캔디' 아시나요 2021-08-09 14:56:09
토이캔디(Toy+Candy)’가 인기를 끌고 있다. 세계 1위 SNS인 짧은 동영상 앱 ‘틱톡’에서 토이캔디 유행이 빠르게 번지며 토이캔디를 찾는 1020대들이 늘고 있어서다. 편의점 CU에 따르면 지난달 토이캔디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49.3% 늘었다. 일반 초콜릿(17.9%), 사탕(16.7%) 매출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다. 요즘의...
편의점 어린이 상품 인기…세븐일레븐, '페파피그' 협업 캔디 2021-01-05 08:57:08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주택가 상권에 있는 점포들의 토이캔디 매출이 전년 대비 16.2%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토이캔디는 사탕, 초콜릿 등 간식과 소형 장난감이 결합한 상품이다. 전체 사탕 매출에서 토이캔디가 차지하는 비중도 2017년 11.2%에서 지난해 17.4%로 뛰었다. 지난해 아동 완구와 어린이 음료, 문구류...
줄어든 귀성에…편의점서 충전기·이어폰 구매 '뚝' 2020-10-06 07:00:04
장난감이 들어있는 사탕인 토이 캔디류의 매출 증가율은 지방에서 지난해보다 99%포인트 낮았지만, 서울에서는 26%포인트 높았다. 어린이 완구 제품의 매출 증가율도 지방에서는 47%포인트 줄었지만, 서울에서는 8%포인트 커졌다. 주로 친척을 방문할 때 구매하는 음료 세트나 용돈을 넣는 흰 봉투는 지방과 서울을 가리지...
이진아, 28일 새 미니앨범 `캔디 피아니스트` 발매 2020-09-28 11:20:09
`캔디`에 `피아니스트`를 덧붙인 합성어로, 이진아만의 감성이 담긴 새로운 장르의 연주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앨범의 전체적인 구성에서 느낄 수 있는 테마는 `일깨움`으로, 자신이 `캔디 피아니스트`가 돼 아름다운 화음과 멜로디로 사람들을 깨우며 힘이 되어주고픈 바람을 담았다. 뿐만 아니라 토이가...
이진아, 새 미니앨범 `캔디 피아니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2020-09-25 11:00:09
앨범 전곡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감성이 담긴 명함 같은 앨범을 완성했다. 앨범의 전체적인 테마를 `일깨움`으로 택해 자신의 음악을 들어주는 이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 이를 위해 토이와 샘김도 지원사격에 나서며 앨범의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진아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이진아, 새 미니앨범 ‘캔디 피아니스트’ 트랙리스트 공개…사탕 같은 음악 ‘기대감 ↑’ 2020-09-24 11:10:08
`캔디 피아니스트`, `나를 막는 벽`, `여기저기 시끄럽게`, `먼지`, `어웨이크(Awake)`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진아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데 이어 토이와 샘김이 피처링으로 힘을 보태며 이진아와의 특급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이진아는 28일 새 미니앨범 `캔디 피아니스트`를 발매한다....
“MZ세대 잡아야 산다”…틀 깨는 유통가 2020-09-23 17:50:44
최대원 직장인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소용량 제품이 많아서 좋고, 수제맥주라든지 평소에는 접하기 어려운 신제품이 많아서 편의점을 자주 찾고 있습니다" 편의점 업계는 또 미래 소비층인 어린이들에게 직접 만져보면서 구매한 경험을 만들어주기 위해 토이캔디와 완구제품 판매도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한국경제TV...
재난지원금 풀리자 편의점 장보기 늘었다…생필품 매출 급증(종합) 2020-05-18 17:56:27
보인 가운데 기저귀(54.1%), 완구(24.7%), 토이캔디(19.6%), 아기물티슈(18.3%) 순으로 많이 팔렸다. 고가에 속하는 양주와 이어폰·에어팟 케이스 매출도 각각 29.4%, 27.3% 늘었다. 헬스앤뷰티(H&B) 스토어도 재난지원금 '특수'를 누렸다. 올리브영에선 지난 13~17일 대용량 바디용품(32%), 헤어 세정류(24%)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