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서울세계도시문화축제 참여…즉석라면 등 K편의점 문화 전파 2024-05-22 08:19:13
메가 히트 상품인 연세우유크림빵은 물론 이웃집 통통이 약과, 라라스윗 저당 크림롤, CU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베이크하우스405 시리즈 등 편의점 대표 간식을 준비했다. 뚱뚱한 바나나맛 우유 아이스라테와 수박 딸기에이드, 청포도 실론티 아이스 등 CU 파우치 음료를 활용한 이색 음료도 현장에서 바로 만들어볼 수 있...
국내 최대 규모, 온 가족 공감 테마파크 월미도 상륙…‘뽀로로&타요 콘텐츠 테마파크 빌딩 in 월미도’ 1일 오픈 2024-04-29 10:00:01
‘통통이 대극장’에서는 뽀로로파크만의 독보적인 라이브 싱어롱쇼 공연과 화려한 마술쇼까지 진행되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뽀로로와 친구들이 사는 마을을 재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TV 속에서만 보던 공간을 실제로 만나볼 수 있다. ▲3층에서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타고 즐길 수 있는 후룸라이드,...
‘뽀로로&타요 콘텐츠 테마파크 빌딩 in 월미도’ 5월 1일 오픈 2024-04-29 10:00:00
‘통통이 대극장’에서는 뽀로로파크만의 독보적인 라이브 싱어롱쇼 공연과 화려한 마술쇼까지 진행되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뽀로로와 친구들이 사는 마을을 재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TV 속에서만 보던 공간을 실제로 만나볼 수 있다. 3층에서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타고 즐길 수 있는 후룸라이드,...
시진핑, 마잉주에 "양안동포는 중국인…외세간섭 재결합못막아"(종합2보) 2024-04-10 21:20:33
마 전 통통이 92공식을 견지하고 대만 독립을 반대하는 것이 양안의 평화적 발전을 위한 공동의 정치적 토대라는 점을 강조했다고 소개했다. 시 주석은 회동에 앞서 마 전 총통을 기다렸고 두 사람은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며 약 16초간 악수했다고 대만 매체들은 전했다. 이날 회동에서 시 주석은 줄곧 '마잉주...
편의점 밀리언셀러 'ㅂㅂㅂㄱ'…6년 만에 돌아온다 2024-04-04 09:51:56
구현했다고 CU는 소개했다. CU는 연세우유 크림빵, 이웃집 통통이 약과 등 다양한 차별화 상품을 기반으로 편의점 디저트 시장 확보에 힘써왔다. 1분기 CU의 디저트 카테고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2.3% 증가했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조준형 스낵식품팀 팀장은 "'디저트 맛집'의 명성을 이어갈 수...
CU, '봄 나들이족' 겨냥 디저트 라인업 강화 2024-04-04 09:08:05
구현했다고 CU는 소개했다. CU는 연세우유 크림빵, 이웃집 통통이 약과 등 다양한 차별화 상품을 기반으로 편의점 디저트 시장 확보에 힘써왔다. 1분기 CU의 디저트 카테고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2.3% 증가했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조준형 팀장은 "'디저트 맛집'의 명성을 이어갈...
편의점 매출 1위 갈아치웠다…코난·짱구 등장에 지갑 연 MZ 2024-01-03 16:18:48
시리즈', '꽃카 뚱카롱', '이웃집 통통이 약과' 등 캐릭터 협업 상품은 출시 직후 각 식품 해당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해 매출을 견인했다"며 "캐릭터 상품이 매출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U에서 출시된 캐릭터 상품 중 가장 비중이 큰 캐릭터는 짱구였다. 지난해 CU의 캐릭터...
요즘 편의점은 캐릭터 상품이 대세…CU "지난해 매출 4.2배↑" 2024-01-03 09:13:23
뚱카롱, 이웃집 통통이 약과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운영 중이다. 캐릭터 상품의 전년 대비 매출은 2022년 12.5배 급증했고 지난해에도 4.2배 뛰었다. 인지도가 높고 친근한 캐릭터 상품이 특히 잘 팔렸다.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는 짱구였다. 지난해 CU의 캐릭터 상품별 매출 구성비를 보면 짱구가...
김혜자 도시락·점보도시락면…편의점업계 차별화 '경쟁' 2023-12-04 06:15:59
꼽혔다. 모두 CU에서만 판매하는 제품들이다. 이웃집통통이약과는 올해 '할매니얼' 트렌드와 맞물려 누적 판매량이 500만개를 넘어섰고, 원재료 수급이 어려울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CU는 이런 인기에 힘입어 약과에 이어 커피, 맥주 등으로 이웃집통통이 시리즈를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화제를 불러일...
"이 상품 우리만 팔아요"…편의점업계 차별화 '경쟁' 2023-12-04 06:03:00
꼽혔다. 모두 CU에서만 판매하는 제품들이다. 이웃집통통이약과는 올해 '할매니얼' 트렌드와 맞물려 누적 판매량이 500만개를 넘어섰고, 원재료 수급이 어려울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CU는 이런 인기에 힘입어 약과에 이어 커피, 맥주 등으로 이웃집통통이 시리즈를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화제를 불러일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