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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M, 고객 맞춤 정비 서비스 '홈딜리버리 서비스' 시행 2024-10-29 13:31:47
및 충전 비용과 통행료 등의 간접 비용은 고객 부담이다. KGM 관계자는 "고객 감동 및 품질 만족도 향상을 위해 생산, 판매, 서비스 등 모든 고객접점 부문에서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며 "이번 홈 딜리버리 서비스 시행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더욱 극대화 시키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기고] 민간투자 활성화 방안, 민간에서 화답할 차례 2024-10-27 17:21:13
지날 때마다 주차요금을 내는지 통행료를 내는지 모르겠다던 국민 불편이 해소되길 기대한다. 둘째, 코로나19 팬데믹 기간에 지나치게 오른 공사비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민간투자법 제정 30년 만에 공사비 관련 특례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민간이 자재비 변동 위험을 자체적으로 헤지할 수 있는 금융상품을 개발하는 등...
SK렌터카 '스마트링크' 사용 차량 12만대 돌파…업무 시간 50% 줄여 2024-10-24 09:58:41
20%, 통행료 15%를 절감하고, 차량 관리 시간과 사고율을 각각 50%, 11%씩 줄였다고 밝혔다. ‘스마트링크’는 운행 기록과 비용 정산 등 수기에 의존했던 아날로그 방식에서 벗어나 객관적 데이터에 기반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커넥티비티 기술이 적용된 단말기를 차량에 장착해 운행 시간, 운행 거리,...
삼성물산, 튀르키예 고속도로 개발…"디벨로퍼 역량 강화" 2024-10-21 15:27:54
최소 통행량과 통행료를 유로화 기준으로 보장할 예정이다. 삼성물산은 고속도로 건설에서 설계와 조달 업무를 수행한다. 지분투자를 통해 한국도로공사·KIND 등과 함께 준공 후 운영에도 참여한다. 총 사업비는 약 16억 달러로, 15년 운영 기간 동안 44억 달러 이상의 통행 매출이 전망된다. 삼성물산은 공사 수주금액...
삼성물산, 2조원 규모 튀르키예 고속도로 사업 참여 2024-10-21 15:00:34
운영권을 부여하는 동시에 최소 통행량과 통행료를 유로화 기준으로 보장할 예정이다. 삼성물산은 고속도로 건설에서 설계와 조달을 수행한다. 지분투자를 통해 한국도로공사·KIND 등과 함께 준공 후 운영에도 참여하게 된다. 삼성물산은 공사 수주금액 2600억원과 함께 추가적인 운영 수익을 기대하고 있다. 삼성물산은...
삼성물산, 튀르키예 고속도로 사업 수주...총 사업비 2조 규모 2024-10-21 14:05:13
통행량과 통행료를 유로화 기준으로 보장할 예정이다. 총 사업비는 약 16억 달러다. 15년 운영 기간 동안 44억 달러 이상의 통행 매출이 발생할 전망이다. 삼성물산은 공사 수주금액 2600억원과 함께 추가적인 운영 수익을 거둘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삼성물산은 "현지 업체와 폭넓은 협력관계를 구축해 튀르키예 정부가...
고속道 통행료 감면액 5년간 2조원…정부 '공익비용 보전' 전무 2024-10-20 07:17:00
통행료 감면액 5년간 2조원…정부 '공익비용 보전' 전무 안태준 의원 "도로공사 재정악화 및 국민혜택 축소 우려…정부, 적정액 보전을"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명절 통행료 면제 등으로 고속도로 이용요금 감면 금액이 매년 증가하고 있지만, 정부가 한국도로공사에 공익서비스비용(PSO) 보전을 해주지...
"내 차 얼마에 팔릴까?"…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2024-10-17 10:27:23
▲차량제원정보 ▲차량 예상 시세 ▲미납통행료 ▲적합 차량 추천 등 차량 관련 정보를 간편하게 제공한다. 농협손해보험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서국동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는 "고객의 일상을 더 편리하게 만들기 위해 이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하는...
[커버스토리] 무료배달, 값싼 공공요금…달콤한 유혹의 결말은? 2024-10-14 10:02:01
마찬가지입니다. 철도요금은 13년째, 고속도로 통행료는 9년째, 상수도요금은 8년째 동결돼 있습니다. 한전, 가스공사까지 포함한 5대 인프라 공기업의 총부채 규모는 작년 말 기준 320조원을 돌파했습니다. 공기업 적자가 심각해지면 최종적으론 정부가 추가 자본출자를 통해 문제를 풀어야 합니다. 이는 결국 국민 세금에...
'일산대교 무료화' 결국 무산…대법, 패소 확정 2024-10-11 20:24:18
"통행료가 부담되는 것은 사실이나 부담 정도가 이용자 편익에 대비해 교통 기본권이 제약될 정도로 크다고 보기 어렵다"며 "경기도에 과도함 예산 부담이 발생하거나 예산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필요성이 있다고 인정하기도 부족하다"고 했다. 2심 법원은 "1심 판결이 타당하다"며 항소를 기각했다. 대법원의 판단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