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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이 취임 6개월] 과감한 개혁 몰아붙이기…가시적 성과는 '아직' 2024-06-09 08:27:51
나섰다. 하지만 여소야대 정치구조, 일방통행식 개혁 추진, 정부 내 부정부패 등으로 인해 기성 정치권의 반대와 반발, 고통을 떠안은 국민들의 저항에 부딪히게 됐으며 뚜렷한 구체적인 성과는 아직 드러내지 않고 있다. 만성적인 경제난에 시달려온 아르헨티나를 넘겨받은 밀레이 대통령은 '100년전의 번영을...
4월 30일 원자재 및 etf 시황 [글로벌 시황&이슈] 2024-04-30 08:00:17
따라, 저탄소 에너지원인 원자력 발전의 가치가 재조명되고 있다며, 특히 칩을 제조하는 데이터센터를 구동하는 데 엄청난 양의 전력이 활용되고 있다는 진단인데요, 원전은 탄소 배출이 적은 에너지원 중에서도 24시간 전력 공급이 어려운 태양광이나 풍력보다 안정적인 것으로 평가되죠? 최근 마이크로소프트가 원전 운영...
삼성물산 래미안, 'iF 디자인 어워드'서 2개 부문 수상 2024-03-07 09:12:53
래미안 원베일리의 지하 공간은 원활한 차량 통행과 승하차가 용이한 호텔식 출입구, 예술 작품을 품은 지하 공공 보행로 등을 통해 입주민에게 실용적이면서도 안전한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일반인에게 개방하는 공공 보행로는 '서울 시민의 일상, 서울의 24시간'을 주제로 표현한 문화예술 공간으로 조성했다....
[마켓인사이트] 정부가 쏘아올린 코스피 반등…지속 여부는 미지수 2024-02-04 07:00:02
이어 "2월까지는 대형주, 가치주 스타일의 강세가 지속될 것"이라면서도 "주주총회와 금융주 배당 지급은 3월에 있고, 총선은 4월 초면 끝난다"고 지적했다. 김석한 미래에셋증권[006800] 연구원도 "단기적으로 주가에 영향을 주는 이벤트에 과민한 반응을 보일 필요가 없다"며 "중장기 주가 상승 모멘텀 확보를 위해서는...
통행시간 1시간 줄어든다면…경기도민 "2만~3만원 낼 의향 있다" 2024-01-25 15:56:49
보고서에 따르면 수도권 통행자의 경우 업무 목적의 승용차 통행시간가치는 3만1064원으로 전국 기준보다 약 7000원 높게 산정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업무 목적의 대중교통 통행시간가치는 2만6850원으로 나타났다. 업무 목적이 아닌 경우의 승용차 통행시간가치는 2만5631원으로 전국 기준인 1만811원보다 약 14000원 높게...
조훈희 고려대학교 캠퍼스타운 조성 추진단장 “안암 일대의 변화를 이끌어가는 선도적 역할 수행, 청년 창업기업과 지역 주민이 연계-성장하는 상생 빌리지... 2023-09-18 15:12:05
및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기획된 사업이다. 올해는 아이스크림 광장, 스마트 스타트업 스퀘어 공간을 활용해 진행할 예정이다. 주간 공연 및 기획 공연을 포함해 총 20회 공연을 기획하고 있다. 캠퍼스타운 문화가로 조성사업은 개운사길 일대의 주거지역 통행 시 안전거리를 확보해 보행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고...
[르포] 나토정상회의 빌뉴스 곳곳에 "우크라 나토가입 자격" 입간판 2023-07-11 06:24:33
하루 앞둔 10일(현지시간) 나토 동부 최전선 리투아니아의 수도 빌뉴스 곳곳에는 이 같은 입간판이 윤석열 대통령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등 속속 도착한 31개 동맹국과 초청국 정상들을 맞이하고 있었다. 공항에서 시내로 들어오는 길목부터 주요 거리 버스정류장, 국립 중앙 도서관 앞까지 우크라이나의 나토 가입을...
"불륜하지 맙시다"…내연녀 가게 앞 시위여성 무죄 2023-05-23 11:42:51
명예의 주체가 특정됐거나, B씨의 사회적 가치나 평가를 저하할 만한 구체적 사실을 드러냈다는 점도 증명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업무방해 혐의에 대해서는 "A씨는 가게 출입문에서 다소 떨어져 있는 거리에서 피켓을 들고 앉아 있었을 뿐 출입객들의 통행을 방해하는 행동을 하지 않았다"며 "1인 시위를 벌인 것만으로...
"불륜하지 맙시다"…남편 내연녀 가게 앞 시위, 명예훼손 피했다 2023-05-23 08:16:10
B 씨의 사회적 가치나 평가를 저하할 만한 구체적 사실을 드러냈다는 점도 증명되지 않았다"고 판결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업무방해 혐의에 대해서는 "A 씨는 가게 출입문에서 다소 떨어져 있는 거리에서 피켓을 들고 앉아 있었을 뿐 출입객들의 통행을 방해하는 행동을 하지 않았다"며 "1인 시위를 벌인 것만으로 영업장...
[시사이슈 찬반토론] 27년째 징수 남산터널 통행료, 철폐가 맞나 계속 받아야 하나 2023-05-08 10:00:17
혼잡이 개선됐느냐를 측정해보자는 것이다. 통행료 도입 직후에는 터널 이용 차량이 줄어들기는 했다. 하지만 일시적 현상이었다. 시간이 지나면서 부담금 2000원의 가치가 떨어졌고, 승용차는 늘어나면서 터널 통행량은 증가해왔다. 2000원 부담에도 터널을 지나겠다는 차량은 여전했고, 아니면 다른 도로로 우회하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