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스토랑' 이연복 "가장 놀라운 이찬원…BTS 진은 진심" 2025-03-27 15:15:23
출연 도전을 당부했다. 주변에서 "그룹 방탄소년단 진과 친하지 않냐"며 "초대하고 싶지 않냐"고 묻자, "안그래도 BTS 진이 웍 돌리는 걸 가르켜 달라해서 알려주기로 했는데, 4월부터 전국투어라고 하더라. 그렇게 요리에 진심인 셀럽이면 된다. 성심껏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극찬 쏟아낸 MS CEO…한국 스타트업에 "상상의 선구자" 2025-03-27 08:49:26
'AI 투어 인 서울' 행사에서 MS 365 코파일럿에 추론 모델을 적용한 2가지 AI 에이전트 '리서처' '애널리스트' 등을 최초 공개했다. 이들 모델은 MS 365 코파일럿 라이선스 고객 대상으로 순차 출시 예정이다. KT는 MS와 '한국적 AI'를 개발하고 있다. 아울러 소버린 클라우드인 'KT...
놀유니버스, 글로벌 3대 항공예약발권시스템 연동…"국내 OTA 최초" 2025-03-27 08:31:45
플랫폼, 인터파크 투어, 트리플 고객은 각 플랫폼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후 예약 취소 버튼 클릭 한 번으로 별도 상담 없이 간편하게 환불 절차를 완료할 수 있다. 현재 놀유니버스와 NDC 및 항공사 Direct API 연동으로 항공권 자동환불 기능 서비스를 도입한 항공사는 대한항공, 루프트한자, 아시아나항공, 싱가폴항공,...
한소희, 배우 팬 플랫폼 하이앤드 합류…첫 여성 주자 2025-03-26 20:17:55
월드투어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한소희의 팬미팅에 대한 관심 또한 뜨거운 상황이다.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한소희가 하이앤드를 통해 얼마나 긴밀한 소통을 이어갈지 이목이 쏠린다. 하이앤드 관계자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시원한 국물을 이해한다니"…KT, MS와 '한국적 AI' 개발 2025-03-26 17:22:11
26일 MS AI 투어 인 서울에 참여해 지난해 9월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이후 진행 성과를 공개하고 국가 AI 역량 제고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와 교육 분야에서 협력한다고 밝혔다. AI 투어 기조 연설에선 마이크로소프트 사티아 나델라 대표(CEO) 겸 이사회 의장이 KT와 함께 전국적인 'AI 스킬링...
에이핑크, 내달 데뷔 14주년 맞아 완전체 신곡 발표 2025-03-26 15:25:05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어 올해 초 마카오, 대만, 싱가포르, 홍콩 등 4개 지역에서 아시아 투어 '핑크 뉴 이어(PINK NEW YEAR)'로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지난해 출시한 시즌 그리팅 '핑크 바이브스(PinkVibes)'로 완전체 케미스트리를 보여주기도 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24시 헬스클럽' 정은지, '헬린이'의 도전 어떨까 2025-03-26 13:52:30
헬린이 회원 미란의 직업은 여행사 ‘수수투어’의 여행상품 기획개발 대리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미란이 근무 중인 직장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사무실에서 미란은 업무에 초집중하며 본업 모멘트에 충실한다고. 반면, 회사 동료들은 미란의 사생활을 목격하곤 깜짝 놀란 제스처를 취하는 등 매 순...
"하이브, 하반기 BTS 완전체 컴백에 실적 개선"-iM 2025-03-26 08:37:57
새로 제시했다. 이 증권사 황지원 연구원은 "BTS 월드투어 재개에 따른 내년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54% 증가한 5016억원으로 추정한다"며 "2020년 코로나19로 취소된 투어 규모를 감안했을 때 최소 300만명의 관객을 동원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어 "온라인 콘서트 동원력이 상당하다는 점에서 추가적인 실적 상향 가능성도...
"아이유 원피스 뭐야?" 난리더니…247% 폭증 '초대박' 2025-03-25 20:30:02
확산하는 중이다. 드라마 촬영지 투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상황을 활용해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는 넷플릭스와 협의해 제주도 공식 유튜브 채널 ‘빛나는 제주TV’와 제주관광공사 운영 채널 ‘비짓제주’를 통해 ‘폭싹 속았수다’의 홍보 영상을 송출하고 있다. 온라인 홍보 외에도 제주도 내 전광판, 버스정류장...
'안 가 이 XX야'…난폭 관광객에 시달리던 日 신사 "출입금지" 2025-03-25 13:21:44
버스 투어 등 관광 목적의 모든 입장을 금지한다"며 "신에 대한 경외심을 갖고 진정으로 참배하고자 하는 사람은 언제든지 방문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경외심 없이 일본인이 소중히 여겨온 장소와 사물을 파괴하는 모습은 일본 문화의 붕괴에 다름 아니다"며 강한 유감을 표시했다. 신사 측은 지난 22일 외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