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놀랍도록 재미있다"…유럽서 극찬 쏟아진 LG전자 가전 2023-09-05 10:00:02
스탠바이미 Go와 LG 시그니처 올레드 M을 ‘IFA 2023에서 가장 흥미로운 TV(The most exciting televisions at IFA 2023)’로 꼽았다. 영국의 왓하이파이(What Hi-Fi)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LG 스탠바이미 Go와 LG 시그니처 올레드 M이 나란히 전시된 모습을 보니 TV의 미래를 더욱 기대하게 된다”고 평가했다. LG전자의...
삼성·LG전자, 독일 가전박람회 IFA·모터쇼 IAA 연이어 출격 2023-08-27 06:31:01
디즈니 100주년 에디션', LG전자는 휴대용 스크린 '스탠바이미 고'를 활용한 라이프스타일 경험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 IAA서 전장사업 공략 강화 IFA에 이어 9월 5∼10일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IAA 모빌리티 2023(이하 IAA)에도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참가해 최근 가파르게 성장하는 전장사업에 힘을 싣는...
통창·복층에 빌트인가전까지…올림픽공원 등장한 '바퀴 달린 집' 2023-08-25 10:00:01
스탠바이미 고를 비롯해 공조 시스템, 가전, 사물인터넷(IoT) 제품, 가구 등도 갖췄다. LG전자는 다양한 주거문화 트렌드를 보다 심도있게 연구하기 위해 ‘본보야지’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LG전자의 실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경험을 전하는 마케팅 플랫폼 ‘LG 랩스(Labs)’ 활동의 일환으로, ‘본보야지’를...
가방에 쏙 넣어다니는 TV…해외서도 완판될까 '두근두근' 2023-08-23 10:00:05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스탠바이미 Go는 이런 추세 속에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출시를 앞두고 해외 매체들도 LG 스탠바이미 Go의 특장점에 주목하며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미국 정보기술(IT)매체 디지털 트렌드(Digtal Trends)는 “여행가방에 넣어 다니는 TV는 본 적이 없다(I haven’t seen:...
LG전자, 휴대 스크린 '스탠바이미 고' 북미·유럽에 출시 2023-08-23 10:00:03
돌리거나 눕혀 사용할 수 있다. 출시를 앞두고 해외 매체들도 스탠바이미 고에 주목했다. 미국 IT 매체 디지털 트렌드는 "여행 가방에 넣어 다니는 TV는 본 적이 없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LG전자는 9월 초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3'에서도 스탠바이미 고 등을 활용한 라이프스타...
LG전자, 2분기 매출 19.9조…'역대 최대' 2023-07-27 15:37:55
국내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Go'는 3분기 중 해외 출시로 확대한다. 자동차 전장의 VS(Vehicle component Solutions)사업부는 2분기 매출액 2조 6,645억 원, 영업손실 612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액 기준 역대 2분기 중 최대 기록이다. 그러나 지난 2021년 발생한...
LG전자 '매출 20조' 역대 최대…영업익 또 삼성전자 앞섰다 [종합] 2023-07-27 15:37:29
스탠바이미 고(Go)’는 3분기 중 해외 국가에도 확대 출시할 계획이다. VS(전장)사업본부의 경우 매출 2조6645억원, 영업익 898억 원으로 모두 역대 2분기 기준 최대치를 경신했다. 그러나 2021년 발생한 GM 쉐보레 볼트 EV 리콜을 진행 관련 일회성 비용 1510억 원을 2분기 실적에 반영해 결과적으로 영업손실 612억원을...
LG전자 2분기 매출 20조로 최대…"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 주효"(종합) 2023-07-27 15:19:35
한다. '완판' 행진 중인 'LG 스탠바이미 고' 해외 출시도 확대한다. 미래 먹거리인 전장 사업의 경우 올 연말 기준 수주 잔고가 100조원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되는 데다, 순차적으로 매출 전환이 이뤄지고 있어 고속 성장을 거듭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수익성 측면에서 매출 확대에 따른 규모의 경제...
"4000만원 TV 의외로 잘 팔려요"…삼성 vs LG '격돌' 2023-07-13 11:41:00
TV를 출시했다. TV가 크면 클수록 좋다는 ‘거거익선(巨巨益善)’ 트렌드에 따라 두 기업 모두 90형대의 초대형 신제품을 내놓았다. 초대형 TV에서 8K 화질 구현13일 삼성전자와 LG전자는 이날 각각 98형 ‘네오 QLED 8K’ 신모델과 97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M’을 내놓았다. 빠르게 커가는 글로벌 초대형 TV 시장을 겨...
끊임없는 혁신, 소비자 취향 저격…1등 제품은 남달랐다 2023-07-12 16:24:59
비비면 돼 조리가 쉽다.○복고 트렌드 반영한 제품 선방와플대학 ‘젤라또약과와플’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끄는 ‘할매니얼(할머니 입맛+밀레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약과구매와 관련해선 인기 콘서트 티켓을 구하는 것만큼 어렵다는 의미의 ‘약켓팅’이라는 신조어도 생겼다. 하이트진로 ‘켈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