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버버리, 런던증시 FTSE 100지수에서 퇴출, 왜? 2024-09-05 06:33:27
FTSE 250 지수에 합류한다. 특유의 체크무늬와 트렌치코트로 잘 알려진 168년 역사의 버버리는 최근 수년간 중국의 더딘 코로나19 봉쇄 해제, 생활물가 급등 등으로 실적 부진을 겪으면서 주가가 급락했다. 이에 버버리는 지난 7월 주주 배당금 지급을 중단했으며 이전에 마이클 코어스와 코치를 이끌었던 조슈아 슐먼을 ...
英명품업체 버버리, 런던증시 FTSE 100지수에서 퇴출 2024-09-05 05:37:21
체크무늬와 트렌치코트로 잘 알려진 168년 역사의 버버리는 최근 수년간 중국의 더딘 코로나19 봉쇄 해제, 생활물가 급등 등으로 실적 부진을 겪으면서 주가가 급락했다. 이에 버버리는 지난 7월 주주 배당금 지급을 중단했으며 이전에 마이클 코어스와 코치를 이끌었던 조슈아 슐먼을 새 최고경영자(CEO)로 임명했다....
출산 한 달 된 김윤지, 몸매 복원 완료 2024-08-26 16:33:29
퍼, 트렌치코트, 데님 재킷, 미디 스커트 등 시크하면서 모던함이 돋보이는 룩까지 완벽히 소화했다. 마이클 코어스 특유의 유려한 실루엣과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백들을 활용해 룩에 멋스러움을 더했다. 한편 김윤지는 2021년 9월 개그맨 이상해·국악인 김영임 아들 최우성씨와 백년가약을 맺고 지난 7월 첫...
재입고 문의 폭주…품절대란 ‘한소희 운동화’ 또 나왔다 2024-08-08 10:20:06
트렌치코트 등 가을 시즌 일상룩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휠라 오프라인 매장, 패션 플랫폼 무신사, 29CM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에샤페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컬러를...
"연진이 죄수복" 중국서 조롱 받는 한국 대표팀 단복…'반전' 일어났다 2024-07-20 17:12:54
뽑은 톱10에는 몽골과 한국 외에도 트렌치코트 형태의 체코, 프랑스 국기를 그라데이션 한 프랑스 등이 함께 선정됐다. 다양한 색상을 넣은 아이티 단복에 대해서는 '만화경 유니폼'이라고 이름 붙였고, 전통 색상인 빨간색과 오렌지색을 각각 강조한 캐나다와 네덜란드 단복도 '스타일리시한 단복 톱10'에...
퓨잡, 장마철 완벽한 스타일 완성해 줄 트렌치 코트 선보여 2024-07-08 14:12:21
없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스타일의 트렌치 코트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퓨잡의 트렌치 코트는 방수, 방풍 등의 탁월한 기능성을 갖춰 장마철 불쾌한 습기와 비바람을 완벽히 차단하며,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세련된 디자인과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트렌치 코트는 오피스룩부터...
"대기 입장 사라졌다"…전세계 휩쓸던 '이 명품' 최악의 상황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7-01 13:00:01
안감에 특유의 체크무늬 패턴이 새겨진 버버리 트렌치코트 하나쯤은 장만해야 한다고 여기던 전세계 중산층 고객은 이제 루이비통이나 프라다, 미우미우 등 경쟁사 제품을 택하는 분위기다. 12년 만에 최악의 상황버버리는 약 170년간 전세계 '트렌치코트'의 대명사로 자리 잡을 정도로 명품 의류 시장에서 독자적...
삼성물산 패션, 여성복 신규 브랜드 '앙개' 첫 선 2024-06-11 13:55:52
아우터, 트렌치코트, 다운 코트 등 가을겨울 시즌 상품도 구성했다. 이재홍 사업개발팀장은 "올 들어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를 각인시킬 수 있는 포인트를 어떻게 보여주느냐가 소비자의 선택에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다"며 "앙개의 고유한 디자인과 실루엣을 중심으로 디자이너 브랜드 감성을...
오아이오아이 브랜드 리뉴얼 통했다…매출 30% 급증 2024-05-09 11:50:17
라인업의 비중을 줄이고 트렌치 코트, 블레이저, 데님 등 제품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브랜드 리뉴얼 이후 30대 이상 여성 구매자가 큰 폭으로 늘었다. 지난 3월 기준 2549 여성의 네이버 브랜드 검색량은 리뉴얼 시점인 1월 대비 6배 증가했다. 29CM와 무신사 등 입점 플랫폼 내에서도 2030대 연령층에서 높은 구매율을...
1.3조원어치 팔린 '국민 초콜릿'…MZ 홀릴 '파격' 변신한다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4-26 17:08:40
가나초콜릿 광고는 시대상을 반영하기도 한다. 트렌치 코트에 숨어 초콜릿을 먹는 여성 모델이 나오는 광고에서 점차 여성 모델이나 남성 모델이 단독으로 등장하는 광고로 바뀌었다.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가나초콜릿의 누적판매액은 약 1조 3000억원이다. 수량으로 환산하면 약 66억 갑. 출시 이후 1초당 약 4개씩 판매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