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치피오, 상반기 매출 성장률 23% 달해…영업익 전년동기比 18%↑ 2021-08-17 17:34:15
이뤄졌다. '덴마크유산균이야기', '트루바이타민' 제품을 중심으로 오메가3 등 신규 제품이 매출을 이끌었다. 중국시장에서도 현지 법인 매출이 26% 늘었다. 직구 수요를 더할 경우 상반기 70억원에 가까운 매출액을 확보했다. 3분기 중에는 지난해 중국에서 올린 실적을 상회할 것으로 예상된다. 자회사...
에이치피오, 中 티몰 국제관에 브랜드 직영몰 개설 2021-08-02 14:48:54
활용해 중국 현지에서 판매하지 않는 덴프스의 국내 제품 '트루바이타민'과 덴마크 제품 'Probiotics D-Drop'을 국제관 브랜드 직영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국제관 입점은 티몰이 먼저 제안하면서 시작됐다. 티몰은 브랜드의 제품군과 품질, 판매 성과 및 성장 잠재력 등이 우수하다고 판단될 경우...
“에이치피오, 건기식 확대 및 해외 진출로 지속 성장할 것” 2021-06-25 08:13:41
트루바이타민’ 매출은 65억원으로, 매출 비중은 21.2%다. 신규 제품군인 기타제품의 매출도 급성장 중이다. 어린콜라겐 이너씰 트루식물오메가 수면이야기 락티움 등의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50.0% 늘었다. 중국에서는 어린이 프리미엄 분유제품 ‘하이고고’가 올해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낼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치피오 이현용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2021-06-24 15:55:45
교통 문화가 하루 빨리 정착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현용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건강기능식품 제조 전문기업 ㈜ 서흥의 박금덕 대표와 자사 브랜드 덴프스의 프리미엄 비타민 제품인 ‘트루바이타민’ 모델로 인연을 맺고 있는 배우 다니엘헤니를...
“에이치피오, 건기식 중심 매출 성장세 이어갈 것” 2021-05-31 07:56:40
덴마크유산균이야기(유산균), 트루바이타민(비타민)이다. 회사는 올 1분기 연결 재무제표 기준 매출 413억원, 영업이익 75억원을 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6.9%와 16.6% 늘어난 수치다. 이정기 연구원은 “1분기 유산균 매출은 수요가 집중됐던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소폭 하락했지만, 콜라겐 락티움 오메가3 등 기타...
에이치피오, 한솔제지와 친환경 포장재 개발 MOU…EGS 경영 시동 2021-05-25 11:26:06
제품 ‘트루바이타민’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현용 에이치피오 대표는 "고객의 행복한 삶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는 기업으로써, 자연과의 공존은 반드시 추구해야 할 중요한 가치"라며 "친환경 소재에 대한 최고의 전문성과 명확한 지향점을 가지고 있는 한솔제지와 협력 관계를 맺게 된 것은 뜻 깊은...
'신애라 유산균' 에이치피오, 코스닥 상장…"원료 조달 문제 없다" 2021-04-26 16:22:30
유산균이야기' 유산균제품과 '트루바이타민' 비타민제품을 내세워 국내 뿐만이 아니라 해외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역량을 키우고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3세부터 16세 아동을 대상으로 한 유기농 필크파우더 제품인 '하이앤고고 덴마크 오가닉 밀크파우더'(하이앤고고)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에이치피오, 온라인 판매 강화 등으로 고성장 이어갈 것” 2021-04-21 08:34:23
트루바이타민(비타민)’ 제품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다. 별도 재무제표 기준 매출에서 유산균 및 비타민 제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각각 59%, 24%다. 회사의 작년 연결 재무제표 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은 1428억원, 257억원이다. 전년 대비 각각 143.6%, 162.6% 급증했다. 심은주 연구원은 “2019년 10월 인수한 ‘비오팜’의...
[이달의 IPO] 에이치피오, 프리미엄 전략의 북유럽풍 건강기능식품 2021-04-20 11:27:35
‘트루바이타민’이다. 각각 별도 기준 작년 매출의 58.8%와 24.1% 비중을 차지했다. 덴마크유산균이야기는 덴마크 크리스찬한센의 BB-12 및 LGG 균주를 사용해서 만들었다. 작년 매출은 610억 원을 기록했다. 2017년 매출인 208억 원부터 4년간 연평균 43.1% 늘어났다. 트루바이타민은 지용성 비타민인 A·D·E와 수용성...
"에이치피오 공모가, 경쟁사 대비 낮은 상황" 2021-04-07 08:34:30
트루바이타민'을 출시해 제품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루바이타민은 2017년 매출 55억원에서 2020년 250억원을 기록해 성장의 주축이 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판매망을 홈쇼핑에서 온라인·모바일로 이전하며 이익률도 개선되고 있다. 신규 사업과 해외가 추가 성장동력이다. 에이치피오는 개별 맞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