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뱅크, 중·저신용 대출 특판…최저 3.141% 2024-11-07 11:05:58
카카오뱅크, 중·저신용 대출 특판…최저 3.141% (서울=연합뉴스) 민선희 기자 =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323410]는 중·저신용대출 상품 특판을 한다고 7일 밝혔다. 특판 상품은 중신용대출, 중신용플러스대출, 중신용비상금대출 등 3종으로 판매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특판 기간 신용대출을 받은 중·저신용...
카카오뱅크, '3% 신용대출' 특판…중저신용 고객 대상 2024-11-07 09:01:56
카카오뱅크는 중·저신용 고객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을 최저 3.141% 금리로 약 한 달간 특별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상품은 중·저신용 고객(KCB기준 865점, 신용평점 하위 50%)대상 신용대출이다. 중신용대출, 중신용플러스대출, 중신용비상금대출 등 총 3종을 마련했다. 특별판매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로, 기간 내...
일부 저축銀·금고, 아직도 年 4%대 금리 상품 있네 2024-11-05 16:01:49
연 4%대 금리 특판상품을 선보였다. 애큐온저축은행은 예금 계좌 가입 이력이 없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연 4.05% 금리를 제공하는 1년 만기 정기예금(복리) 상품인 ‘처음 만난 예금’을 판매 중이다. JT저축은행의 정기예금(복리) 상품은 비대면으로 가입하면 9개월 만기 기준 최고 연 4% 이자를 준다. 농협, 신협,...
위펀애드, 디지털 사이니지 1000대 설치 돌파…"직장인 맞춤 타깃 광고 공략 본격화" 2024-10-24 10:40:12
상품 직장인 대상 특판이나 위펀 고객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거나, IT 기업 고객초청행사 노출 시 반응이 높은 편이다. 데이터 기반으로 캠페인 집행 시간대와 소재를 정밀하게 설정하여 광고 효과를 높이는 것도 특징이다. 실제 추석 시즌을 맞아 진행한 선물 세트 이벤트 캠페인과 상품 광고는 높은 참여와 구입으로...
키움증권, 중개형 ISA 전용 특판 ELB 판매 2024-10-23 15:19:00
키움증권, 중개형 ISA 전용 특판 ELB 판매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키움증권[039490]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전용 세전 연 5%(만기 6개월)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를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특판 ELB는 키움증권 중개형 ISA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이번에 판매하는 767회...
키움증권, 중개형ISA 개설 및 이전 이벤트 나서 2024-10-17 12:19:28
거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중개형ISA 계좌 전용 특판 ELB도 매주 판매하고 있다. 중개형 ISA계좌는 국내 상장주식 및 다양한 금융상품을 하나의 계좌에서 직접 관리하고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계좌로 인기를 끌고 있다. 계좌에서 발생한 수익은 일반형의 경우 최대 200만원(서민형은 최대 400만원) 비과세 혜택을 ...
저축은행, 아직도 年 4%대 예금…'고금리 막차' 타볼까 2024-10-13 17:16:18
은행권에서 자취를 감춘 연 4%대 고금리 정기예금 상품도 판매 중이다. CK·대한·동양·머스트삼일·바로·조은저축은행 등은 인터넷과 모바일 등 비대면 예금 상품을 중심으로 연 4.0% 금리를 제공하고 있다. 연 3.35~3.5% 수준인 국민 신한 하나 우리 농협 등 5대 은행 정기예금 금리보다 0.50%포인트 이상 높다....
"연 4% 예금 쏠쏠하네"…나홀로 금리 올리는 이곳 2024-10-12 13:49:47
은행권에서 자취를 감춘 연 4%대 고금리 정기예금 상품도 판매 중이다. CK·대한·동양·머스트삼일·바로·조은저축은행 등은 인터넷과 모바일 등 비대면 예금 상품을 중심으로 연 4.0% 금리를 제공하고 있다. 연 3.35~3.5% 수준인 국민 신한 하나 우리 농협 등 5대 은행 정기예금 금리보다 0.50%포인트 이상 높다....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코리아세일페스타…정부 "내수 확산 총력" 2024-10-10 12:00:11
등의 할인상품이 준비돼 있다. 올해는 리조트, 테마파크 등이 신규로 참여했고 편의점의 '코세페 국가대표 도시락' 출시, 식음료 온라인 타임딜 등도 처음으로 추진된다. 정부는 지역경제 활성화 및 중소기업·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우체국 쇼핑의 지역 특산물 판촉전', '지자체의 e-몰 특판전',...
불안한 증시…'갈곳 잃은 돈' 6조 급증 2024-10-04 19:44:15
주요 시중은행이 출시한 고금리 특판적금 판매가 늘어난 것이 가장 큰 원인으로 꼽힌다. 최고 연 7.7%의 금리를 제공하는 신한은행의 ‘언제든 적금’은 9월 11일 완판됐고, 국민은행은 지난달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고 연 8% 금리를 주는 ‘KB스타적금’을 출시했다. 적금 납입액에 따라 정부가 기여금을 매칭해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