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동아제약 파티온, 말레이시아·싱가포르 '가디언' 입점 2025-02-05 10:34:47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고온 다습한 기후에 따른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현지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트러블 진정 효과에 특화된 노스카나인 라인을 입점시켰다. 파티온은 말레이시아 150개, 싱가포르 20개 가디언 매장에서 판매되며 중국, 일본, 베트남에서도 만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카리나와 에스프레소 한 잔 어때”...파스쿠찌, 이탈리아 컨셉 리브랜딩 2025-02-04 10:21:42
수 있는 대표 매장 ‘코어’ △이탈리아 정체성을 기반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특화 메뉴를 선제적으로 도입하는 직영 매장 ‘센트로’ △에스프레소 커피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에스프레소 바’ △휴게소 등 특수 상권의 특성을 감안해 기존의 레드 블랙 조합의 오리지널 인테리어를 적용한 ‘특수 매장’ 등 운영...
실적개선 급한 롯데하이마트…가구점 '숍인숍'으로 승부수 2025-02-03 17:31:49
매장에 입점해 가전을 판매하는 방식으로 가맹 사업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연내에 첫 가전·가구 특화 가맹점을 열 계획이다. 첫 파트너사로는 국내 1위 가구업체인 한샘이 거론된다. 롯데하이마트는 2021년 사모펀드 운용사 IMM프라이빗에쿼티가 한샘을 인수할 당시 모회사 롯데쇼핑과 전략적 투자자로...
크릿벤처스, ‘퓨리오사AI'에 20억 원 투자 2025-02-03 14:33:42
AI 무인 매장 솔루션 기업인 파인더스에이아이, AI 기반의 제약바이오 리서치 플랫폼 개발 기업인 바이오리서치에이아이에 투자했다. 또한 AI 기술을 콘텐츠 제작에 활용하는 신생 게임 스튜디오 슈퍼빌런랩스에도 투자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에 크릿벤처스가 투자한 퓨리오사AI는 데이터센터 서버향 AI 추론 연산 특화...
[차이나 역습]② '알테쉬'이어 '중국판 다이소'까지…유통망 장악 나선 중국 2025-02-02 07:00:08
대학로에 다시 매장을 개설했다. 1천원 상품 위주인 한국의 다이소가 연간 매출 4조원에 육박하며 승승장구하는 상황을 지켜보던 미니소가 전격적으로 국내 시장 재공습에 나선 것이다. 미니소는 이를 시작으로 국내에서 공격적으로 추가 출점하는 방안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예궈푸(葉國富) 미니소 창업자...
"닷새마다 돌아오는 먹거리 축제"…가볼 만한 여행지 5곳 2025-02-01 17:41:36
약 120개 매장이 모여 이뤄진 상설 재래시장이다. 최근에는 먹방 여행을 선호하는 젊은 여행객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단양구경시장은 마늘이 유명하다. 단양은 석회지역의 약산성 토양과 산지마을의 큰 일교차로 육쪽마늘이 유명하다. 알이 단단하고 맛과 향이 특별한 한지형 토종 마늘이다. 단양구경시장은 마늘이 들어간...
'관광객 성지' 올영·다이소, 4兆클럽 입성 2025-01-31 18:01:23
CU는 외국인 관광객을 타깃으로 홍대에 라면 특화 매장 ‘K라면 라이브러리’를 열었다. GS25는 서울 인사동에 있는 체험형 매장 그라운드블루49점에 식혜, 김, 바나나우유 등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상품을 판매하는 ‘K푸드 스테이션’을 조성했다. 외국인 관광객은 내국인 소비자에 비해 1인당 1회 구매...
KT, 오래 제로아이즈와 AI/DX 기반 무인매장솔루션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2025-01-31 15:06:48
무인매장 간편 출입 서비스 개발, AI/IoT 기반 무인매장솔루션 보급 확대, 인터넷, CCTV 보안, 출입통제 등 무인매장 인프라 구축, 가맹점 매출 향상을 위한 마케팅 강화 분야에서 협력한다. KT에서는 프랜차이즈 동반성장 특화 상품 ‘프랜차이즈 파워팩’을 개발하여 오래 ‘제로아이즈’ 가맹점을 대상으로 매출 향상을...
롯데온에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입점 2025-01-31 09:50:41
쇼룸'은 롯데온이 지난해 11월 오픈한 명품 특화 매장이다. 명품 브랜드사가 직접 입점해 판매하거나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해외 현지 부티크에서 직접 배송하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2월 럭셔리 쇼룸에 공식 입점하는 '에트로'의 경우 롯데온 주 고객층을 타겟팅한 브랜드다. 페이즐리 패턴의 여성 가방이...
신세계 시코르, '올영 천하'에 재도전…모든 매장 리뉴얼 2025-01-30 18:10:50
특화 편집숍’으로 거듭나면 승산이 있을 것으로 판단한다”고 말했다. 테스트베드였던 시코르 AK홍대점에서 가능성을 봤다. 신세계는 지난해 10월 AK홍대점을 재단장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독점 유통권을 보유한 미국 뷰티 브랜드 ‘배스앤드보디웍스’를 입점시켰다. 그동안 신세계백화점에서만 판매하다가 시코르에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