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29회 드림콘서트’, 있지-엔믹스-문빈&산하-JO1 등 1차 라인업 공개 2023-04-19 12:20:04
8시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된다. K-POP 최고의 루키를 뽑는 '드림루키'의 투표가 막바지를 향하고 있다. 현재까지 30만 명이 넘는 팬들이 참여하며 열띤 투표가 진행 중이다. '서포머 부문(2년차/2021년 데뷔)'에는 미래소년, 블리처스, 빌리, 예빈나다, 저스트비, 트라이비, 퍼플키스, 픽시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드림콘서트'…5월 부산에서 개최 2023-04-14 08:50:05
프레쉬(1년차/2022년~현재 데뷔)'두 부문으로 나누어지며, 선정된 팀은 시상과 함께 '드림콘서트 루키 스테이지(가칭)'에 오른다. '서포머 부문'에는 미래소년, 블리처스, 빌리, 예빈나다, 저스트비, 트라이비, 퍼플키스, 픽시가 후보로 올랐으며, '프레쉬 부문'에는 나인아이, 라필루스,...
[호텔소식] ‘한가위 마케팅 경쟁’ 특급호텔 풍성한 추석 선물세트…실속형 상품 다양화로 선택의 폭 넓혔다 2022-08-20 10:23:03
스톤 프루츠, 이국적인 과일 등 입안에서 프레쉬한 산미와 그르나슈의 오일리하고 라운드한 느낌이 잘 어우러진 르 트리포터 블랑 와인을 비롯해 추석 선물세트로 제격인 3종 와인 세트도 준비된다. 가성비 선물세트로는 호두강정 세트와 달콤한 천염 감미료, 꿀과 타월 세트를 내놓았다. 이 밖에도 단품 식사 주문 및 뷔페...
"우리가 미래의 스타" 상반기 아기유니콘 60곳 살펴보니 [긱스] 2022-07-07 18:39:20
포부다. 태블릿으로 식당 메뉴판을 만든 티오더는 자영업자를 중심으로 각광받은 회사다. 고객들이 자리에 앉아서 태블릿을 통해 메뉴를 주문하는 시스템을 고안했다. 키오스크와는 달리 줄을 설 필요가 없다는 장점을 가졌다. 또 종이 메뉴판을 줄여 친환경적이라는 설명이다. 유아용 건강 음료 '파파주스'를...
4.7:1 경쟁률 뚫은 아기유니콘 기업 60개사 선정 2022-06-03 09:59:00
48 티오더 권성택 19 브리지테일 윤선진 49 패스트뷰 오하영 20 비모뉴먼트 반성연 50 퍼스트캔버스 김준수 21 샤플앤컴퍼니 이준승 51 펠레메드 김용철 22 세이지리서치 박종우 52 포스타입 신규섭 23 소다크루 이윤세 53 프레쉬벨...
핑크 스웨츠 "韓 인기? K팝 가수들이 얘기해줘…페스티벌 에너지 기대" [종합] 2022-05-25 15:05:58
사람도 핑크색을 입으면 눈에 확 들어오지 않느냐. 소외된 사람들을 대변한다는 의미도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핑크 스웨츠는 '서울재즈페스티벌' 무대와 관련해 "즉흥적으로 공연하는 걸 좋아한다. 무대에 올라가 그때의 느낌대로 프레쉬하게 떠오르는 걸 보여드리게 되지 않을까 싶다"라고 귀띔했다. 김수영...
프레쉬 델몬트, 1분기 조정 후 주당 55센트 순익 2022-05-04 19:54:00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청과물 업체인 프레쉬 델몬트(Fresh Del Monte Produce Inc. 티커 FDP)가 기대를 웃도는 1분기 실적을 내놨다. 마켓워치에 따르면 프레쉬 델몬트는 4일(현지시간) 1분기 순이익이 2580만 달러(주당 54센트)로 전년 동기의 4270만 달러(주당 90 센트)보다...
황홀한 꿈들이 꽃처럼 피어나는 디올뷰티의 2021 홀리데이 기프트 제안 2021-12-14 15:18:00
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기를 선사한다. 미스 디올 라인에서 9월 1일, 새롭게 출시된 ‘new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으로 다채로운 컬러의 풍성한 꽃들로 만들어진 밀레피오리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산뜻한 플로럴 향과 관능적인 노트를 새롭게 재해석하여 부드러우면서도 생기 넘치는 향을...
글로우픽, ‘2021 글로우픽 어워드’ 제품 발표 2021-11-25 15:10:00
티 업계 내 가치 소비 확대에 주도적 역할을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클린 뷰티’ 부문을 통해 비건, 크루얼티프리 등 가치 소비를 지향한 브랜드의 제품 총 21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대표 제품은 투비건 ‘컬러 푸드 시리즈 그린 글로우업 크림’ 온호프 ‘리퀴드 솝(쏘 프레쉬)’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퓨어...
10살 된 '쇼미더머니10'…"한국 힙합의 과거·현재·미래 응축" [종합] 2021-10-01 12:08:03
매우 많다"면서 "처음에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는 경력자들, 베테랑들이 많이 지원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판을 열어보니 처음 보는 래퍼들이나 많이 비추어지지 않았던 실력 있는 래퍼들이 많이 나왔더라. 베테랑과 뉴페이스들, 프레쉬함과 능숙함의 싸움이 재미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쇼미더머니10'은 이날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