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M, 4분기 더 달린다…쏟아지는 데뷔·컴백에 트롯 장르 확장까지 2024-08-08 09:16:57
강력한 파워를 보여줄 계획이다. 솔로 아티스트들의 활발한 활동도 계속된다. 드라마, 연극 등 열일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민호의 첫 번째 정규앨범을 비롯해 명품 솔로 아티스트 예성과 태연이 새 미니앨범을 발표해 풍성한 음악 세계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찬열과 재현이 8월 솔로 데뷔를 알렸으며, 4분기에는 올해...
임영웅부터 블랙핑크까지…올 여름 팬심 몰리는 곳 어디? [무비인사이드] 2024-07-27 21:14:19
점령했다. 놀라운 팬덤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임영웅부터 K팝 신드롬의 선봉에 서있는 블랙핑크까지. 수백억 대작의 텐트폴 영화가 쏙 빠진 여름 극장가에 콘서트 실황 영화는 더 이상 '대안'이 아닌 주요 콘텐츠로 자리 잡은 모양새다. 임영웅의 '상암벌' 입성을 담은 콘서트 실황 영화 '임영웅 |...
40살 비보이, 올림픽 첫 金 향해 '라스트 댄스' 2024-07-22 17:59:55
뉴욕에서 힙합 댄스의 한 종류로 탄생한 브레이킹은 음악 중간에 나오는 브레이크 다운 파트(악기 없이 드럼 비트만 나오는 부분)에 맞춰 춤을 춘 데서 유래했다. 각 선수는 무작위로 흘러나오는 음악에 어울리는 고난도 브레이킹 기술과 예술적인 동작을 선보여 9명 심판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한다. 파리올림픽에서는 세계...
[돈 되는 해외 주식]중국 생성 AI의 강자, ‘센스노바 5.5’ 공개에 주가 급등 2024-07-07 13:20:02
댄스 등 5개 기업이 있다. 장기적으로도 이들 간의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며 중국의 AI 기술을 선도해 나갈 것으로 예상한다. 전자상거래, 소셜미디어, 광고와 같은 플랫폼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경쟁업체와 달리 센스타임은 생성 AI에 대한 내부 수요처가 부재해 외부 고객 수요에 완전히 의존하고 있다. 따라서 고성능...
태국 총리도 찾은 콘텐츠박람회 한국관…웹툰·드라마 등 인기 2024-06-28 19:29:29
밖에 30일까지 K-팝 댄스 미니 워크숍, K-콘텐츠 OX 퀴즈, 메이크업쇼 등의 이벤트가 펼쳐진다. 태국은 한국을 '롤모델' 삼아 정부 차원에서 소프트파워 육성에 나섰다. 한국을 벤치마킹해 태국콘텐츠진흥원(THACCA)도 설립한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손석구 주연 12분 영화 만든 현대차…색다른 전기차 마케팅 2024-06-11 18:59:10
선댄스 영화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셰프 댄스’에 상영되며 “독보적이고, 독창적이다”는 평가를 받은 이 영화의 제작자는 손석구 씨가 설립한 스태넘과 현대자동차다. 현대차가 단편 영화 제작에 뛰어든 건 이번이 처음이다. 업계에선 현대차의 마케팅 전략이 거듭 진화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영화는 현대차의 대표...
엔비디아 이어 새 AI 칩 공개한 AMD···주가는 2%↓ [美증시 특징주] 2024-06-04 08:08:03
댄스 간 협상이 재개됐다고 전해드린 바 있는데요. 월스트리트 저널에 따르면 주주들에겐 주당 약 15달러에 현금화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들의 합병안은 현재 파라마운트의 지배주주, 레드스톤의 최종 서명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파라마운트는 오늘장에서 7% 넘게 올랐습니다. [모더나]+[머크] 다음으로...
상암 달군 10만 '환호성'…이래서 임영웅 임영웅 하는군요 [리뷰] 2024-05-26 21:33:14
스타덤에 오른 임영웅은 트로트를 넘어 발라드, 댄스까지 도전하며 대중성과 팬덤 파워를 동시에 잡았다. 지난해 진행한 전국투어에 1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 총 22만여명이 온 사실이 그의 인기를 고스란히 증명한다. 이번 공연으로는 단 2일간 총 10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이날 월드컵경기장역으로 향...
STS개발, 경남 서부권 대표 랜드마크 '아너스 웰가 진주' 5월 분양 2024-05-16 14:49:12
맡았다. ‘아너스 웰가 진주’의 시행사 STS개발은 홈플러스와 리빙파워센터, CGV복합쇼핑몰, 다수의 주상복합 등 50여개 프로젝트를 국내 및 중국에서 성공적으로 수행한 이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베트남 하노이 GBC(Global Business Center) 개발, 호치민 인근 롱안성에 프리미엄아울렛, 카테고리킬러, 호텔, 워터파크,...
[일문일답] 오영주 장관 "동행축제 우수제품 브랜드화…MD 역할 할 것" 2024-05-02 06:01:02
지켜보면 동행축제가 판로 개척 측면에서 갖는 파워가 생길 것이고 '동행' 브랜드화도 가능할 것이다. 우리나라 유통 채널이 깔린 동남아 등에서 선보인다면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새로운 동력이 생길 수 있다. 그러려면 스타 제품이 계속 나올 수 있도록 브랜드화해야 하는데 5월 동행축제가 이를 고민하는 계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