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WS "아마존 AI 플랫폼 '베드록' 서울 리전 선보인다" 2024-09-24 11:55:23
강연에 나섰다. AI 기업 앤스로픽의 프랜시스 파이 아시아태평양 파트너십 총괄은 최신 언어 모델 '클로드 3.5 소넷'을 소개하며 "챗GPT·제미나이 등 경쟁 모델보다 성능과 안전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고, 제품군 완성을 위해 향후 새로운 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밖에 최희정 대한항공...
"세계 1위 목표"…한국인 단 1명 '캣츠아이', 하이브 희망 될까 [종합] 2024-09-11 16:02:50
데뷔 및 아시아 프로모션 투어 기념 미디어 데이를 개최했다. 캣츠아이는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가 합작해 선보이는 첫 걸그룹으로 미국인 다니엘라를 비롯해 인도계 미국인 라라, 스위스인 마농, 싱가포르 화교계 미국인 메간, 필리핀인 소피아, 한국인 윤채로 구성된 6인조다. 하이브는 K팝 육성 시스템을 해외에 이식한다...
캣츠아이 윤채 "소녀시대 수영 칭찬 기쁘고 영광이었다" 2024-09-11 14:27:04
데뷔 및 아시아 프로모션 투어 기념 미디어 데이를 개최했다. 캣츠아이는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가 합작해 선보이는 첫 걸그룹으로 미국인 다니엘라를 비롯해 인도계 미국인 라라, 스위스인 마농, 싱가포르 화교계 미국인 메간, 필리핀인 소피아, 한국인 윤채로 구성된 6인조다. 캣츠아이의 첫 번째 EP 'SIS(Soft Is...
車수출은 줄었는데…현대차 美서 판매량 '최다' [장 안의 화제] 2024-09-05 16:06:15
처음으로 인베스터데이를 진행했고 기아랑 현대 모비스도 어제 장 마감한 다음에 이미 기아 같은 경우에 4월에 인베스터데이를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4분기 중에 추가적으로 기업 가치를 이렇게 더 재고하겠다라는 내용들을 공시했단 말이죠. 기아 같은 경우에는 이미 5천억 원의 자사주 매입 소각하겠다라고 얘기를 했고...
캐즘에도 K-배터리 '순항'…투자 늘리고 고객사 협력 강화 2024-08-28 17:46:59
46파이 등 중장기 성장을 위한 필수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고객사인 글로벌 완성차업체들이 전기차 생산 속도를 조절하면서도 한국 배터리사와의 협력 관계는 더 강화하고 있다. 미국 포드는 전기차 수요 둔화에 대응해 수조원 규모의 손실을 감수하며 전기차 생산 계획에 대한 속도 조절에 나서기로 했다고...
AI 비중 낮춘 美 헤지펀드, 헬스케어 담았다 2024-08-27 18:24:42
비자와 마스터카드, 지급결제 핀테크 기업 파이서브 등 금융·결제기업 3곳이 포함됐다. 경기 영향을 덜 받고 꾸준한 성과를 내는 기업들이다. 파이서브는 지급결제를 넘어 종합 금융 서비스 분야에 진출하며 주가가 이날 169.85달러로 사상 최고가를 경신했다. 보험사 프로그레시브와 의료서비스업체 유나이티드헬스도 많...
티메프 사태가 이마트에 어떤 기회 될까 [안재광의 대기만성] 2024-08-26 08:25:24
많이 했죠. 대형마트 이마트, 슈퍼마켓 이마트에브리데이, 편의점 이마트24가 상품 구매를 최근에 통합했어요. 과거엔 이마트 따로, 에브리데이 따로 상품을 사서 팔았는데 지금은 같이 사서 팝니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이 살 수 있고 그래서 더 싸게 살 수 있어요. 초코파이 100개 살 때와 1000개 살 땐 가격이 다르죠....
오마이걸 표 '몽환 아련' 부활…"'인사이드아웃' 기쁨이 같은 존재되길" [인터뷰+] 2024-08-26 08:03:01
'불꽃놀이', '클로저(CLOSER)', '윈디 데이(WINDY DAY)'까지 다채로운 장르와 색깔로 '몽환 아련'을 소화해왔던 독보적인 그룹이다. 최근 서울 모처에서 진행한 인터뷰에서 효정은 "몽환 아련을 다시 한번 새롭게 보여드리고 싶었다. 오마이걸 아이덴티티를 한 번 더 보여드리자는 마음으...
"초코파이, 응답하라 1974"…제과 한정판 마케팅 2024-08-16 17:29:04
대표 제품인 ‘초코파이’의 봄 한정판 출시를 시작으로 여름·가을·겨울 등 계절 한정판은 물론 설·추석 등 명절, 크리스마스·어린이날·밸런타인데이 등 기념일마다 이색적인 패키지와 맛을 담은 제품을 선보였다. 지난 6월엔 편의점 한정판으로 1974년 첫 출시 때와 1989년, 2006년 등 당시 디자인을 재현한 ‘레트로...
"지금 아니면 못 사"…내놓는 족족 '완판' 난리 난 과자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8-16 16:11:14
꼽힌다. 오리온은 2017년 대표 제품인 ‘초코파이’의 봄 한정판 출시를 시작으로 여름·가을·겨울 등 계절 한정판부터 설·추석 등 명절, 크리스마스·어린이날·밸런타인데이 등 기념일에 이색적인 패키지와 맛을 담은 제품을 선보여왔다. 지난 6월엔 편의점 한정판으로 1974년 첫 출시 때부터 1989년, 2006년 등 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