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이리얼트립, 국내 최초 국제선 자동 변경 기능 출시 [Geeks' Briefing] 2024-11-07 15:00:40
판매 부수 260만 부를 돌파한 흥행작이다. 특히, 지난 4월 동명의 애니메이션이 방영되면서 리디에서 독점 서비스 중인 원작 만화의 판매액이 애니메이션 방영 2개월 전 대비 80배 이상 급증했다. 리디는 지난 2022년부터 만화 ‘윈드브레이커’를 직수입해 한·일 동시 연재로 서비스 중이다. 작품의 인기에 힘입어 전자책...
신일, 2024년 한국품질만족지수 19년연속 1위 선정 2024-11-07 10:12:47
개발한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제품과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제도다. 신일은 이번 수상으로 선풍기 부문 19년 연속, 전기히터 부문 6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계절가전 시장의 리더십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신일은 선풍기 부문에서 차별화된 기술력과 소비자 중심 제품 개발로 시장을...
크린토피아, 올해 마지막 창업설명회 개최 2024-11-06 16:44:28
최대 50% 할인 판매 제공한다. 크린토피아 창업설명회는 세탁 창업에 관심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크린토피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장소와 시간을 선택해 접수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자영업 폐업률이 높은 상황이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운영이 가능한...
유승연 한남대학교 창업지원단장, “창업중심대학으로 지난해 85개 720억원 매출 성과 올려, 올해 레전드 50+ 창업기업 추가로 선발” 2024-11-04 23:25:51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시장에 출시할 수 있는 구체적인 계획이 있는지도 면밀히 검토됐습니다. 둘째, 성장전략과 시장 경쟁력에 대한 평가가 이뤄졌습니다. 창업 아이템이 단순한 아이디어에 그치지 않고, 실제로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지, 그리고 장기적으로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전략이 수립돼 있는지가...
한화생명, 전국 8곳 소비자보호센터…완전판매 문화 확립 2024-11-04 16:33:01
특성에 맞는 신속, 정확,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있다. 한화생명은 대표이사 직속으로 소비자보호실을 운영하고, 소비자보호실장이 독립적으로 소비자보호 업무를 총괄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보호 현장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해 소비자보호실 산하 전국 8개 지역에 소비자보호센터를 운영하여...
BNK부산은행, 부산 전통시장 찾아 보이스피싱 예방 교육 2024-11-04 16:22:45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산은행은 금융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금융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고령층과 외국인을 위한 전용 계좌 등의 상품을 개발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출시 후에는 금융소비자 만족도 조사와 피드백을 통해 상품을 개선하고 있다. 고객 경험을 모니터링하는 CX팀은 고객 관점에서 은행...
현대건설, AI 기반 'H시리즈' 힐스테이트 단지에 첫 적용 2024-11-03 10:41:34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기존 힐스테이트 입주민들도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체험 기회를 기획했다"며 "커뮤니티 공간에 제공되는 서비스인 만큼 입주민 전체의 삶의 질 향상은 물론 단지 내 공동체 문화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BTS·블랙핑크 앨범에 응원봉…'K굿즈'로 유럽 공략 유범령 대표 2024-10-31 15:27:53
서비스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전략을 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라이브 스트리밍 등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반응을 살피고 개선을 부분도 파악한다"며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상품 판매를 기획하고 각종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함으로써 팬들이 지속해서 찾게끔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산업 특화 AI 기업 마키나락스 "AI 생태계 구축 협력" [Geeks' Briefing] 2024-10-29 14:45:41
만족도 또한 4.78점(5점 만점 기준)에 달했다. 높은 수료율과 만족도를 바탕으로 현재 팀스파르타 기업교육에서 AX 비중은 전체의 79.7%에 이를 정도로 빠르게 성장 중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H2O호스피탈리티, 라테라스 리조트에 스마트 컨시어지 솔루션 제공 호스피탈리티 테크 기업 H2O호스피탈리티가 전남 여수의...
KGM, 고객 맞춤 정비 서비스 '홈딜리버리 서비스' 시행 2024-10-29 13:31:47
각 항목당 1만원이며 기본 거리(서비스센터에서 차량까지) 7Km 초과 시 1Km당 1000원(편도)이 부과된다. 또한 이용 중 발생하는 유류 및 충전 비용과 통행료 등의 간접 비용은 고객 부담이다. KGM 관계자는 "고객 감동 및 품질 만족도 향상을 위해 생산, 판매, 서비스 등 모든 고객접점 부문에서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