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북도, 타지키스탄서 수출상담회, 카자흐스탄서 판촉행사 열어 2024-09-08 12:00:45
달러의 MOU를 체결하였다. 카자흐스탄 판촉전에서는 풍기인삼공사(영주, 홍삼), 101동 마리아트(경산, 샤워기) 등은 현지 구매자 K社와 총 100만 달러의 수출계약을 체결하는 등 상당한 성과를 거뒀다. 이번 수출상담회에 참석한 가람오브네이처 오성음 대표는 “한류를 활용한 화장품, 식품, 생활소비재는 현지 시장에서...
국내 중기 60여곳, 하노이서 고객 직접 만나…뷰티 시장 등 공략 2024-08-29 18:02:52
9월 동행축제 하노이서 개막…팝업스토어·판촉전 등에 업체 참가 (하노이=연합뉴스) 박진형 특파원 = 한국 중소기업들이 성장하는 베트남 내수시장에 파고들기 위해 현지 소비자들을 직접 만났다. 29일(현지시간) 베트남 하노이 롯데몰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9월 동행축제' 개막행사의 하나로 열린 소상공인...
롯데, 中企 베트남 시장 진출 이끈다…9월 동행축제 첫 해외 개막 2024-08-29 17:26:41
판촉전을 운영한다. 롯데는 그룹 통합 상생 행사인 롯데-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를 지난 2022년 독일과 미국, 2023년에는 호주와 인도네시아, 지난 6월에는 멕시코에서 개최했다. 독일에서 2,900만 달러, 미국에서 5,100만 달러, 호주와 인도네시아에서 각 6,200만 달러와 3,020만 달러, 멕시코에서 2,170만 달러 규모의...
소상공인 제품판촉 '동행축제' 베트남서 개막…롯데와 협업(종합) 2024-08-29 13:46:28
제품 판촉전이 열렸으며, 방문객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K푸드 시식, 뷰티 제품 체험 등 참여형 공간도 마련됐다. 롯데 관계자는 "롯데가 다양한 분야에서 베트남에 진출한 만큼 중소기업 상품의 판로 개척, 홍보에 많은 지원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우수 중소기업들이 세계 시장을 두드릴 수...
소상공인 제품판촉 '동행축제' 베트남서 시작…첫 해외 개막 2024-08-29 12:00:09
판촉전이 열렸으며, 방문객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K푸드 시식, 뷰티 제품 체험 등 참여형 공간도 마련됐다. 한편, 이날 오후 다른 대형 몰인 하노이 빈컴메가몰 로열시티에서는 소상공인 뷰티 제품 오프라인 상설매장 '두근두근'(DooK'N DooK'N)이 문을 열었다. 두근두근은 현지 20∼30대 여성...
통상본부장, 한류 연계 수출 간담회…중소기업 PPL 기회 확대 2024-08-28 06:00:12
판촉전을 결합한 한류박람회를 릴레이 개최한다. 내년부터는 개최 횟수를 기존 3회에서 6회 이상으로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소비재 중소기업들이 비용 부담으로 쉽게 활용하지 못했던 드라마 간접광고(PPL) 광고 기회를 확대해 인기 한류스타와의 협업 기회를 늘리는 방안도 검토한다. 아울러 온라인 유통 플랫폼의 신속...
"中企 소상공인 제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2024-08-25 15:43:06
프리미엄 소비재전과 연계해 판촉전을 열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전북 무주반딧불축제, 경북 문경 오미자 축제 등 전국 46개 지역 축제·행사와 연계해 판촉전을 개최한다. 전통시장에서는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와 함께 160여 곳 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를 한다. 네이버, 우체국쇼핑, 현대이지웰, 배달의민족...
소상공인 제품판촉 '9월 동행축제' 열린다…베트남서 개막식 2024-08-25 12:00:10
소비재전과 연계해 판촉전을 열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전북 무주반딧불축제, 경북 문경 오미자 축제 등 전국 46개 지역 축제·행사와 연계해 판촉전을 개최한다. 전통시장에서는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와 함께 160여 곳 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를 한다. 네이버, 우체국쇼핑, 현대이지웰, 배달의민족 등...
뉴델리 등 인도 주요 도시서 2주간 K푸드 판촉전 개최 2024-08-16 16:08:47
2021년부터 '스와드 코리아' 판촉전을 열고 있는 뭄바이 무역관은 이번에는 현지 식품 유통업체인 네이처스 배스킷과 협업해 10여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에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뭄바이 무역관은 지난달 인도 대기업 타타와 함께 온라인으로 판촉전을 벌였고, 연말까지 다른 현지 업체와 손잡고 행사를...
[고침] 경제(중기부·대중소협력재단, 중소기업 50개사 참…) 2024-07-30 15:26:08
거래(B2C) 판촉전과 기업간거래(B2B) 수출상담회에 참가했다. 홍보·판촉전을 통해 1천440만달러(약 200억원) 규모의 계약을 추진하기로 했다. 현장 매출은 17만달러(약 2억3천만원)다. 수출상담회에서는 현지 바이어 51개사와 399건의 상담을 실시했고 27만달러(약 3억7천만원)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다. K-컬렉션 부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