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징어게임 퍼레이드·팝업, 서울콘…올 연말 서울은 K-컬쳐 파티장 2024-11-21 11:24:32
올 연말 서울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은 광화문광장 일대에서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의 아이콘 영희와 사진을 찍고 딱지치기를 체험해볼 수 있다. 올해 마지막 날인 31일 밤에는 보신각 인근에서 떠오른 자정의 태양을 보며 새해 소원을 빌 수 있다. 서울시는 다음 달 13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24일간...
수면음료 코자아, '코엑스 푸드위크 2024' 참가 2024-11-21 10:08:11
지난 7월부터 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 운영과 전국 온누리약국 입점을 진행하며 오프라인으로 유통채널을 확장했다. 코자아 관계자는 “이번 푸드위크 2024에 부스로 참가해 시음 행사와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수면에 도움을 주는 건강한 식품으로 바이어 및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MZ 핫플' 성수동에 우체국 팝업스토어 열린다 2024-11-20 17:13:50
서울 성수동 어스아워에서 우체국예금 팝업스토어인 ‘우체국 산타의 소원상점’을 운영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소원상점에 들어서면 산타 머니와 우체국 체크카드가 들어있는 웰컴 키트를 제공받는다. 공간 내 ‘산타의 여행사’, ‘산타의 선물가게’, ‘산타의 소원트리’에서 크리스마스 소원을 이루며 다양한 굿즈를 받...
보온성과 우아한 실루엣…네파 '구스코트 아르테'로 겨울 멋 내보세요 2024-11-20 15:55:13
시즌에는 고물가 영향으로 하나의 완성도 높은 아우터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최고급 디테일과 프리미엄 소재의 구스코트를 내놨다”고 말했다. 네파는 이번 아르테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아르테 특유의 현대적인 윈터 시티 웨어를...
"MZ와 친해질 결심"…우체국,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연다 2024-11-20 12:00:16
성수동 연무장길 어스아워에서 팝업 스토어인 '우체국 산타의 소원상점'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소원상점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도록 연출했고 특별한 순간을 기억할 수 있는 포토존을 공간 곳곳에 배치했다. 내부 인테리어는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제작했다. 팝업 스토어에 들어서면 산타 머니와...
돈룩업, 지드래곤과 콜라보레이션…신곡 테마 프레임·포토부스 공개 2024-11-20 09:00:09
있는 팝업 형태의 공간을 선보이는 점이 팬들에게 뜻깊은 의미로 전달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돈룩업은 국내 최초 하이앵글 포토부스 프랜차이즈로 알려진 셀프 포토부스 브랜드다. 전국 각지에 위치한 매장에서는 일명 ‘항공샷’을 촬영할 수 있는 독창적인 공간을 제공한다. 첫 아티스트 협업을 글로벌 아티스트인...
롯데웰푸드, 가나 초콜릿 50주년 기념 한정판 5종 선보여 2024-11-20 08:51:39
ARS' 번호가 표기돼 있다. 롯데웰푸드는 가나 초콜릿 출시 50주년을 앞두고 TV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성동구 성수동에서 미니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하기로 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가나 초콜릿 출시 50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유럽풍 겨울왕국의 귀환…잠실에 초대형 롯데 크리스마스 마켓 2024-11-20 06:00:04
베이커리 팝업스토어(임시매장) '어텐션', 깨 먹는 티라미수 케이크로 잘 알려진 '하트 티라미수' 등이 참여한다. 지난해 마켓 판매 비중의 40%를 차지한 어린이 선물 품목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레고, 플레이모빌과 함께 벨기에 인기 만화 주인공 '틴틴'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틴틴숍'...
현대백화점의 실험…서울 중소형 3개점 MD 통합 2024-11-19 17:36:35
천호점과 신촌점, 미아점 등 세 곳의 브랜드·팝업스토어·할인행사 등을 기획하는 기능을 담당한다. 이번 개편으로 3개 점포의 MD 인력도 본사 상품본부로 이동했다. 특정 점포들의 MD 인력과 기능을 떼어내 본사에서 통합 관리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천호·신촌·미아점은 매출이 2000억~3000억원대로 현대백화점의 서울...
지역 멋 살린 '로컬 콘텐츠' 육성…경제 활성화 효과도 톡톡 2024-11-19 16:04:13
특강, 현장답사, 팝업스토어 운영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 가운데 7개 팀이 지역 특산물을 이용한 문화공간 창업 브랜드로 거듭나며 주목받았다. 팀 ‘은빛찬란’은 선물 가게 ‘시선’을 창업했다. 선물을 주고받는 문화를 공유하는 MZ(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자체 제작상품과 로컬 작가들의 작품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