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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침] 경제(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 2024-09-29 14:50:25
던던 지하 1∼2층에 1천57㎡(약 320평) 규모로 자리한 매장은 크게 '페르소나 쇼룸', '큐레이션 라이브러리', '일렉 소사이어티' 등 3개로 구성된다. 전체 면적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페르소나 쇼룸은 1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살림', '음악·영상', '뷰티',...
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의 대변신 2024-09-29 06:00:02
던던 지하 2층에 320㎡(약 97평) 규모로 자리한 매장은 크게 '페르소나 쇼룸', '큐레이션 라이브러리', '일렉 소사이어티' 등 3개로 구성된다. 전체 면적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페르소나 쇼룸은 1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살림', '음악·영상', '뷰티',...
아커드, 방염복 소재 '메타 아라미드' 활용한 어센틱 자켓·에이프런 출시 2024-09-02 14:50:58
오는 9월 6일부터 14일까지 아커드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을지로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는 아커드만의 브랜드 스토리를 볼 수 있는 미디어 존, 신제품을 비롯해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쇼룸, 라운지 바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기간 동안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 2종을 비롯해 아커드 제품을 한...
"5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들썩…페스티벌 온 남녀 '열광' [현장+] 2024-08-26 20:00:01
장소에 팝업스토어를 여는 사례도 눈에 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날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서울 명동 롯데면세점 쇼룸 ‘나우인명동’에서 ‘처음처럼X크러시, 소맥포차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팝업은 소주 ‘처음처럼’과 맥주 ‘크러시’의 조합을 통해 한국 소맥(소주+맥주) 문화에 기반한...
[게시판] 롯데칠성, 명동에 '처음처럼×크러시' 팝업스토어 2024-08-26 08:54:26
롯데칠성, 명동에 '처음처럼×크러시' 팝업스토어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다음 달 18일까지 중구 명동 롯데면세점 쇼룸 나우인명동에서 '처음처럼×크러시 소맥포차'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칠성은 국민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에게 한국의 주류 문화를 알리고자 매장을...
29CM, 성수동서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 팝업 2024-08-25 09:36:26
29CM, 성수동서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 팝업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무신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편집숍 29CM는 다음 달 9일까지 서울 성수동 쇼룸(전시실) 이구성수에서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 팝업 행사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브레빌은 커피머신과 오븐, 토스터, 블렌더...
차봇, 단독 차량 큐레이션 서비스 '브랜드 특별관' 론칭 2024-07-26 10:51:10
볼 수 있는 일종의 디지털 브랜드 팝업 스토어 개념의 새로운 판매 서비스다. 첫 번째 운영 상품은 차봇모빌리티의 자회사 차봇모터스에서 국내 단독으로 판매하는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로 점차 다양한 브랜드 차종으로 브랜드관을 확장하며 차별화된 차량 판매 모델로 오토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네오스...
차봇 단독 차량 큐레이션 서비스 '브랜드 특별관' 선봬 2024-07-26 09:04:48
있는 일종의 디지털 브랜드 팝업 스토어 개념의 새로운 판매 서비스이다. 첫 번째 운영 상품은 차봇모빌리티의 자회사 차봇모터스에서 국내 단독으로 판매하는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로, 점차 다양한 브랜드 차종으로 브랜드관을 확장하며 차별화된 차량 판매 모델로 오토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지역 특색 살린 '글로컬 상권'...정부 "집중 육성" [뉴스+현장] 2024-07-25 16:19:54
컨퍼런스, 로컬브랜드 토크, 팝업스토어, 문화공연, 로컬브랜드 전시·플리마켓 등도 진행된다. 26일, 27일 양일간은 남부시장 상인들과 함께하는 야시장이 펼쳐진다. 행사에 참여한 송인방 경상국립대 교수는 "지역상권에 국내외 관계인구를 유입시켜 지역소멸을 방지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겠다는 정책이 신선하고...
“K패션의 일본 진출 지원”…무신사, 일본 도쿄서 쇼룸 운영 2024-07-17 14:48:41
쇼룸에 참가한 여성 가방 브랜드 스탠드오일은 주문 물량이 처음 참가했을 때보다 5배 증가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쇼룸 운영을 통해 한국 패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체감했다”며 “일본 진출을 희망하는 한국 브랜드를 위해 장기적 관점에서 팝업스토어 오픈이나 협업 연계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해나가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