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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집 직원 아니었어?"…Z세대 열광한 티셔츠 정체 2023-06-13 21:00:04
10~20대 소비자들을 겨냥한 시도다. 13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맛집 '잭슨피자'와 손잡고 만든 협업 컬렉션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잭슨피자는 미국식 피자를 표방하는 특유의 맛과 이국적 인테리어, 그래픽으로 인증샷 문화를 즐기는 Z세대 사이 인기를 끌고...
"인기 캐릭터·브랜드 다 모였다"…유통업계, 밸런타인데이 행사 2023-02-06 08:56:21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으로 적용해 초콜릿과 초콜릿 상품으로 구성했다. SSG닷컴(쓱닷컴)은 6∼12일 '로맨틱 밸런타인' 프로모션을 한다. 패션, 뷰티부터 초콜릿, 캔디, 밀키트 등 식품까지 밸런타인데이와 관련된 상품 위주로 행사를 구성했다. 행사 기간 SSG닷컴은 신세계백화점몰, 신세계몰 행사 상품에 한해...
[2022 성북구·한성대 벤처창업지원센터 스타트업 CEO] 창작자와 제조업체 그리고 소비자를 위한 ‘지속가능한 선순환 브랜드 창업 생태계’ 만드는... 2022-09-23 15:12:03
: 재고 부담 없는 패션 브랜드 창업 플랫폼 ‘커스텀빌리지’ 성과 : - 2022년 문화예술 사회적경제 서로[SEORO]:성장 지원사업 선정 - 2022년 DDP 디자인페어 디자이너X소상공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선정 - 2021년 서울브랜드 파트너스 선정 - 2020년 넥스트챌린지 액셀러레이터 2기 스타트업 투자유치 -...
"명품도 아닌데 노세일?"…토종 브랜드가 '대박' 난 이유 2022-07-15 09:14:31
패션몰’은 타미힐피거·캘빈클라인 등 수입 브랜드 중심으로 타사와 유사한 패션 전문몰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EQL’은 10~20대를 겨냥한 모바일 편집숍이다. 이는 LF몰, SI빌리지, SSF샵 등 온라인 몰을 1개만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기업 계열 패션회사들과는 대조적인 모습이다. 온라인 시장을 강화한 한섬의 전략은...
리오프닝에 목걸이·팔찌 산다…신세계인터, 주얼리 매출↑ 2022-06-09 10:29:18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패션 센스를 나타낼 수 있는 주얼리 구매가 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는 1∼5월 주얼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했다.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한 5월 매출 증가 폭은 45%였다.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목걸이와 팔찌로 진주와 체인 디자인이...
"출근복 새로 사자"…'위드 코로나'에 의류 매출 '껑충' 2021-11-01 10:27:08
텐먼스는 유행에 따르기보다는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오피스룩으로 활용도가 높은 기본 상의 아이템들이 매출을 견인했다.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보온성이 좋은 터틀넥 티셔츠와 스웨터, 라운드 티셔츠, 가디건 등의 이너 제품 매출은 동기간 100% 신장했다. 이와 함께 텐먼스의 베스트셀러 제...
무더위에 냉감 제품 인기…반려동물 냉감방석 품절도 2021-07-22 10:15:04
인기를 끌며 일부 디자인이 동났다. 시원한 아스킨 소재의 일체형 언더웨어인 '브라캐미솔'은 접촉냉감시리즈 여성패션 품목 중 판매 1위에 올랐다. 냉감 티셔츠와 팬츠 매출은 49%, 냉감 원피스류는 67% 늘었다. 자주는 내달 말까지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폭염극복 쿨아이템' 기획전을 열어 최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투리 원단 패션브랜드' 출시 2021-07-20 17:29:31
옷을 만들고 남은 자투리 원단과 천연 소재로 제작한 게 특징이다. 모든 상품에 6개월 안에 자연 분해되는 비닐 포장재를 사용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티셔츠 등 의류 16종을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 단독으로 출시했다. 쿨릭이 직접 쓴 ‘러브(LOVE)’ 글자와 하트 모양이 대표 디자인으로 들어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투리 원단 쓰는 패션브랜드 선보여 2021-07-20 06:00:03
디자인으로 내세웠다. '사랑'을 주제로 자신과 주변을 사랑하고 더 나아가 지구를 사랑하자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모든 제품에 하트 이미지나 'LOVE' 글자를 넣었다.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모든 상품에 180일 내 자연 분해되는 썩는 비닐 포장재를 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몰인...
회장님 비즈니스룩 브리오니…MZ세대의 플렉스 톰브라운 2021-06-17 17:57:56
뉴욕 웨스트빌리지의 작은 매장에서 시작했다. 1950~1960년대 오피스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브랜드로 복숭아뼈가 보일 정도로 바지 길이가 짧다. 국내에서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져 2017년 이후 매년 매출이 두 자릿수 이상 증가했다. 지난해에도 20% 성장했다. 최근 슈트의 시대가 저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