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신세계인터 "외투 매출 급증" 2024-11-08 09:48:13
매출도 30.2% 증가했다. 여성복 지컷의 아우터 매출도 47% 늘었다. 신세계톰보이 관계자는 "올해 기록적인 한파가 예상되는 만큼 앞으로 매출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날씨와 고객 소비 패턴에 맞춘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매출을 끌어올리겠다"고 밝혔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이런 불황에 채용?" 'BM' 탄탄한 스타트업은 '인재 확보'에 총력 2024-11-07 17:50:51
성공한 스토어링크는 기획·개발, 세일즈, 마케팅, 브랜드 운영, 플랫폼 운영 등 전 직군 대상 두 자릿수 규모의 인재 모집에 나섰다. 특히,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퍼포먼스 마케터 인력을 중점적으로 모집한다. 이번 채용으로 플랫폼 경쟁력, 세일즈 역량 및 운영 조직 등을 한층 강화, 신규 ...
늦더위에 운 백화점, 겨울 패션에 사활 건다 2024-11-07 17:48:16
최대 성수기로 꼽힌다. 주요 백화점에선 겨울 패션 판촉 행사가 한창이다. 180개 브랜드가 참여한 역대 최대 규모 행사를 하고 있는 롯데백화점이 대표적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11월 이른 추위가 찾아오면서 이달 1~5일 패션 상품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 늘었다”며 “겨울 패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여...
롯데쇼핑, 3분기 영업이익 9%↑…“해외사업·자회사 실적 개선” 2024-11-07 16:43:53
인한 패션 수요 감소 등의 영향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롯데백화점의 올해 1~3분기 누계 매출은 2조 4,070억원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4분기에는 역대급 한파가 예보된 만큼 겨울 패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고 파트너사와의 협업 확대와 패션페어, 우수고객 행사 등 마케팅 활동 강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또...
롯데쇼핑, 3분기 영업이익 1천550억원…작년 동기보다 9% 증가(종합) 2024-11-07 16:19:10
인한 패션 수요 감소 등의 영향이 있었다고 롯데쇼핑은 설명했다. 대신 수도권 대형점은 누계 매출이 6.7% 증가하며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고 강조했다. 롯데백화점은 인천점의 프리미엄 식료품점 레피세리와 프리미엄 뷰티관, 본점의 스포츠&레저관, 타임빌라스 수원 등 점포 경쟁력 강화를 위한 재단장을 진행해 왔다....
KT알파, 3분기 영업이익 33억원…작년보다 21.3% 증가 2024-11-06 17:24:10
패션 PB(자체 브랜드) 라인업 확대 및 초우즌, 브루노제이, 타바로니 캐시미어, 팻무스와 같은 하반기 가을·겨울 패션 독점 브랜드를 출시하고 숏폼 강화 등 시장경쟁력 제고에 힘쓰고 있다. 모바일상품권 사업 매출은 14.1% 증가한 253억원을 기록했다. 기업 고객 대상의 적극적인 영업 확대 및 온라인 마케팅 강화로...
브라운포맨, 버번 위스키 '우드포드 리저브'…올드패션드 칵테일의 향연 펼친다 2024-11-06 16:11:45
올드패션드 칵테일을 만들 수 있는 우드포드 리저브 홈바텐딩 키트를 한정 판매한다. 유정민 한국브라운포맨 마케팅 상무는 “더욱 확대된 규모로 돌아온 이번 ‘우드포드 리저브 올드패션드 먼스’는 작년을 뛰어넘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국내 최정상급 바들이 선보이는 창의적인 올드패션드 칵테일과 함께...
옴니어스, 가상 착장 AI 모델 ‘벨라-1.0 프리뷰’ 공개 2024-11-05 17:01:10
가고 있으며 광고·마케팅·패션·커머스·엔터테인먼트 등 폭넓은 분야에서 업무 효율성을 크게 증대시킬 것”이라며, “AI 커머스 테크 기업으로서 가상 착장 분야의 생성형 AI 기술을 선도하며 글로벌 패션 테크 시장의 혁신을 이끌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강홍민 기자...
'창립 6주년' 리코, 폐기물 수거량 28만 톤 돌파[Geeks' Briefing] 2024-11-05 15:49:12
중이다. 브이캣, 마케팅 소재 제작량 월 50만 개 돌파 AI 기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브이캣’을 통해 제작된 소재가 월 50만 개를 돌파했다. 약 1000여 명의 노동력이 필요할 정도의 양이라고 브이캣은 설명했다. 브이캣은 제작량의 증가 추이를 봤을 때 올해 내 소재 제작량이 월 100만개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한다고...
AI 커머스 테크 기업 옴니어스, 가상 착장 AI 모델 ‘벨라-1.0 프리뷰’ 공개 2024-11-05 15:20:16
비롯한 광고 마케팅 콘텐츠 제작에 용이하다. 벨라-1.0 프리뷰는 △옷의 종류·형태·색상·기장·재질·패턴·그림자 등의 디테일 보존 △플러스 사이즈·슬림핏 등 여러 체형을 반영한 의상 합성 △실내부터 야외까지 다양한 촬영 환경 지원 △단일상품부터 전신 코디네이션 및 레이어드 스타일링 △자연스러운 모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