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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자벨마랑, 그룹 에이티즈 멤버 '성화' 앰버서더 발탁 2025-02-14 09:16:34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이자벨마랑은 올해 봄·여름철 남성 컬렉션 모델로 그룹 에이티즈의 멤버 성화를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자벨마랑 본사가 아시아인 모델을 선택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성화가 모델로 활약한 봄·여름철 캠페인(광고)는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동시 공개됐다....
에이피알 널디, 올해 봄·여름철 컬렉션 공개 2025-02-14 09:00:11
기자 = 에이피알의 스트리트패션 브랜드 널디는 공식몰을 통해 올해 봄·여름철 전체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운동을 뜻하는 '스포츠'와 현대적이란 의미의 '컨템포러리'가 합쳐진 '스포템포러리'라는 키워드를 담았다. 트랙수트(트레이닝복)와 윈드브레이커(바람막이) 등...
인스타 광고보고 '클릭'..."물건이 안와요" 2025-02-14 08:06:13
피해 유형은 '브랜드 사칭'이 972건(47.1%)으로 최다를 차지했다. 판매자가 유명 패션 브랜드 사칭 쇼핑몰을 운영하고 결제를 한 사람들에게 제품을 배송하지 않은 채 연락을 두절하는 수법이 대다수였다. A씨는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 유명 해외 브랜드 쇼핑몰에 접속해 82.95달러(120만원)를 결제했지만 2주...
"인스타서 들어간 쇼핑몰서 낭패" 피해 사례 속출…사기 주의보 2025-02-14 07:28:07
기타 36건(2.0%) 순이다. 피해 유형은 '브랜드 사칭'이 972건(47.1%)으로 가장 많았다. 판매자가 유명 패션 브랜드를 사칭해 쇼핑몰을 운영하고, 결제 후 제품을 배송하지 않은 상태에서 연락이 끊기는 경우가 대다수였다. 다음으로는 '저품질 제품 판매'가 46.5%(959건)를 차지했다. 판매자가 광고와 달리...
소비자원 "직구쇼핑몰 사기급증…인스타·유튜브 연결 67% 달해" 2025-02-14 06:00:23
피해 유형을 보면 '브랜드 사칭'이 972건(47.1%)으로 최다를 차지했다. 판매자가 유명 패션 브랜드를 사칭해 쇼핑몰을 운영하고 결제 후 제품을 배송하지 않은 상태에서 연락을 두절한 사례가 대다수였다. 가령 A씨는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 유명 해외 브랜드 쇼핑몰에 접속해 82.95달러(120만원)를 결제했으나...
"입어보니 좋던데?"…난리 난 다이소 5000원짜리 옷 뭐길래 2025-02-14 05:00:01
불리는 명품업계 대표 브랜드들도 지난달 가격을 일제히 가격을 올렸다. 가장 먼저 가격 인상에 나선 건 에르메스다. 지난달 3일 가방, 주얼리 등 주요 제품 가격을 평균 10% 이상 올렸다. 가장 높은 폭의 상승이다. 버킨백 30사이즈 토고 가죽 소재 제품은 기존 1831만원에서 2011만원으로 올랐다. 샤넬은 지난달 9일...
지드래곤 대놓고 '샤넬 로고' 드러내더니…돌변한 이유가 2025-02-13 21:00:01
수 있는 부자들은 모두가 갖고 있는 명품 브랜드의 로고를 굳이 노출하고 싶지 않아했다. '명품은 드러내지 않을 때 명품인 법'이란 말까지 나왔다. 2016년 이후 세계 경제가 회복세에 접어들면서 스트리트 패션이 유행을 하기 시작했다. 스트리트 패션은 힙합 트렌드와도 밀접하게 연관됐는데, 이때 다시 로고를...
사이클·달리기부터 멍 때리기 대회까지…사계절 내내 즐겁다 2025-02-13 17:52:10
운집한다. 세계적 명품 패션 브랜드도 한강에서 각종 행사를 연다. 서울시 관계자는 “루이비통 패션쇼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자 다른 기업들에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며 “조만간 잠실 수중보 일대에서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 또 다른 패션쇼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 최해련 기자 haeryon@hankyung.com
"상위 0.1%만 가질 수 있다"…VVIP 카드, 얼마나 좋길래 2025-02-13 17:23:07
브랜드, 골프클럽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기프트 바우처를 매년 보내준다. 항공권 할인은 물론 항공권 업그레이드 또는 동반자 항공권 무료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그랜드인터컨티넨탈서울파르나스, JW메리어트 등 국내 특급 호텔 객실 등 할인과 주차대행 무료·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레드텅, 백리향...
에베레스트 10회 오른 女셰르파, 그 강인함 담은 커다란 산악배낭 2025-02-13 17:19:46
목적은 패션쇼를 연 디자이너가 자신의 예술철학을 설파하고 감동을 전하는 것이다. 모든 예술가는 ‘설득 커뮤니케이터’다. 자신이 가장 가치 있고 아름답다고 여기는 사유와 예술을 통해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야 하기 때문이다. 지난주 열린 ‘2025 F/W 서울패션위크’에서 이청청 디자이너의 브랜드 라이(LIE) 패션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