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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주 한 잔 할까?" 3000명 우르르…'핫플' 떠오른 이곳 [현장+] 2023-05-15 22:00:02
세븐브로이 부사장(브루마스터)은 행사장에서 대표 밀맥주 개발 과정 등에 대해 소개했다. 그는 최근 출시한 대표 밀맥주에 대해 "겉모습(패키지)은 달라졌어도 '맛'은 곰표 밀맥주 그대로"라고 자신했다. 이어 "대표 밀맥주는 세븐브로이가 20년간 쌓은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작정하고 만든 맥주"라면서 "최고급...
로고도 없는 데스트리 백…루이비통家 며느리 작품이었다 2023-04-27 18:10:56
롬브로소와 함께 데스트리를 차렸다. 파리에서 태어난 구이엇은 영국 런던의 세계적 패션 스쿨인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예술대를 다닌 디자인 수재다. ‘세계 최대 명품 기업’으로 꼽히는 프랑스 패션 재벌이자 ‘명품 제국’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가문의 사람이기도 하다. 유럽 시가총액 1위 기업인 LVMH는 루이비통...
"헬로카봇에 신비아파트까지…" 어린이날 할인 쏟아진다 2023-04-26 07:00:04
인기 브랜드 5곳의 베스트셀러를 모았다. 레고, 해즈브로, 손오공, 아이코닉스, 영실업의 장난감을 매일 선착순 한정 판매하고,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은 오는 8일까지 '빅시즌 가정의 달' 기획전을 열고 완구·가전디지털·패션·건강식품 등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 많은 상품을 판매한...
[포토] 찬브로, '패션위크 내가 접수한다' 2022-10-13 13:48:17
가수 찬브로가 13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3 S/S 서울패션위크' 슬링스톤(디자이너 박정철) 포토콜에 참석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포토] 찬브로, '쿨케이 감성~' 2022-10-13 13:47:01
가수 찬브로가 13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3 S/S 서울패션위크' 슬링스톤(디자이너 박정철) 포토콜에 참석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실리콘밸리 주류는 "bro" …미투 이후 남성 인맥 부활 2022-09-26 17:00:25
했다. 그러나 5년이 지난 지금, 업계에서는 여전히 '브로'(brother의 줄임말)라는 용어로 대변되는 남성 중심 문화가 뿌리깊고 직원 다양성을 향한 진전이 미미하다는 평가가 나온다. NYT는 결제업체 페이팔 출신 남성 기업가들이 뭉친 '페이팔 마피아'의 배타적인 문화를 예시로 들었다. 이들 기업가는...
강형석, tvN ‘월수금화목토’ 캐스팅…새로운 매력 예고[공식] 2022-09-20 17:40:04
브로맨스적 요소 역시 강형석의 연기 스타일을 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 중 하나로 드라마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스틸 컷 속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먼저 사로잡는 강형석은 출중한 외모와 더불어 공감과 배려 역시 갖춘 꿈의 남사친 우광남으로 완벽하게 변신, ‘갯마을 차차차’...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라이선스 브랜드 선택 '신의 한수' 2022-06-21 17:43:13
해즈브로의 주가는 하락했다. 이 같은 라이선스는 마케팅에서 자주 활용되는 브랜드 전략이다. 올해 패션업계에선 단연 ‘라이선스 브랜드’가 가장 큰 화두로 통한다. 한경 CMO 인사이트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사례 분석)는 라이선스 브랜드를 앞세워 약진하고 있는 코웰패션을 소개했다. 2002년 창업한 코웰패션은 자체...
캐주얼 스트릿 브랜드 언노멀(uNrmL), 신규 컬렉션 ‘언노멀 레코즈’ 론칭 화제 2022-06-10 12:03:00
모티브로하여 브랜드 특유의 모던하고 세련된 스트릿 감성을 경쾌하게 풀어낸다. 이번 컬렉션은 단순한 음악과 패션의 조합이 아닌 음악을 만들어내는 미디어 장비들과 레코드사를 컨셉으로 음악적 요소를 좀 더 본질적으로 표현해내고 있다. 자사 제품들은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면서도 착용감이 좋은...
마음 속 깊이 남은 브랜드가 살아남는다 2022-05-02 16:09:09
닥터 브로너스가 3년 연속 쾌거를 이뤄냈다. 닥터 브로너스는 사람과 동물 그리고 지구의 공존을 뜻하는 브랜드 철학 ‘올-원(ALL-ONE)’을 바탕으로 164년 유기농 바디케어 브랜드의 명맥을 이어오며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42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인물·문화 부문에서는 41개 브랜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