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온앤오프 민균, '멋지게 엄지척' 2025-02-09 22:00:46
그룹 온앤오프 민균이 9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F/W 서울패션위크' UL:KIN (얼킨, 이성동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온앤오프 이션, '팬들을 향해 볼하트~' 2025-02-09 22:00:01
그룹 온앤오프 이션이 9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F/W 서울패션위크' UL:KIN (얼킨, 이성동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온앤오프 이션, '부드러운 눈빛' 2025-02-09 21:59:33
그룹 온앤오프 이션이 9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F/W 서울패션위크' UL:KIN (얼킨, 이성동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이번주뭘살까] 정월대보름·밸런타인데이 상품 할인·특가전 2025-02-08 07:00:03
전 점포에서는 뷰티·주얼리·패션 액세서리 상품군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에스티로더 컴퍼니즈·시세이도가 참여하는 '뷰티 기프트 페어'에서는 롯데백화점 단독 출시 상품 및 기획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최대 7.5% 롯데상품권 증정·브랜드 마일리지 더블 적립·한정판 증정품...
BC카드, 졸업 시즌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2025-02-07 15:34:54
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온·오프라인 쇼핑몰 마이태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쿠팡에서는 최소 1만 원 부터 100만 원 이상까지 BC카드로 구입 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해준다. 노트북, 휴대폰 등 고가 전자제품은 삼성전자, 애플스토어, 네이버페이 마이태그를 활용하면 100만 원 이상 결제...
예술과 패션의 도시 파리, 와인으로 물든다 2025-02-06 14:38:16
샹젤리제, 몽테뉴 거리에 늘어선 럭셔리 패션하우스와 불후의 명작들이 걸린 루브르, 오르세미술관을 오가는 파리지앵과 전 세계에서 온 관광객들로 파리는 지금도 반짝인다. 그렇지만 예술과 패션만이 파리를 빛내는 전부는 아니다. 적어도 2월의 파리를 수놓는 건 따로 있다. 프랑스 하면 떠오르는 술인 와인이다. 세계...
경희대학교, ‘LINC 3.0 사업 지·산·학협력 성과 공유 및 RISE 체계 대비 네트워킹을 위한 성과교류회 개최’ 2025-02-06 10:11:45
환영사를 전했으며, LINC 3.0 사업단의 자체 평가위원장으로 3년동안 함께 달려온 이종봉 메타지(주) 컨설팅 그룹 이사의 축사가 이어졌다. 발표는 LINC 3.0 사업 성과(LINC 3.0 사업단 허균영 부단장), ‘지역혁심중심 대학지원체계(RISE)에서의 대학의 역할과 협력’(서울캠퍼스 RISE 추진단 박재홍 부단장), L...
'관세전쟁'에 K중기·식품·의류·화장품 대책마련 분주 2025-02-05 11:51:43
있지만, 국내에서 미국으로 수출하는 물량도 상당하다. 오리온[271560]은 대부분 국내에서 생산한 제품을 미국으로 수출하고 있다. CJ제일제당[097950]과 SPC그룹은 각각 미국 시장 수요에 대응해 현지에 공장을 설립하기로 했다. CJ제일제당은 자회사인 슈완스를 통해 사우스다코타에 오는 2027년 아시안 푸드 신공장을...
베이글 오픈런?…MZ는 '여기'서 디저트 산다 2025-02-04 10:34:43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패션, 뷰티에 이어 식품 영역에서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에이블리는 지난해 푸드 카테고리 거래액이 3배 이상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2023년 대비 2024년 에이블리 푸드 카테고리의 거래액과 주문 수는 각각 3.2배씩 증가했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이...
'내 손 안의 편의점'…에이블리 "푸드 거래액 세 배로 증가" 2025-02-04 09:00:25
받는 '오프라인 픽업' 거래액 비중이 60%에 달해 온오프라인 연계 전략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냈다. 에이블리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에 이어 푸드까지 대표 카테고리로 키워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의 '취향 그래프'를 완성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트렌...